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 1번길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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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신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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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052-277-4901
Fax : 052-277-6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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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입찰설명서

공고번호 : 우신고등학교 공고 제 2025-21 호
용 역 명 : 2025학년도 우신고등학교 2학년 국외수학여행위탁용역 입찰
개찰일시 : 2025. 05 .09. (금) 11:00
수요기관 : 우신고등학교
이 입찰설명서는 우신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시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안내, 상담 및 입찰 참가 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전화: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수요기관과 관련된 용역의 과업 설명서 등 :
우신고등학교 행정실 신명수 (전화: 052-277-4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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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12.03)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5.03.28)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 2023.12.12)
Ⅴ.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2014.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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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신고등학교 공고 제 2025-2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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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우신고등학교 2학년 국외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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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04. 25.
우신고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 내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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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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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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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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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용역추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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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우신고 2학년 국외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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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9.(월).
~
2025.06.13.(금).
(3박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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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 방콕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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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148명
(학생 140명, 교직원 8명)
예정인원으로 증감될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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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억칠천사백팔만원정
174,080,000원
(부가가치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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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경비 내역
1) 여행 일정에 따른 항공료(TAX, 유류할증료 포함), 버스임차료, 숙식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수송차량비(주차비 및 통행료 포함), 각종 봉사료,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2억원이상), 약품비, 가이드, 안전요원, 야간경비, 알선수수료등 본 과업내용서 상에 명시된 사업 수행에 필요한 제반 비용을 포함한다.
2) 부산↔방콕 왕복은 항공으로 하며, 학교 자체 확보한 항공권을 이용한다.
* 항공 출발은 붙임 과업 지시서의 일정표상의 1대의 비행기로 출발
최종 낙찰업체는 학교 예약분의 항공권을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를 계약 체결시 제출
3)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항공권, 버스임차료, 숙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식비, 알선수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한다.
알선수수료는 계약금액에 10%를 넘지아니한다.
4) 여행 일정: 여행 일정은 [붙임 1]의 여행일정표를 참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여행 일정을 기획하여 제출합니다.
5) 질병 발생, 긴급 재난(태풍, 폭우 등) 등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역 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합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 입찰은 반드시 국가 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써 관광진흥법 제3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등록을 필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며, 그 주된 영업소가 울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 업체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시행령」에 의거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하고 입찰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내용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04.25.(금) 16:00 ~ 2025. 05. 02.(금) 16:00
☞ 제안서 평가 예정 일시 : 2025.05.08.(목)15:00(별도 제안 설명회 없음)
나. 제출장소 : 우신고등학교 행정실 직접제출(우편 접수 불가)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 자격등록증 1부.
3) 국외수학여행 제안서 8부. (※반드시 A4상철 바인드형태 제출금지)
4) 국외 수학여행 실적 증명서(최근3년간) 1부.
5) 각서 1부.
6) 청렴서약서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9) 등기부등본 1부.
10)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지참)
12)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4) 숙박 및 차량, 음식점관련 각종 보험증권사본 및 증빙서류 각 1부.
15) 최근 경영상태 세무서발행 재무제표 1부.
16) 정규직원 현황 및 관련서류(자격증 및 안전연수 이수증외)각 1부.
17)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라. 유의 사항
-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1부 및 신분증 지참(직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입찰 참가 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자로 등록된 경우 위임장 생략)
- 위임장 제출 시는 인감증명서와 사용인감계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우편 접수 불가(직접 제출)
(평일 근무 시간: 08:30~16:30)
※ 반드시 A4 상철 제안서 8부.(바인드 형태 제출금지)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표지에 원본 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작성 제출 바라며, 제출한 제안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 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5.04.25.(금) 16:00 ~ 2025. 05. 02.(금) 16:00
※「규격입찰서(제안서)」와 「G2B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한 기간임.
7.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5.09. (금) 11:00, 우신고등학교 입찰담당관 PC
※ 가격 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실시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 조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를 적용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 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88호, 2017.4.17.)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동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대상자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의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르며, 추첨할 시에는 전자 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 국가 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 정보』⇒『용역』⇒『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첨부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내용은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use.go.kr) 『입찰 정보』란 및 국가 종합 전자 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신고등학교 행정실(☎052-277-4902)로, 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4. 25.
우신고등학교장 (직인생략)
제 안 요 청 서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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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우신고 2학년 국외수학여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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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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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신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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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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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신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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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OSHIN HIGH SCH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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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 업 명 : 2025학년도 (울산)우신고등학교 2학년 태국방콕일원 수학여행 용역
2. 개요
2025학년도 우신고등학교 2학년 국외수학여행 실시에 있어 제안 업체 책임하에 학생 및 인솔
교사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제반 교육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모든 활동을 의미한다.
3. 용역 기간 및 소요경비
가. 용역 기간 : 2025.06.09.(월) ~ 06.13.(금), 3박 5일
나. 세부 일정 : 붙임 과업내용서 참조
다. 참석인원 : 학생 140명, 인솔 교사 8명, 계 148명 (6학급)
※ 예정 인원으로 변동될수 있음 실제 인원으로 정산
라. 소요 경비: 174,08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마. 경비 내역: 여행일정에 따른 항공료(TAX, 유류할증료 등 항공 관련 제반 경비 모두포함),버스임차료, 숙식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
도 2억원이상), 수송차량비(주차비 및 통행료 포함), 각종봉사료, 가이드, 안전요원, 약품비, 야간경비, 알선수수료(계약금액의 10%를 넘지 아니한다.), 기타경비(예비비 포함) 등 본 계약서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한 제반 비용을 포함
한다.
4. 용역의 범위 : 붙임 수학여행 용역 과업내용서에 의함.
가. 교통편 제공(항공, 차량)
나. 숙식 제공(일정표 참조)
다. 견학 장소 예약 및 섭외
라. 여행 집행 수행원(주간 안전요원 5명, 야간 안전요원 2명 등 일정표 참조) 투입 등
5.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3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중에 있지아니한 업체이며, 그 주된 영업소가 울산광역시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6. 사업자 선정 방법
가.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의 규정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을 실시한다.
나.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의 기술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한다.
다.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한다.
7. 제안서 평가
가. 본 제안요청 요구사항의 기술적인 만족도를 기준으로 한다.
나. 제안서의 기술평가는 평가 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다.
다. 제안 관련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라. 제안서의 기술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기술평가 관련 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기술평가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한다.
8. 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한 및 제출처 : 입찰공고 사항에 따름
나. 구비서류 : 제안서 8부
다. 제안 관련 문의처
1) 소속 부서 : 우신고등학교 행정실
2) 담 당 자 : 신명수 (052-277-4902)
1. 용역 수행 조건
○. 교통편 제공(항공, 차량)
1) 탑승자의 안전을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임대차량에 대하여 모든 정비를 완료하고 사전점검을 한 후에 당해 차량을 운행하여야 한다.
2) 울산-김해(왕복)4대, 방콕 현지 수학여행 수행시 내부설비 및 외관 상태가 양호하고, 주행 성능 및 안전성이 우수한 차량(45인승)을 5대를 배치할 수 있어야 한다.(동일 색상 차량이어야 함)
3) 운행차량은 여객 자동차운수사업법 및 관련 법규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 사항이 없어야 한다.
4) 배정된 차량의 “교통안전 정보조회 결과 통보서” 및 “차량 종합진단표”를 계약체결 이전까지 계약 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본교의 동의 없이 차량 배정을 변경할 수 없다.
5) 계약대상자는 항상 출발 30분 전에 차량을 출발 장소에 대기시켜 참가 학생, 인솔 교사, 버스 기사 등에 대하여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안전한 탑승이 이루어지도록 하여야 한다.
6) 항공편은 계약체결 즉시 본교에서 예약된 사항을 인수하여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하며, 항공 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 사항은 본교와 긴밀히 협조하여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한다.
가. 차량 운행 계획
※ 수학여행단 수송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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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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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및 숙식 제공 (일정표 참조)
1) 숙박시설은 방콕 및 파타야 4성급 이상의 호텔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남·여학생을 분리 수용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ㆍ생산ㆍ화재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2)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 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도록 한다.
3)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리에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되어있는 대규모 연회실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4) 여행 중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열량을 섭취할 수 있는 최고급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함을 원칙으로 하되, 식당은 시내 상급이어야 한다.
5)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함은 물론 부패한 음식이나 유해 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위생 기준에 적합한 식수를 공급하여야 한다.
6) 숙소에 야간 경비자를 매일(22:00-익일06:00) 2명 이상(층별 1명 이상) 배치하여 학생의 취침 상태 점검 및 학생 관리와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 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 지 여부를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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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및 보험 가입 여부 등 기재
-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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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견학 장소 예약 및 섭외
본교 수학여행 일정상의 견학 장소에 대해서 책임지고 예약․섭외하여 견학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라. 여행 집행 수행원 투입
1) 울산 출발부터 울산 도착시까지 계약사항 이행을 위한 수행원(Escort) 1명이 동행하여야 하며 수행원은 방콕으로 수학여행단 인솔 경험이 있는 자로서, 본인의 책임하에 여행의 모든 사태에 즉각 대처할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지정하여야 한다.
또한 현지 이동시 안전요원 5명(버스당 1명)이 동행해야 하며, 안전요원은 아래 자격 사항에 해당하는 사람이어야 하고, 관련 자료를 제출 확인받아야 한다.
* 안전요원 자격 사항 : 국내 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청소년 지도사, 간호사, 경찰, 소방 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 안전 교육사, 숲길체험지도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중 일정한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
2) 숙소에는 야간 경비자를 매일(22:00-익일06:00) 2명(층별 1명 이상) 배치하여야 한다.
3) 수행원 및 안전 요원, 가이드, 야간당직자 등에 대한 제반 비용은 여행사에서 부담하며 어떠한 경비도 추가 요구하여서는 안 된다.
4) 부득이한 경우로 책임적 지위에 있는 자가 수행하지 못할 경우는 해당 업무를 본인의 권한 하에 수행할 수 있는 회사 대표의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한다.
5) 수행원 및 안전 요원, 가이드, 야간 경비자에 대하여는 성범죄 및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를 낙찰 즉시 제출하여야 하며 본교에서 관할경찰서에 의뢰 후 이상이 없어야 하며 부적격자일 경우 바로 교체하여야 한다.
6) 향후 정산 대금 청구시 위 투입된 인력에 대한 임금 지급 관련 증거자료를 함께 제출하여야 한다.(임금 미지급에 따른 민원 방지)
마. 낙오자의 처리 등
1) 여행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 시는 즉시 단장 또는 인솔 교사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보고하고 본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여행사는 여행단의 안전과 경미한 질병 치료를 위하여 구급 상비약품을 휴대
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 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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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아. 수학여행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 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자. 일자별 주요 코스
.
※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참고)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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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관련 증빙서류 각 1부.
1. 제안서 작성
가. 제시된 제안서 목차 및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제안에 임하여야 한다.
나. 제안서의 용지 크기는 A4종 크기(양면인쇄, 상철)로 제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규정 양식 이외는 접수 불가)
다.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쪽)에는 일련번호(전체 쪽-해당 쪽 번호)를 부여하고 표지․목차․별지 자료 등을 제외한 순수 제안 내용이 80쪽 (전체 쪽은 120쪽)을 넘지 않아야 하며, 위반 시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라. 제안서는 워드프로세서 또는 파워포인트로 작성한다.
마. 사용된 영문약어에 대해서는 “약어표”(임의 양식)를 작성한다.
바. 참고문헌을 활용한 경우는 “참고문헌 목록”을 첨부 후 인용 부분을 명시하여야 한다.
사.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서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모든 참조자료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아. 제안서 내용의 기재 형태가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자.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미이행 또는 조건부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차. 제안서 내용 중 수행사항은 “~를 한다, ~를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표현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의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예시 : ~할 수 있다, ~가능하다, ~권고한다 등)의 경우 제안조건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한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만,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가 우선한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 사항 누락과 기재 내용이 상이하여 발생 된 불이익은 제안 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유의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되지 않는다.
나.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다.
다. 제안 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조사 및 분석자료 등 모든 관련 자료는 외부에 유출 또는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라. 제안서의 모든 기재 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 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자에 있다.
4. 제안서 세부 작성 지침
작 성 항 목
|
작 성 지 침
|
Ⅰ.제안개요
|
■ 제안사는 해당 용역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 하여야 한다.
가. 업체별 수학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1. 제안목적
|
2. 제안범위
|
3. 제안의 특징 및 장점
|
Ⅱ. 제안 업체 일반
|
|
1. 일반 현황
|
■ 제안사의 일반 현황 및 주요 연혁을 명료하게 기술하여야 한다.
|
2. 경영상태
|
■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기술한다.
(신용평가 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 기준-신용평가 등급표 제출)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발급기관: 나이스디앤비, 서울신용평가정보, 한국기업평가 등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및 공인회계사 검 토 보고서로 평가.
|
3. 주요 사업 실적
|
■ 해당 용역과 관련이 있는 최근 3년간 주요 사업 실적을 기술한다.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및 g2b 출력 실적 제출)
|
Ⅲ. 기술 부문
|
|
1. 교통편(항공, 차량) 제공방안
(본교 확보된 항공권 인수 후
처리)
|
■ 항공 및 차량편의 확보방안 및 안전대책을 제시하여야 한다.
※ 왕복 항공권은 학교에 확보되어 있음.
■ 차량 상태 및 차량 운행 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가. 차량(버스) 운행 계획
1) 수학여행단 수송차량 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 보험 가입증명서 등 제반 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 교통안전 정보조회 결과 통보서 및 차량 종합진단표로
대체가능.
2)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 밴드, 붕대 등)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수학여행 당일 운행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설 명서에 명시
|
2. 숙식 제공방안
|
■ 숙박 및 식당 시설의 현황을 자세하게 제시하여야 한다.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 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 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등)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보험 가입 증명서 제출-유효기간 확인)
- 야간경비 여부 (2명(층별 1명)이상)
- 소방・전기・가스・위생 등 안전 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제출
2)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3) 권장 사항
- 방콕 및 파타야 4성급 호텔 이상
- 남·여학생이 서로 다른 숙박업소로 분리 수용이 가능하고
탐방지 이동이 편한 곳
(부득이한 경우 분리 수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일정별 식단 및 음식 제공에 따른 위생 대책을 제시하여야 한다.
1)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
2) 중식은 세팅 등으로 구분하여 기재하고, 도시락은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제공할 수 없음
3)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
에 의해 메뉴는 당 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음
4)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 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
(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 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3. 견학 장소 예약 및 섭외방안
|
■ 견학 장소 예약 및 섭외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 오전 일정으로 문화교류 가능한 현지 학교 섭외방안을 제시하 여야 한다.
■ 오후 일정으로 방문 가능한 한국 기업체 섭외방안을 제시하여 야 한다.
|
4. 여행자 보험 세부 규격
|
■ 여행자 보험은 1인당 최대보상한도 2억원이상 가입한다.
|
Ⅳ. 사업 관리 부문
|
|
1. 사업 추진 일정
|
■ 사전 준비 및 수학여행 세부 일정 운영에 있어 구체적인 수행
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가. 수학여행의 구체적 시정 안내
1)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는 우리 학교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나 여행지가 있다면 변경할 수 있음
2)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과업 설명서(일정표) 참고 작성
※ 안내 유인물(일정표, 유의 사항,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제작하여 계약체결 후 수학여행 당일 출발 전에 각 차량 별 배부
|
2. 여행 집행 수행원 투입방안
|
■ 여행 집행 수행원의 투입방안 및 이력 사항을 제시하여야 한다.
■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 요원 배치(총5명)에 대한 사항
■ 야간경비 2명(층별 1명)이상에 대한 사항
■ 태국 여행 기간 중 현지 간호요원(1명 이상)동행에 대한 사항
|
3. 낙오자 처리방안 및 각종 사고 대처방안
|
■ 낙오자 처리방안 및 각종 사고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가.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 이동 중 각 차량 내의 상황 및 차량 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
4. 기타지원
|
■ 본 용역과 관련 지원 가능한 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
Ⅴ. 기타
|
|
1. 기타사항
|
■ 위 항목에서 제시되지 않은 기타 내용을 기술한다.
|
6.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구 분
|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
배점
|
등급 및 배점 기준
|
배점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1. 수학여행 수행실적
- 최근 3년간 실적
- 평가 기준 : 기초금액 대비
|
10
|
A. 100%이상
|
10
|
주1)
참조
|
B. 100%미만 - 75%이상
|
9
|
C. 75% 미만 - 50% 이상
|
8
|
D. 50% 미만 - 25% 이상
|
7
|
E. 25% 미만
|
6
|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10
|
|
|
|
가. 수행조직
|
5
|
A. 5인이상
|
5
|
B. 5인미만~3인이상
|
4
|
C. 3인미만
|
3
|
나. 자격 소지 여부
|
5
|
A. 3인이상
|
5
|
B. 2인
|
4
|
C. 1인
|
3
|
3. 제안업체 경영상태(재무구조)
|
10
|
|
|
주2)
참조
|
가.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5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나. 최근년도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5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정성적
평가
(70)
주관적
평가
|
4.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 능력
|
3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프로그램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15
|
10
|
5
|
2
|
나. 위기 관리 능력 및 프로그램의 신뢰도
|
15
|
10
|
5
|
2
|
5. 식사 및 숙박 시설 (부대시설 포함)
|
2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
10
|
8
|
6
|
4
|
나. 숙박 시설
(위치, 객실 시설, 객실당 인원)
|
10
|
8
|
6
|
4
|
6. 행사 진행의 질적 수준
|
2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문화 체험처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
10
|
8
|
6
|
4
|
나. 문화교류 가능한 현지 학교 및 공장 섭외
|
10
|
8
|
6
|
4
|
필수
조건
|
행사 진행 관련 안전 전문성 확보
-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 여부, 보험 가입 현황
|
필수
|
|
|
계
|
100
|
|
|
주1) 수행 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와 g2b 상에서 발급한 실적 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초․중․고등학교)의 국내 및 국외 수학여행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 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적용[한국은행(http://www.bok.or.kr)/조사․연구/종류별 자료/연간/기업경영분석(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 보조 서비스업)]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우신고등학교 공고 제 2025-21호
|
입 찰 일 자
|
.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우신고등학교 2학년 국외수학여행 위탁용역입찰공고
|
입찰보증금
|
※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함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우신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입찰(규격∙가격 동시)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2025. . .
신청인 (인)
우신고등학교장 귀하
|
[별지 제 1 호 서식]
국외 수학여행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별지 제 2 호 서식]
자본금 보유 현황 및 유사 사업 수행실적
1. 최근 연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 근거
명시
|
주) 최근 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2. 수학 여행(졸업 여행)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금액 단위 : 천원)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 기간
|
계약금액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별지 제 3 호 서식]
수학여행 수행 조직 현황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
|
|
* 필요시 행 추가 작성
[별지 제 4 호 서식]
항공권 발급 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확인서발급
요청자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발권 예정
(가능)
|
출발
|
도착
|
일자
|
시간
|
좌석수
|
김해
|
방콕
|
|
|
|
|
|
|
|
방콕
|
김해
|
|
|
|
|
|
|
|
위와 같이 2025학년도 우신고등학교 2학년 국외수학여행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10일 전까지 요청할 시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5. . .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우 신 고 등 학 교 장 귀하
|
※ 항공권은 학교에서 확보되어 있음
[별지 5호 서식]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국내외 여행(수학여행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 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우신고등학교장 귀하
|
수학여행 경비 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우신고등학교 2학년 국외수학여행
2. 예정인원 : 학생 140명, 인솔자 8명,총 148명(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여행일정 : 2025.06.09.(월) ~ 2025.06.13.(금), 3박 5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1인당
경비
|
비 고
|
학생
|
교직원
|
학생
|
교직원
|
1
|
항공료
|
김해공항 ↔방콕공항(왕복)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 경비 일체 포함)
|
원 × 명
|
|
|
|
|
|
2
|
버스임차료
|
45인승 대형버스 기준,
(임차료·운행비·주차비·기사숙식비·수고비 등 일체 비용 포함)
국내 4대
국외 5대
|
□국내 : 원 × 대
□국외 : 원 × 대
|
|
|
|
|
|
3
|
숙식비
|
3박(조식 포함)
|
□ ○○호텔
-숙박료 : 원 × 명× 박
-식 비 : 원 × 명× 식
|
|
|
|
|
|
4
|
식비
|
중식 및 석식
(중식 3식, 석식 4식)
|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 월 일 석식(00식당)
- 원 × 명
|
|
|
|
|
|
5
|
입장료 및
관람료
(교직원 무료 항목 제외)
|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
|
|
|
|
|
6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야간안전요원 경비 : 원 × 명
□ 안내책자 제작 : 원 × 부
□ 가이드 경비: 원 × 명
□ 현지간호요원 경비: 원 × 명
□ 예비비: 원 × 명
|
|
|
|
|
|
알선수수료(계약금액의 10%내)
|
|
|
|
|
|
|
합 계
|
|
|
|
|
|
|
1인당 금액(VAT포함)
|
□ 학 생 : 원 ( 원 ÷ 명)
□ 교직원 : 원 ( 원 ÷ 명)
|
|
※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로 산출(원단위 절사)
우신고등학교장 귀하
청렴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우신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 견적 공고 포함) 및 수의계약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겠습니다.
2025 . . .
서약자: 대표자 (인)
우신고등학교장 귀중
|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우신고등학교 2학년 국외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우신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되는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시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우신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우신고등학교장 귀하
2025학년도 2학년 국외수학여행 일정표(예정)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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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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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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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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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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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9일(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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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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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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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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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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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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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2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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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출발
방콕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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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콕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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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0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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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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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30 ~ 13:00
13:00 ~ 14:00
14:30 ~ 17:00
17:00 ~ 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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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학교와의 한류 교류
점심식사(한식도시락)
파타야 이동
저녁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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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타야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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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1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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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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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 12::00
12:00 ~ 14:00
15:00 ~ 17::00
18:00 ~ 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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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호섬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 등)
점심식사
현지 생산공장 방문 및 견학
저녁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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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타야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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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2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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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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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30 ~ 12:00
11:00 ~ 13:30
13:30 ~ 17:00
18:00 ~ 19:30
19:30 ~ 21:00
22: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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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콕 이동 및 시내 관광
점심식사
방콕 문화 체험 활동
저녁식사
공항이동
방콕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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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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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3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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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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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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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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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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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30 ~ 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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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도착 및 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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