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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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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3765-000 공고일시  2025/04/25 15:54
공고명 2025 광주창업페스티벌 행사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수요기관 (재)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담당자 박민상(☎: 062-364-91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5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60,000,000 원
   
추정가격
1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 제 2025-32호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제안요청서 및 계약관련규정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광주창업페스티벌 행사 운영

용역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입찰공고)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하여 「2025 광주창업페스티벌 행사 운영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5.

                (재)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광주창업페스티벌」 행사 운영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5. 11. 28.(금)

  - 행사일정 : [상반기 본행사] 2025. 6. 12.(목) / 1일 (예정)

              [하반기 본행사] 2025. 10. 30.(목) ~ 10. 31.(금) / 2일 (예정)

              ※ 상기 행사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용역내용 : 용역기간 내 본행사 2회 기획 및 운영 등

  라. 주요내용 : 스테이지 개관식, 페스티벌 개막식, 홍보 전시 등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참조

  마. 과업예산 : ₩160,000,000원(VAT포함)

  바. 입찰방법 : 긴급, 제한경쟁입찰(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공동수급(공동이행 방식/분담이행방식 공동계약) 및 하도급 참가 불가

  사. 현장설명 : 생략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구매 증대)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의 규정에 의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등록하고,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8014198801)] 또는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9001)] 소지한 자(단,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 공동계약) 및 하도급 참가 불허

  바. 유사 용역수행 실적(최근 3개년 기준)이 3억원 이상의 자격을 가진 자


3. 제안 공모일정(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가. 제안요청서 교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입찰공고 시 첨부된 제안요청서의 서식을 다운받아 사용

  나. 질의 및 답변

    1) 기    간 : 공고일 ~ 2025. 5. 7.(수) 16:00

    2) 연 락 처 : 062-364-9148(스케일업본부_O.I팀 박상현 전임)

  다. 제안서 제출 마감

   1) 입찰참가신청 및 기술제안서 제출

     - 일    시 : 2025. 5. 7.(수) 09:00~16:00

     - 장    소 : (재)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2층, 경영지원본부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자미로6번길 45, 2층

     - 제출방법 : 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의 제출 서식 참조

     ※ 과업설명은 제안요청서로 갈음

    2) 가격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공고일 ~ 2025. 5. 7.(수) 16:00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 제출

      ※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됨

      ※ 기술제안서 미제출자의 경우 가격개찰 전 사전 판정하여 제외됨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최종낙찰자가 부가가치 세 면세자인 경우 투찰금액(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 체결함

      ※ 예가방식은 비예가임

 라. 제안서 평가

    1) 기술제안서 평가 : 2025. 5. 9.(금) 14:00 (예정) (평가방법은 제안요청서 참조)

      ※ 발주처 사정에 따라 평가일정 및 방법 등이 변경될 수 있으며, 발주처에서 별도 공지 예정

      ※ 발표자 및 참석자는 당일 재직증명서, 신분증 등을 소지하여야 하며 제안서 발표 미참여 시 정성평가 항목을 ‘0’점 처리함

    2) 가격제안서 평가 : 기술제안서 평가 후 / 입찰집행관 PC

  마.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발표 : 제안서(기술제안서, 가격제안서) 종합평가 후


4. 입찰참가 신청 및 보증금

  가. 입찰 등록 시 제안서는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사용인감도장을 지참’하고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5.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함


6.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나. 우선협상대상자는 기술능력평가 90점, 가격평가 10점을 종합평가한 결과를 합산하여 70점 이상으로 고득점한 업체 순으로 선정함(선 순위자 협상 결렬 시 후 순위자 협상)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제안서 평가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함


7.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한 자는 동 서약서를 우리 센터에 제출하여야 함


8. 입찰(제안서 제출)시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제안서 제출)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한 후에 제안서(기술제안서,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음

      1)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및 관련 계약예규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다.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가격투찰(전자입찰) 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람(전산장애 등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계약상대자는 하도급법 등 관련법령에 규정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제재 대상임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 센터와 입찰자간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의 인정여부 등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특별히 법령 및 규정에 정한 것이 없는 한 상호 협의하에 결정함



9. 문의사항

가. 기술사항, 제안서 작성 및 평가 : O.I팀 박상현 전임(☎062-364-9148)

나. 가격평가 및 계약체결            : 경영지원본부 계약담당자(☎062-364-9134)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월   일


(재)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