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3483-000 공고일시  2025/04/25 16:06
공고명 2025년 홍천 청소년 국제문화캠프 위탁 용역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 공고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홍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홍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헌근(☎: 033-430-117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4,700,000 원
   
배정예산
234,700,000 원
   
추정가격
213,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사각형입니다.사각형입니다.강원특별자치도홍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95호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긴급)

(2025년 홍천 청소년 국제문화캠프 위탁 용역)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참가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제·해지되는 등의 불이익 처분을 감수하고 이와 관련한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직통전화: 033-258-5563

  - 홈페이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http://www.gwe.go.kr) > 공감·소통·청렴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홍천 청소년 국제문화캠프 위탁 용역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기간

계약일~2025. 8월 말(연수기간 2025. 7. 16.~2025. 8. 5.)

입찰 및 계약방법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지역제한, 중소기업자제한, 총액계약

기초금액

금234,700,000원(추정가격: 금213,363,636원 + 부가세 금21,336,364원)

기타사항

본 용역의 계약금액에는 캠프 참가자의 자기 부담금이 반영되어 있으므로 자기 부담금에 상당하는 금액은 용역 완료 후 참가자의 소속 학교에서 지급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서류를 해당 학교에 발급할 수 있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총액입찰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낙찰자와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과업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문의처: 교육과 장학사 지정연(033-430-1172))

본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모든 참가자(면세사업자 포함)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가격투찰해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이 계약금액이 됩니다.

        

2.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방법 및 일시

접수 개시

접수 마감

제안서 평가

제출방법

 2025. 5. 1.(목)

(10:00)

 2025. 5. 7.(수)

(10:00)

2025. 5. 19.(월)

(14:00) 예정

방문 제출

(우편 및 FAX 제출 불가)

 

가. 제안서 등 제출 서류는 위 제출기간에 방문하여 제출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제외) 제출 가능,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제출 불가

 ※ 제출 장소: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홍천읍 꽃뫼로 95 홍천교육지원청 2층 교육과 중등교육과정 장학사 지정연(☎ 033-430-1121)


나. 제출 서류 목록(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참조하여 작성할 것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신분증, 재직증명서 1부

   ▸ 위임장 1부(서식3)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비영리법인은 고유번호증)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서식4)

   ▸ 보안서약서 1부(서식5)

   ▸ 서약서 1부(서식6)

   ▸ 개인정보처리업무 위탁계약서 1부(서식11)

   ▸ 정량평가 및 정성평가 서류 9부

    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신용평가 등급서, 제안업체 상시근로자 인력 현황, 제안서 등이 수록된 USB 경우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 상기 입찰 관련 참고서류는 가급적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할 것

다. 제출 시 준수사항

    - 제출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업체는 제안서 보완 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합니다.

    - 제안서의 내용을 뒷받침할 증빙서가 첨부되어 있지 않을 경우에는 제안된 내용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 가격입찰서와 규격입찰서(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 가격입찰서와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기간 동안 제출 가능   

마. 제안 발표 및 평가

    - 제안서 발표 및 평가일시: 2025. 5. 19.(월) 14:00(우리 교육청 사정에 의해 변동이 가능하며 변동 시 개별 통보함)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장소: 홍천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변동 가능)

    - 사업부서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요청서’의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

1.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임직원이 발표해야 합니다.

 ※ 발표를 대표자가 하지 않을 경우에는 증빙서류(위임장 및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 발표 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감점 처리할 수 있으며, 제안서를 우선합니다.

3. 제안발표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처리합니다,

4. 제안사별로 제안 설명 발표 시간은 15분 이내로 발표하고, 질의응답 5분 이내로 진행합니다.

5. 제안서 발표 순서는 당일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3. 가격입찰서 제출방법 및 일시

접수 개시

접수 마감

개찰 일시

개찰 장소

 2025. 5. 1.(목)

(10:00)

 2025. 5. 7.(수)

(10:00)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건은 전자입찰서 제출로 진행하므로,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연기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제15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이어야 하며, 국내외에서 청소년 교육, 숙식, 여행 체험, 운송수단 제공 등 과업지시서에 기재된 일체의 과업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광진흥 에 따른 [종합여행업(1261)] 업종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업종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시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강원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의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관련 내용이 확인되지 않거나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 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의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는 발급 신청사실을 증빙하는 서류를 우선 제출하고 제안서 평가 당일까지 발급된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서약서 제출은 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나라장터 입찰참가 시 적용되었던 「지문인식 신원확인」 의무 제도는 2024. 1. 1. 부터 폐지되었으므로 투찰 시 조달청 나라장터의 관련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자가 미자격자이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때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입찰서 제출의 유·무효 여부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법인 명칭(또는 상호) 및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법인 명칭(또는 상호)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제출한 입찰서는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본 건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든 입찰서 제출을 무효로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은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이므로 제출 기한 내에 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입니다.


6. 낙찰자 선정방법

 가.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결과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을 얻는 업체만을 대상으로 가격 입찰(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릅니다(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나. 최저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예정자로 선정하며,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평가 항목 중 정성적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로 선정하고, 이 점수 역시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예정자를 결정합니다.

 다.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공동도급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계약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건으로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되며, 이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나라장터 공고에 게시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따라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입찰 안내 공고,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10. 보충정보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과업내용 및 제안서평가: 교육과 장학사 지정연(033-430-1121)

 ◦ 입찰 및 계약: 재정담당부서 주무관 박헌근(033-430-1174)

 ◦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홍천교육지원청 재무관












【붙임1】청렴계약 이행서약서(서식)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 참가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2025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강원특별자치도홍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귀하


【붙임2】안전보건 이행 서약서 (서식)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사업(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강원특별자치도홍천교육지원청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강원특별자치도홍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귀하

 


[별표 1] 세부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평가항목

등급심사기준

등급별 점수

대분류

중분류

A

B

C

D

E

(100)

 

정량

평가

(20점)

유사동일용역

수행실적1)

❍ 최근 3년간 수행한 용역사업비 총액 합산액

A 4억원이상  / B 2억5천이상~4억미만 / C 1억이상~2억5천미만 /

 D 1억미만    / E 미제출

7

5

3

1

0

업체

상시근로자

인력현황2)

❍ 업체 대표자를 제외한 상시근로자 정규직원 인원

A 4명이상    / B 3명                / C 2명 /

 D 1명        / E 미제출

6

4.5

3

1.5

0

경영상태3)

①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②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③ 기업신용평가 등급

평가

등급

AAA, AA+, AA0, AA-

A1

①의 AAA,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A0, A-

A2+, A20, A2-

①의 A+, A0, A-에 준하는 등급

B

BBB+, BBB0, BBB-

BB+, BB0

A3+, A30, A3-

B+

①의 BBB+, BBB0, BBB-, BB+, BB0에 준하는 등급

C

BB-, B+, B0, B-

B0, B-

①의 BB-, B+, B0, B-에 준하는 등급

D

CCC+ 이하

C 이하

①의 CCC+ 이하에 준하는 등급

E

7

5.5

4

2.5

1

 

정성

평가

(80점)

사업계획

적절성

❍ 과업이해도 및 과업지시서 내용의 구제척 수용 정도, 충실성

❍ 사업취지를 고려한 체험 및 교육프로그램 효과성

20

17

14

11

8

사업

수행

전문

능력

연수

프로그램

적합성

❍ 연수학교 입학허가 여부, 등급(Decile rating), 한국계 학생     비율 적정성

❍ 연수학교 IB교육과정 운영 여부 등 교육과정의 적절성

❍ 방과후 교육활동 및 현장체험학습 활동 프로그램 적합성

30

26

22

18

14

안전

관리대책적정성

❍ 연수생 인솔 및 안전관리요원 배치(국내, 현지 이동중)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 보험가입현황,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과 응급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10

8

6

4

2

교육

여건

기타

교육시설

편리성

❍ 홈스테이 여건(등하교 가능여부) 및 수용계획(배정인원) 적정성

❍ 교통제공 능력(항공권 확보, 국내 및 현지 이동 등 운영계획)

15

13

11

9

7

업체장점

및 특기

❍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징적 프로그램 제공

5

4

3

2

1



▶ 정량평가 세부평가기준

1) 유사 동일용역 수행실적

   - 평가기간: 최근 3년(2022. 1. 1.~ 입찰 공고일)

   - 평가대상: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공공기관,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각급 학교 유사・동일 용역 수행 실적

   - 평가 기준: 최근 3년간 수행한 용역사업비 총액 합산액

기준

400,000천원 이상

250,000천원 이상

400,000천원 미만

100,000천원 이상

250,000천원 미만

100,000천원 미만

미제출

배점

7점

5점

3점

1점

0점

   ※ [서식 6] 사업수행 실적 총괄표, [서식 7] 용역이행 실적증명서에 따라 평가함

   ※ 최근 3년(2022. 1. 1.~입찰 공고일) 용역 수행완료 실적 기준으로 평가

   유사 또는 동일용역 여부 판단은 우리 청의 판단에 따름


2) 상시근로자 인력 현황: 업체 대표자를 제외한 상시근로자 정규직원 인원

 

기준

4명 이상

3명

2명

1명이하

미제출

배점

6점

4.5점

3점

1.5점

0점

   ※ 입찰 공고일 기준 4대 보험 가입증빙자료를 기준으로 상시근로자 여부를 판정함.

   ※ [서식 15] 제안업체 상시근로자 인력 현황에 따라 평가함

 

3) 경영 상태 평가: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기준으로 평가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 신용평가 등급

배점

AAA, AA+, AA0, AA-

A1

①의 AAA,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7점

A+, A0, A-

BBB-, BB+, BB0

 A2+, A20, A2-

①의 A+, A0, A-에 준하는 등급

5.5점

BBB+, BBB0

A3+, A30, A3-, B+

①의 BBB+, BBB0, BBB-, BB+, BB0에 준하는 등급

4점

BB-, B+, B0, B-

B0, B-

①의 BB-, B+, B0, B-에 준하는 등급

2.5점

CCC+ 이하

C 이하

①의 CCC+ 이하에 준하는 등급

1점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 제4호 및 제5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신용평가업자 포함)가 입찰공고일 기준(입찰공고일 전       완료된 평가결과)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 평가등급       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③ 신용평가 결과(입찰공고일 전에 완료된 평가결과)는 관련 증명서를 심사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주․          심사기관에 직접 제출해야 한다.

  ④ 신용평가 방법으로 신청하고 증빙자료를 기한 안에 제출하지 않은 자는 CCC+(C)이하로 간주하여 평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