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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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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0680-001 공고일시  2025/04/25 17:38
공고명 2025 포항 지구촌 엑스포 행사 대행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공고담당자 이은영(☎: 054-270-25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0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20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20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00,000,000 원
   
추정가격
1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항시 공고 제 2025 – 1154호


- 2025 포항 지구촌 엑스포 행사 대행 용역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 (수정)



 외국인 유학생, 다문화 가족, 외국인 근로자가 경상북도 포항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역 이해관계자가 포항과 세계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과업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용역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2025. 4. 25.


포 항 시 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 「2025 포항 지구촌 엑스포 행사 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 12. 31.

  다. 예 산 액 : 금200,000,000원(금 이억원, 부가세 및 기타비용 포함)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사업자로,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경쟁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및 동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자

   다.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ㆍ폐업, 업무정지,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 참가 제외,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사유 발생 시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일체를 박탈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마. 참가신청 시 업체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추진일정

주요내용

일 정

비  고

제안 공고

2025. 4. 25.(금) ~ 5. 19.(월)

문의 사항은 공고일로부터 3일간 메일로만 받음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25. 5. 20.(화) 09:00 ~ 17:00

 

제안서 서류심사

2025. 5. 21.(수)

 

제안서 평가심사

2025. 5. 26.(월) 10:00

프리젠테이션/

포항시청 소회의실(5층)

결과공개

2025. 5. 27.(화)

포항시청 홈페이지

협상기간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별도 통보

계약체결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별도 통보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발주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나. 접수일시 : 2025. 5. 20.(화) 09:00 ~ 17:00까지 당일에 한함

    ※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및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다. 접수장소 : 포항시 남구 시청로 1, 포항시청 (접수처 : 2층 민원접견실)

                    ※ 방문 전 담당자와 사전 통화(054-270-2555)

  라.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5. 제출서류

 

내용

서식

1. 입찰등록 서류

입찰 참가 등록 서류 표지

-

제안서 제출증

-

입찰참가신청서(인감날인) 1부

서식 1호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 1부

서식 1-1호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서식1-2호

합의각서 1부

서식1-3호

입찰참가 제한 및 업무 정지 현황

서식1-4호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확인서

서식 1-5호

서약서 1부

서식 2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3호

보안서약서 1부

서식 4호

위임장 1부

서식 5호

사용인감계 및 인감(법인)증명서 1부

서식 6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2. 정량적 평가 제출 서류

표지

서식 0호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 7호

인력 및 조직현황

서식 7-1호

참여인력 자격 및 경력 현황

서식 7-2호

업체 용역수행실적(총괄표)

서식 8호

업체 사업실적 증명서(개별)

서식 8-1호

국세완남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각1부

-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및 객관적 지표증빙 자료

-

3. 가격제안서 제출 서류

가격제안서 1부

서식 9호

사업비 세부산출내역서 1부

서식 9-1호

4. 정성적 평가 제출 서류

표지

서식 10호

제안서 10부(1부는 업체명 표기, 9부는 미표기)

10부

제안서 파일이 든 USB 1개

USB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

서식 11호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위원 추첨서

서식 12호

6.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일    시 : 2025. 5. 26.(월) 10:00~

   나. 장    소 : 포항시청 소회의실(5층)

   다. 장비준비 : 노트북, 포인터, 빔프로젝트, 스크린은 발주처에서 준비

   라. 제안서 발표 : 프리젠테이션 평가

     - 발표시간 : 업체당 15분 내외(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내외)

     -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순

     - 발표자료 : 제안서 접수시 제출한 정성 제안서(USB 제출본, 업체명미표기)

     - 발 표 자 : 반드시 해당업체의 소속직원 또는 대표

     - 참여인원 : 제안서 발표시에는 발표자와 소속직원 1인만 참석할 수

       있으며, 발표자 외 배석자도 질의 응답시 필요에 의해 발언할 수 있음.

        ※ 평가는 발주처에서 정한 평가기준안에 의하며, 접수 업체 수가 많은 경우

           에는 발표 시간을 조정할 수 있음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기술능력평가 90%와 가격평가 10%를 적용하여 종합평가

  나. 종합평가결과 점수 70점 이상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
적격자 중에서 고득점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순차적으로 협상

  다. 종합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8. 평가결과 공개

  가. 평가결과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
에 대한 통보는 생략

      - 일시 : 2025. 5. 27.(화) / 포항시 홈페이지 및 우선 협상자 개별 통보


9.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고,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를 제출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함


10. 입찰무효 및 서류 실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 또는 같은 법 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

  나. 입찰 제안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접수처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다. 제안 프레젠테이션에 참가하지 않는 경우

  라. 정성 제안서(ppt) 미표기에 제안 업체를 유추할 수 있는 기업의 로고, 대표자 이름, 참여 인력의 이름 전체(김OO 처리할 것), 기업 설립 세부 일자(연도만 표기할 것), 사옥 사진 등이 들어가 있는 경우 입찰 무효이며, 서류 접수 기간 내에 입찰 참가자는 사전에 꼼꼼히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함. 이후 발견하더라도 수정한 제안서는 접수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함. 위 사항으로 인해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에게 있음.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의 기재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근거자료 및 참고자료 등을 첨부하여야 하며, 계약 후에도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계약이 해제됨은 물론 제안업체는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나. 약의 해제·해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1조의 규정에 따름

  다. 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사는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제안서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고, 제안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제안사의 과실이나 실수가 있더라도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이를 철회할 수 없다.

  라. 사업자가 사업수행 과정에서 취득 또는 작성하는 성과품 및 산출물에 대한 소유권은 포항시에 있으며, 사업수행 완료 즉시 포항시에 반환해야 하고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모든 정보는 일체 유출 또는 누설해서는 안 됨.

  마. 제안사가 제출한 모든 문서 및 자료는 제안사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외부로 공개하지 않음. 제안업체는 본 제안요청과 관련한 모든 문서를         대외비로 취급해야 하며, 제안 참여업체 관계자 이외의 인원이나 외부         타 기관에 공개하지 않음.

  바. 제출 서류에 미비한 점이 있거나, 평가에 필요한 내용의 누락 등 구비 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사.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발주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아. 제안서 평가 결과 사업자로 선정되지 않은 제안사의 제안 내용도 우수한       내용으로 판단하여 사업수행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되면 사업 내용에 포함될

      수 있음.

  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차.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및 예규 등을 준용합니다.

 카. 본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등에 대한 해석은 발주기관이 결정하며, 사정에 따라 추진일정 및 계약사항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타.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및 협상대상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선정을 무효로 하고 차순위자를 계약대상으로 합니다.

 파.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 기간 내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화 문의는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의처 : 포항시 마이스산업과 마이스개발팀(jetaime17@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