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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4333-000 공고일시  2025/04/25 17:59
공고명 파주시 동물복지 중장기 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김재열(☎: 031-940-43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0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000,000 원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5-1337호


용 역 전 자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파주시 동물복지 중장기 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

 나. 위    치: 파주시

  다.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7개월

  마. 기초금액: 금1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2.(금) 10:00 ~ 2025. 5. 8.(목) 10:00

  사. 개찰일시: 2025. 5. 8.(목) 11:00 이후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함

  아. 개찰장소: 파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법인설립목적을 감안하여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2. 입찰 및 계약 방식: 전자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공동수급 가능(2개업체간 수급체로 한정), 하도급 및 재위탁 불가능

    1)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의거 학술·연구용역(업종 코드: 1169)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여부에 관계없이 위 입찰참가자격조건을 만족할 경우 입찰참여 가능하며,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비영리 관련 사항이 명시된 법인설립허가증, 비영리민간단체등록증, 정관 등)를 제출해야 함.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참가신청일 현재 부정당 업자로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업무)정지 등 행정처분 기간 중인 업체는 참가를 제한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공동도급

  가. 구성: 필요시 공동이행방식 가능합니다.

   ①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②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2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③공동수급체 구성시에는 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반드시 선정하고, 파주시와 모든 행정사항은 대표사에서 처리합니다.

   ④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① 제출기한: 2025. 5. 7.(수) 18:00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낙찰자 선정 후 계약체결시 분담비율 및 각각의 계약금액을 명시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 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가격입찰 참가(전자입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비예가 방식이며,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다.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

   ※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 입찰서 제출 불가

  라.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접수

  가. 일    시: 2025. 5. 8.(목) 14:00 ~ 16:00

      * 제안서 접수 마감 후 17시에 평가위원회 추첨 예정

  나. 접수장소: 파주시 농업기술센터 담당자 서현태(031-940-4825)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인터넷, 팩스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가 부담합니다.

사. 나라장터(G2B) 가격투찰금액과 파주시에 제출하는 가격 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하며 불일치 시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아. 기타 제안서 작성 및 제출관련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가. 평가일시: 2025. 5. 16.(금) 14:00

  나. 장소 파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업과학교육관 3층 대강당(파주시 통일로 600)(예정)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8. 낙찰자결정 및 협상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가격평가 10점을 합산하여 종합점수를 기준으로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며,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 합산점수가 70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70점 이상인 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실시)

  다.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일정을 개별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라.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마.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안요청서, 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회계과 김재열(☎031-940-4335)

    ○ 과업내용 및 제안서에 관한 사항: 동물관리과 서현태(☎031-940-4825)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5.


파  주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