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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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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LAR0004-1-2025 공고일시  2025/04/28 00:02
공고명 25년 프린터 임차 용역
공고기관 국제평화지원단 수요기관 국제평화지원단
공고담당자 강장원(☎: 032-450-65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0:3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245,000 원
   
배정예산
50,245,000 원
   
추정가격
45,67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 안내공고


1. 본 안내공고는 전자견적서 및 청렴계약제 대상공사입니다.

   가. 견적서 제출 장소 :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2.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5년 프린터 임차용역

   나. 납품범위 : 내역서 및 계약특수조건 참조

   다. 예 산 액 : 50,245,000원(부가세포함)

                  (25년: 30,920,000원, 26년: 19,325,000원)

   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5. 05. 02.(금) 10:30

   마. 개찰일시 : '25. 05. 02.(금) 11:00

   바.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 ‘26년 5월 31일까지

   사. 납품현장 : 인천광역시 계양구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제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판로지원법”)시행령 제 2조의 2에 따른“소기업 및 소상공인”

       ※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2)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주 대표업체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본점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변경일)가 인천광역시인 업체로,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

       3) “정보통신 서비스업” 또는 기타 정보서비스업“ 또는 ”컴퓨터 및 사무용기계장비

           임대업“ 등 프린트 임대 서비스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종으로 등록된 업체

          ※ 견적서 제출 시 첨부문서로 관련서류(사업자등록증 등) 제출

          ※ 미제출 시 참여 불가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5조(전자

       입찰참가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

       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4.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5. 공동계약 : 미허용

6.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종합전자조달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초예비가격대비 상․하한율의

       범위내에서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되며, 예정가격은 입찰참여 업체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면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 선택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2014.12.8재정) 제11조(예정가격

       결정 및 개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예규 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직접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미달 또는 계약포기 시(포기한 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 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에는 차 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부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을

       서약하여야 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는 국군재정관리단 인터넷 홈페이지(www.fmc.mil.kr)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견적서 제출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계약상대자 결정 후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육군 제5861부대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 안내공고문의 내용과 부대조달정보체계(d2b)의 내용이 서로 상이할 경우에는 부대조달 정보체계의 내용을 우선 적용합니다.

   라.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 감사실(☏02-3146-601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0. 추가정보를 입수 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봉오대로 365

    나. 입찰등록 및 계약업무 : 032)450-6500

    다. 사업부서 담당자 : 032)450-6364

    라.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 www.g2b.go.kr

        ※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산정보개발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1577-1118(ARS 1번) / 09:00 ~ 1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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