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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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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4519-000 공고일시  2025/04/28 08:51
공고명 납돌교 개량 및 멀미도사곡 구간 데크설치 공사 실시설계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 수요기관 강원도 정선군
공고담당자 전동운(☎: 033-560-228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300,000 원
   
배정예산
70,300,000 원
   
추정가격
63,90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정선군 공고 제2025-487호



기술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납돌교 개량 및 멀미도사곡 구간 데크설치 공사 실시설계용역

  나. 용역현장: 신동 예미리 68번지외 1개소(과업이행 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90일

  라. 용역내용: 과업이행 요청서 참조

  마. 기초금액: 금70,300,000원(금칠천삼십만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제출기간: 2025. 04. 30. 10:00 ~ 2025. 05. 02. 10:00   

  사. 개찰일시: 2025. 05. 02. 11:00

  ※ 유찰시 재입찰은 당일 14:00까지이며, 15:00에 개찰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개찰장소: 정선군 입찰집행관PC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정선군에 있는 자

  나.「건설기술진흥법」제26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ㆍ사업관리-일반)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ㆍ사업관리-설계 등 용역-일반)으로 등록한 업체

  다.「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부문(토질·지질, 구조, 도로·공항, 수자원개발, 조경)으로 등록된 업체 또는「기술사법」제6조 규정에 의한 동일 부문 기술사사무소의 개설 등록된 업체

  라.「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측지 측량업 또는 일반측량업 또는 공공 측량업 등록을 필한 업체

  마.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적용 대상입니다. 

  

3.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사항

  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는 용역입니다.

  나.「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해당 사업의 특성에 맞게 “안전보건수준 평가표”를 준용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 후 착공(착수)시 발주기관(감독관)에게 제출하여 승인을 득하여야 합니다.

  라.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계약 체결 시 계약부서에, 사업 착수 시 사업부서(감독관 등)에 각각 제출해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소액수의 견적 제출대상, 총액계약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정부전자조달 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경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바라며,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근거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 가격 제출자로 합니다.

  나.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부적격에 해당되며,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시스템을이용한 자동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마. 투찰가격이 기초금액 이상일 경우 무효처리합니다.

  바. 계약 시 원단위는 절사합니다.

  사. 본 입찰은 재입찰을 허용하여 유찰 시 재입찰이 진행되므로 개찰결과 확인 후 일정을 확인하시어 재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위 사항 이외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입찰 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입찰특별 유의서,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계약체결 시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행정안전부예규),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약 위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못할 시 차순위자와 계약함과 동시에 행정제제 등 불이익을 받을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및 과업지시내용: 건설과 033-560-2007

    - 계약에 관한 사항:  회계과 033-560-2280


위와 같이 견적 입찰을 공고합니다.


2025.  4.  28.


정 선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