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산정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공고
용 역 명 : 2025학년도 산정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개찰일시 : 2025. 5. 15. (목) 11:00
수요기관 : 산정초등학교
이 안내서는 산정초등학교장이 집행하는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에서 입찰서 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에 관한 사항: 062-960-3576 (6학년 교재연구실)
계약에 관한 사항: 062-960-3506 (행정실)
※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문과 특수조건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 공고문이 우선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 공고문에 명시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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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정 초 등 학 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Ⅰ. 입찰공고서, 과업내용서
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Ⅳ.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제2024-29호, 2024. 12. 9.)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 2024. 3. 28.)
Ⅵ.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3. 28.)
Ⅶ.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 10.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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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정초등학교 공고 제2025-31호
2025학년도 산정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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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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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 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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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산정초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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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https://www.kbei.org/whistle/center/신고센터/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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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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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을 공고합니다.
1. 개요
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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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산정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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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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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8.(월) 15:00 ~ 5. 9.(금) 10:00(본교 행정실 입실 시간 기준)
- 접수 시간: 평일 09:00∼16:00
* 점심시간(12:00~13:00), 토, 일, 공휴일 접수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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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설명회 및 평가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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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4.(수) 14:30 (학교사정상 날짜 변경가능, 변경시 추후 공지)
※ 제안 설명회 실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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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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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5.(목) 11:00 이후 산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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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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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 금사천오백오십육만일천육백칠십원(\45,561,670원) *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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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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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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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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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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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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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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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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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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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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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8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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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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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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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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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561,670원
원단위 절사한 단가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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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은 식비, 입장료, 교통비, 보험료,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경비 포함 총액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붙임6]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
※ 참가 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 인원을 기준으로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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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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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9.25.(목) ~ 9.26.(금)【1박 2일】/ 대전·충남권
※ 천재지변, 현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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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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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무진버스(28인승) 9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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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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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232명(학생 221명, 인솔교사 11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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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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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과업설명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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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합니다.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고, 참가인원의 증감 시 계약금액은 1인당 경비×총 참가인원으로 결정됩니다.
2. 입찰 기본방식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2단계 입찰) 규정을 준용하여 집행하며,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주차료, 인솔자 경비, 여행자보험,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광주광역시), 공동도급 불허, 지사투찰 불허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관광 진흥법」제4조 및「같은 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 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
(지사투찰 불허, 공동도급 불허)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접속 중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모바일 전자입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보안기능을 미리 설치 후 참가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지방계약법」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설명
가. 일시 및 장소: 2025. 5. 14.(수) 14:30, 본교 회의실(후관 2층)
나. 설명방법: 각 업체별 10분 이내 제안설명(질의응답 5분 이내)
※ 제안설명회 개최 전 또는 제안설명회 중에 입찰가격을 공개하거나 공유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될 수 있습니다.
※ 제안서 설명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이며, 불참시 입찰포기로 간주함.
5. 입찰서 제출 및 제안서 접수
가.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4. 28.(월) 15:00 ~ 5. 9.(금) 10:00
나. 제안서(규격)제출 기간 : 2025. 4. 28.(월) 15:00 ~ 5. 9.(금) 10:00
(접수는 평일09:00~16:00까지로 하며 점심시간, 토, 일, 공휴일 제외, 우편접수 및 FAX 불가)
※ 제안서 제출 장소에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입실하는 자에 한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다. 제안서 제출장소 : 산정초등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 (☎062-960-3506)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라. 제안서 평가: 2025. 5. 14.(수) 14:30, 본교 회의실(후관 2층)
- 수학여행 활성화 위원회가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를 통해 평가함.
※ 학교 사정에 의해 제안서 평가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각종 증빙서류 포함) 8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위로 넘길 수 있게 제본할 것(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법인등기사항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6)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7) 2020년~2024년 수학여행 및 1일 체험학습 위탁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수학여행 및 1일 체험학습 위탁용역 수행실적만 해당
8)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제표, 사본가능) 각 1부.
9)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각 1부.
10)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기존 수학여행 안내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12)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3) 각서 및 기타 공고에서 정한 서류.(붙임 참조) 각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후 제출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규격 A4 크기로 순서대로 편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합 후 날인, 겉표지에 “제안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사용인감 사용)
3)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서류미비 시 수리하지 않음)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5. 5. 15.(목) 11:00이후 산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본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심사 후 기술능력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인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투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 결과 평균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제1항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된 업체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학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1.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 한도: [붙임 3] 참조
12.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3.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자체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산정초등학교 행정실 (☎062-960-3506), 수학여행에 관련된 사항은 6학년 교재연구실(☎062-960-3576),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G2B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수학여행용역제안서 1부.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1부.
4. 서약서 1부.
5. 확인서 1부.
6. 각서 1부.
7. 위임장 1부.
8. (가격)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1부.
9. 실적 증명서 1부.
10. 청렴계약 서약서 1부.
11. 과업내용서 1부.(별도첨부)
12. 특수조건 1부.(별도첨부) 끝.
2025년 4월 28일
산 정 초 등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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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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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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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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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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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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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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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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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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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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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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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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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정초등학교
공고 제2025-3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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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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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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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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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산정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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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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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5%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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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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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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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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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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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산정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산정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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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2025학년도 산정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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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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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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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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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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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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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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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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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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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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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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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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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 현황
(단위: %)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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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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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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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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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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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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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기존업체는 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신규 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수학여행 및 1일 체험학습 위탁 용역 수행실적 (2020년~2024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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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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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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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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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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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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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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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2020년~2024년)
2. 원본 실적증명서(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반드시 첨부
4. 수학여행 수행조직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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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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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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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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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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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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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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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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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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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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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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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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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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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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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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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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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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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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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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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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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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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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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식사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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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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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분야 근무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반드시 첨부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기본코스 반영)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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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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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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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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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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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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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출발시간, 도착시간 등 시간간격) 작성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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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1)보유(협력)차량 총 대수: 대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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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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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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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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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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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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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유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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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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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차량의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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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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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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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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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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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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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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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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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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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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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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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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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여행단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운전기사 경력, 운전적성검사 판정표 등 제반 서류
- 법 규정 내에서 최근에 출고된 차로 일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하며, 지입차량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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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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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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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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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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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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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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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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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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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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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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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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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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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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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별 설비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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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3, 응접실 1, TV 1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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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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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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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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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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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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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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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의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최근 1년 이내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제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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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식사 여건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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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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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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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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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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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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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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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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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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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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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5찬 이상, 국․밥 제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제출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기재(최근 1년 이내 위생점검 결과 사본 제출)
※ 식수: 수질검사 결과표 첨부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제출
|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수학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안전요원 배치계획서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사.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여행자 보험가입 계획은 아래 항목을 포함한다.
①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②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 출발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우리 학교에 제출한다.
아. 기타 (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산정초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페이지를 달아서 A4크기로 편철)
★ 과업지시서의 내용 숙지 후 작성바랍니다.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택스,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3. 수학여행 및 1일 체험학습 위탁 용역 이행 실적
- 2020년~2024년도에 수행한 실적을 합산 적용
- 초, 중, 고등학교 수학여행 및 1일 체험학습 위탁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항공, 차량, 숙식 등 개별 계약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수학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안전요원
- 자격: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청소년지도사, 간호사, 경찰·소방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등(국가 자격)으로서 안전교육 이수자
-> 자격증과 교육이수증 두 가지 모두 취득한 경우만 인정(자격증 및 안전교육과정 이수증(사본) 제출)
- 계약 시 건강진단서,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자필서명)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발생 시 대상자 교체
6.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제시된 일정표를 참고하여 그룹별로 구분하여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버스) 운행 계획
- 전세버스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제40조의 규정 범위 내에서 법정 운행 연한(차령)내에 출고된 차량으로 자사소유 차량을 우리학교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원활한 차량 수급을 위해 공동수급은 2개까지 가능하되, 각 팀별 버스는 가급적 동일회사 ·동일차종으로 배차해야함)(불법개조 차량 일명 ’싸롱카’는 보유대수에서 제외되며, 수학여행 시 운행할 수 없음)
∘ 사업자등록증, 운행차량 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 디지털 운행 기록계 장착, 계약 시 교통안전공단 운행기록분석시스템 차량종합진단표 제출
∘ 학생안전보호 및 업체의 안전교육 내용, 장소, 일시 등 작성
∘ 운전기사 경력증명서(최근 5년 이상) 및 운전정밀검사 판정표 사본 제출
∘ 차량 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 수학여행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등을 제안 설명서에 명시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정원: 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이 명시된 허가증 또는 증빙자료 첨부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이용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남, 여 성별을 구별하여 숙소의 층을 분리하여 배치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3성급 호텔 이상)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및 점검표 사본 제출 및 환자발생 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가능한 본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 가능한 경우 제안 숙박업체의 가계약 확인서 첨부
라. 식사여건
- 조.석식은 국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이어야 함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기본사항(업소명, 장소 등)을 제출해야 함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최대보상한도 1억원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 안전요원 배치 계획서 작성
- 학생후송 대책(병원명, 전화번호, 담당자 기재)
바. 레크리에이션
- 레크리에이션 실시가능 여부 및 수준기재
사. 기타
- 선정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7.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안서 작성 규격: A4 규격으로 페이지를 달아 상철 제본으로 통일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3]
2025학년도 산정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구 분
|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
배점
|
등급 및 배점 기준
|
배점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1. 수학여행 수행실적
- 최근 5개년(2020~2024년도) 수학여행 및 1일 체험학습 실적
- 평가기준 : 입찰공고일 기준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 및 1일 체험학습 수행실적
|
10
|
A. 10건 이상
|
10
|
주1)
참조
|
B. 8건 이상
|
8
|
C. 6건 이상
|
6
|
D. 4건 이상
|
4
|
E. 4건 미만
|
3
|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10
|
|
|
주2)
참조
|
가. 수행조직
|
3
|
A. 5인 이상
|
3
|
B. 5인 미만 ~ 3인 이상
|
2
|
C. 3인 미만
|
1
|
나. 자격소지 여부
|
7
|
A. 5인 이상
|
7
|
B. 4인
|
6
|
C. 3인 이하
|
5
|
3. 제안업체 경영상태(재무구조)
|
10
|
|
|
주3)
참조
|
가.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2.98%
|
5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100%미만~75%이상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나. 최근년도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3.51%
|
5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100%미만~75%이상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정성적
평가
(70)
주관적
평가
|
4.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
|
2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10
|
8
|
6
|
4
|
나. 수학여행 제안서의 충실도,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10
|
9
|
8
|
7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25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객실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격리시설보유
|
15
|
12
|
10
|
7
|
나. 학생안전생활 확보, 주변 유해환경 차단
|
5
|
4
|
3
|
2
|
다. 숙박업체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 수, 위생 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
15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의 연식, 동일회사 차량 여부 등)
|
5
|
4
|
3
|
2
|
나. 차량보유실태, 차량운행계획 적정성
|
5
|
4
|
3
|
2
|
다. 현지식당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1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안전가이드 및 안전요원 계획
|
5
|
4
|
3
|
2
|
나. 우천대비 프로그램 구성 및 위급 사태 대처방안 적정 여부
|
5
|
4
|
3
|
2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초·중·고등학교의 수학여행 및 1일 체험학습 수행실적으로 최근 5개년(2020~2024)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항공, 차량, 숙식 등 개별 계약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주2)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자격소지여부 : 여행관련 자격증 (3개월 이상 근무한 직원에 한하며 증빙자료 제출)
주3) 경영상태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한다.
※ 기준비율: 2023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22.98%) 및 유동비율(83.51%)을 적용
※ 주관적 평가점수는 평가위원이 평가한 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산술 평균한 점수로 한다.
※ 제안서 평가 결과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 위원별 평가점수의 산술평균이 80점 미만인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판정한다.
[붙임 4]
서 약 서
업 체 명 :
주 소 :
귀교의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 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대표자 성 명 : (인)
사업자등록번호 :
산정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 5]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표자 성 명 : (인)
산정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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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산정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여하면서 산정초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산정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산정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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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7] 대리인 접수 시 제출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산정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계약 입찰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산정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
(가격)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그룹별 별도 산출서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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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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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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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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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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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 명 : 2025학년도 산정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2. 예정인원 : 232명(학생 221명, 인솔교사 11명 단, 인원은 증감 가능)
3. 기 간 : 2025. 9. 25. ~ 9. 26. (1박 2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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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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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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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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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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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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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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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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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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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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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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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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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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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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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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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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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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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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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합계액/계약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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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 명 : 원
□ (교직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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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9]
수학여행 및 1일 체험학습 위탁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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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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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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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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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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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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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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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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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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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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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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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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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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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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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국내외 여행(수학여행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산정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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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0] 청렴계약 서약서
청렴계약 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서 및 입찰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산정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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