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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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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4872-000 공고일시  2025/04/28 09:29
공고명 외국인 취업·채용 박람회 행사 대행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문민주(☎: 02-2133-32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0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40,000,000 원
   
추정가격
21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1288호


입 찰 공 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ㅇ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ㅇ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특별시 재무과 문민주(☎ 02-2133-3251)

 ㅇ 입찰참가자격, 사업내용, 실적, 평가 : 서울특별시 외국인이민담당관 이혜영(☎ 02-2133-5076)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외국인 취업·채용 박람회

나. 용역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 ~ ’25.12. 31

 라. 용 역 비 : 금24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마. 공고기간 : ’25. 4. 28.(월) ~ ’25. 5. 9.(금)

 바.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투찰(전자입찰)

  1) 일 시 : 25년 5월 7일(수) 10:00 ~ 25년 5월 9일(금) 16:00까지

  2)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G2B)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5년 5월 8일(목)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되며, G2B 입찰금액과 외국인이민담당관에 제출하는 가격입찰서의 금액이 불일치 시 입찰무효 처리

 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제출)

  1) 일 시 : 25년 5월 9일(금), 10:00~16:00 (예정)

  2) 장 소 : 서울시청 외국인이민담당관 외국인이민정책팀(☏ 02-2133-5076)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청 8층)

   ※ 방문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전자입찰 무효)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접수 불가

2. 경쟁방법 : 제한경쟁(중소기업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사업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입찰참가자격 판단 기준일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등록 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ㆍ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고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8014199001)]를 소지한 업체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음

 아.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잔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 및 동법 시행규직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준수하여 공동수급체를 구성하고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며, 공동수급 참여업체는 중복하여 타 업체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음

    ※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지분지율이 높은 업체를 원칙으로 하여 참여업체 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하고 공동수급협정서에 참여업체별 지분비율을 표시하여 제출하여야 함(최소 지분율 5% 이상)


4.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 및 장소 : 2025.5. 15.(목) 14시~18시 / 서울시청 본관 8층 공용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진행방법

   - 제안서 평가 당일 제안서를 제출한 자가 추첨을 통해 발표순서 결정

    ※ 응찰업체가 많을 경우 대기시간 지연 등의 문제가 있어 응찰업체와 협의 후 사전추첨 가능

   - 파워포인트를 활용하여 업체당 30분 내외 설명(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 응찰업체 수에 따라 발표시간 일부 조정 가능

   - 사업 책임자(PM) 직접 발표

    ※ 제안서 제출 시 소속 직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를 명시하여야 하며, 제안서 설명 시 업체별 배석가능인원은 발표자 포함 총 2인으로 제한

   - PT 발표 및 질의응답 시 응찰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표현 불가

   - 발표에 참석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 발표내용과 제안서 내용이 다를 경우 제안서 내용이 우선됨

   - 제안업체는 다른 제안업체의 설명을 청취할 수 없음


5.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3.28.) 제7장에 의거, 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 절차를 거쳐 낙찰자 결정

 나. 평가는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기술능력 평가 90%, 가격평가 10%로 함


6.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등 제출 구비서류  ※ 市 외국인이민담당관 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1부

 나.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다. (입찰참가인이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신분증 지참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마.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제출 시 사용인감) 지참

    ※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사.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아. 벤처기업 확인서, 소상공인 확인서, 중소기업 확인서, 창업기업 확인서 중 해당되는 확인서 1부

 자.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

    ※ 사용인감 또는 법인인감 미지참 시 등록 불가

    ※ 모든 서류는 사본인 경우 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차. 제안서 제출 공문

 카. 제안서 10부

  - 사업수행능력평가서(정량평가) : 1부

    ※ 용역사 일반현황, 인력상황 등 포함 / 표지에 회사명, 대표자명 기재 및 날인

  - 사업내용제안서(정성평가) 제안서 : 10부(원본 1부 + 평가본 9부), 본문 50쪽 이내

【 제안서·제안요약서·발표자료 유의사항 】

* 원본(1부) ※ 제안서 서식 제18-1호, 제안서 서식 제1호~제20호 필수 작성

   - 신청기관 직인 날인된 원본으로 제출

   - 제안업체를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업체명, 로고, 대표자명 등) 포함

 * 평가본(10부) ※ 제안서 서식 제18-2호, 제안서 서식 제19호~제20호 필수 작성

   - 제안업체를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업체명, 로고, 대표자명 등) 삭제

   - 식별정보를 의도적으로 공개시 적격자심의위원회에서 감점처리 할 수 있음.

  - 제안서 요약본(발표자료) : 10부(원본 1부 + 평가본 9부)

 

 

 타. 사업내용제안서 및 발표용 자료(PPT파일)가 담긴 USB 1개

 파. 가격입찰서 1부(봉합 인감 날인하여 제출)  ※ 산출내역서 포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으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한 것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입찰 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가격제한 처분을 받게 됨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2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지정정보처리장치(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하거나,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해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 처리됨


9. 청렴계약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함.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


11.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전자우편 접수는 불가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함

 라. 제안서 평가결과는 관련 법령 기준을 따라 공개함

  · 제안서는 허위로 작성하지 않아야 하며, 계약체결 후에도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손해배상의 책임이 있음

 마.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3. 28.),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에 따라야 함

 바.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또는 서울시 홈페이지(http://seoul.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함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 체결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련 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람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또는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 공고 게재를 따름

 차. 이미 발표된 적이 있거나 모방성이 인정되는 제안내용은 심사대상에서 제외 되며, 심사 이후라도 흠결이 발견된 경우(특히, 용역완료 이후에 결과물에 있어 타인이나 단체로부터 저작권 등 작성에 대한 소송ㆍ분쟁 발생 시) 용역수행자가 이에 대한 책임을 짐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이를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ㅇ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ㅇ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아래 문의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ㅇ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