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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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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4974-000 공고일시  2025/04/28 09:42
공고명 전주교육대학교 정보전산자원 통합 유지관리 사업
공고기관 전주교육대학교 수요기관 전주교육대학교
공고담당자 김민욱(☎: 063-4599-71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2,620,000 원
   
추정가격
84,2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주교육대학교 공고 제 2025-  호


용역 입찰 공고



내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 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4. .

                               전주교육대학교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전주교육대학교 정보전산자원 통합 유지관리 사업

 전자(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28.(월) 12:00 ~ 2025. 5. 8.(목) 12:00

제안서 등 입찰참가서류

제출기간

2025. 5. 8.(목) 09:00 ~ 12:00 (1일간, 시간엄수)

※ 직접방문 제출(우편제출 및 전자우편 접수 불가)

제안서 등 입찰참가서류

제출장소

전주교육대학교 전산사회관 3층 정보전산원(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학로50) / 서류 접수 담당자: 김호신(063-281-7045)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장소

   전주교대 입찰집행관

    PC

용 역 명

전주교육대학교 정보전산자원 통합 유지관리 사업

입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배정예산

금92,620,000원

(부가세 포함)

납품장소

   전주시 완산구 서학로 50 정보전산원

용역기간

계약일(착수일)로부터 10개월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기타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일정

  가. 전자(가격)입찰서 접수 기간 : 2025.4.28.(월) 12:00 ~ 2025.5.8.(목)

  나. 제안서 등 입찰참가서류 접수

    1) 제출 기간 : 2025. 5. 8.(목) 09:00 ~ 12:00 (1일간, 시간 엄수)

    2) 제출 장소 : 전주교육대학교 전산사회관3층 정보전산원(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학로50)

    3) 제출 서류 : 기본제출서류, 입찰제안서(※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4) 제출 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제출 불가)

    5)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 확인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는 주민등록증 등 신분증

      나) 입찰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자는 다음의 서류 모두 지참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신분증 각 1부

         - 4대 보험 가입증빙 자료(국민건강, 고용,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하나) 또는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다. 제안서 평가: 제안서 접수완료 후 실시

  라. 전자(가격)입찰서 개찰

    1) 일시 : 기술입찰 평가 완료 후 개찰

    2) 장소 : 입찰집행관 PC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 공고일 현재「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전라북도에 사업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업체

  나. 정보통신공사업(0036)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업종을 모두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법률 제20345호, 2024.8.21. 시행)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제3항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 사업자

  바. 입찰 공고일 현재「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사.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제

  가. 낙찰자결정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로 함

    - 비예가

  나.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1) 접수된 제안서에 대하여 평가위원 기술평가를 실시합니다.

    2) 제안서 기술평가 점수(90%)와 가격평가 점수(10%)를 합산한 종합평점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대상자를 선정합니다.

    3)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협상대상 업체 선정)

    1) 종합평가점수 1위 제안업체와 계약조건을 협상하고 타결될 경우 계약을 체결하며, 타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차 순위자와 협상 실시합니다.

    2) 제안서의 종합평가 결과 최고 점수를 얻은 제안업체가 복수인 경우 우선협상대상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자로 합니다.

    3) 기술평가 합계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개발전략 등 기술평가의 배점비율이 큰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업체를 상 순위자로 합니다.

    4) 상 순위 업체와의 협상에 의하여 합의가 이루어지면 하 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합니다.

    5) 제안업체는 전술한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계약

    1)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결정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 후 용역수행계획서를 발주기관과 협의․확정하여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선정업체는 서면에 의한 발주기관의 사전 동의 없이는 계약상의 어떠한 권리, 의무도 타인에게 양도 또는 이전할 수 없습니다.

  마. 기타

    1) 평가위원 명단과 세부평가기준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5. 주요 공지사항

  가. 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

    1)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2) 제안서 등 입찰참가서류 제출 시 포함된 가격제안서의 가격과 전자입찰 가격이 상이할 경우 협상대상에서 제외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기술평가

    1) 평가부서 : 정보전산원(담당자 : 김호신, 063-281-7045)

    2) 기술평가 세부일정은 제안서 접수 후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입찰참가자에게 별도 개별 통지합니다.


6. 제안서 등 입찰참가서류 제출 목록 (※ 작성방법 등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기본 제출서류

 1) 제안참가 신청서

  2)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및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3) 제안서, 요약서 등

  

번호

도서명

규격

수량

인쇄

비고

1

제안서

A4

8부

단면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

2

제안요약서

A3

8부

단면

 

3

별첨 자료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사항 등

  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7) 행정처분 확인서 1부

  8) 확약서 및 보안 서약서 등 각 1부

  9)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10) (기타사항)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서류 1부.

  * 기타사항은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참고할 것.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다만,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호, 2016.12.30)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본교 사무국 총무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격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이용약관,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관련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정보광장』-『법령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7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10. 참고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나. 정보전산자원 통합유지관리용역 관련 문의: 정보전산원 김호신(☎063-281-7045)

  다. 입찰 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문의: 총무처 재정팀 김민욱(☎063-281-7026)

  라. 입찰결과 안내: 나라장터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 나라장터 홈페이지 -〔고객지원〕-〔법령정보〕



2025. 4. 28.


전주교육대학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