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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3841-000 공고일시  2025/04/28 10:14
공고명 2025학년도 화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강서교육청 화원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강서교육청 화원중학교
공고담당자 신덕연(☎: 02-811-20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436,800 원
   
배정예산
85,436,800 원
   
추정가격
77,669,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화원중학교 공고 제2025-2호


2025학년도 화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8.

화원중학교장

 

 

< 청렴 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 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할 때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이나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동안 부정당 업체 입찰 참가 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동안 수의계약 결격 업체 등록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요구하면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틀린 핸드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 명

2025학년도 화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 여행 위탁용역

여행 장소

 강원도 일대

여행 기간

 2025. 6. 11.(수) ~ 2025. 6. 13.(금) (2박 3일) ※ 학교 사정으로 변동 가능

참가 예정 인원

총172(학생 162명+인솔 교사 10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여행경비

내용

  여행경비는 차량운송료(동일색상의 28인승 이상 8대, 가능한 한 차령이 적은 직영차량, 주차료, 도로통행료, 봉사료, 종합보헙 가입필수), 숙식비(2박 4식, 코로나19 환자 발생시 별도 격리공간), 현지 외부식당 식비(3식), 입장(관람)료,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인력경비, 교육활동비(2,3일차 테마형), 여행자보험료(배상한도 1억원 이상), 학생용 안내책자 인쇄비, 위탁용역 수수료, 부가가치세 등 본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

낙찰자 결정 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기초금액

(공고금액)

 금85,436,800원[부가가치세 및 봉사료 등 부대 제반 경비포함]

※ 기초금액은 총액으로 한다

 ※ 계약 체결 때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13]를 항목별(차량비,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인솔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별도 청구로 정산함.

제안서 제출 기간

2025. 4. 28.(월) 15:00 ~ 2025. 5. 9(금) 10:00(기간 및 시간 엄수)

※ 우편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5. 4. 28.(월) 15:00 ~ 2025.5. 9.(금) 10:00 (G2B 전자 접수)

제안서 평가

 2025. 5. 16.(금) 예정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19.(월) 15:00~ 화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특기사항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

    별(숙박비, 식비, 차량운송료, 입장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조의 의거 자연재난(태풍 등 천재지변)과 사회 

    재난(감염병 창궐) 및 코로나19 악화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 되는 상황

    이 발생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 방법

가. 본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만 가격 개찰을 시행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글 통한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청렴서약제 적용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다음 각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에야 합니다.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 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

       포탈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2)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 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하고 있지 아니하고, 그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여행대리점,중간알선업체 불허)

  나.「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

      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입찰마감일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함) 

  다. 본 입찰은 전자 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였으면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     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     록하여야 하며, 단 입찰 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면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 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접수 →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만 가격 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자는 G2B 입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 낙찰자 결정→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4. 28.(월) 15:00 ~ 2025.5. 9.(금) 10:00까지(기간 및 시간엄수)

    ※ 평일 09:00 ~ 16:00 제출 가능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2) 접수장소: 화원중학교 행정실 [위치: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17나길 86]

   3) 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때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 증명서를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 하여“입찰서류”표시

   4) (입찰자) 제출서류

   

입찰자

제출

서류

<붙임 서식 참고하여 제출>

1.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붙임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

 3. [붙임3] 위임장 1부 및 재직증명서 (제안서 대리인 제출시 제출, 신분증 확인)

 4. [붙임4] 사용인감계 1부 및 인감증명서 1부

 5. [붙임5] 각서 1부

 6. [붙임6]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7. [붙임7] 청렴서약서 1부

 8.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사본 1부

 9. [붙임10]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0부
   -
붙임 서식의 제안서를 A4(세로)로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불가)

   - 붙임8-1의「제안서 증빙자료 목록표」를 참고하여 증빙자료 제출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속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고농도 미세먼지나 날씨를 고려한 대체프로그램 수립

10. [붙임11] 최근 5년(입찰공고일 기준)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계약 실적증명서 각 1부

   - 초, 중, 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금액 명기, 반드시 실적증명서로 제출

11.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12.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경영상태 평가서) 1부

1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5. 기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6.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낙찰자

제출

서류

<붙임 서식 참고하여 제출, 낙찰 업체만 제출>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2.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 등 위탁계약서류 1부

 3. [붙임12] 조세포탈 서약서

 4. [붙임13] 용역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5. [붙임14]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6. [붙임15]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7. [붙임16]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8. 차량관련서류

   - 전세버스 교통안전 조회 결과 통보서, 출발전 교육 및 차량 안전 점검표

   - 직영 차량 운행 각서, 차량보험증권, 운행기록 발급현황, 안전운행 서약서 등

 가) [붙임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 기간: 2025.4. 28.(월) 15:00 ~ 2025.5.9.(금) 10:00

   2) 장소: G2B(http://www.g2b.go.kr)전자 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 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 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 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 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설명회 : 미실시


8. 개찰일시 및 장소: 2025.5.19.(월) 15:00~ 화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평가 및 심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활성화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 전산장애, 제안서평가 미완료 등으로 인해 개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2.5/100 이상에 (지방계

      약법 시행령 한시적 특례 적용)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

      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내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 개찰 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입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 [붙임8]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 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제안서 적격자 중 예가 내 최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 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전부 고시) 기간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청렴서약제 적용대상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3. 유의 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 기한 내에 접수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가벼운 사항에만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같은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애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모두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의부담으로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릅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 관련: 3학년부 사업담당자 (☎02-811-2041)

     2) 입찰 및 계약 관련 : 행정실 계약담당자: (☎02-811-2007)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전화상담실 (☎1588-0800)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개인정보동의서 1부

     3. 위임장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각서 1부

     6.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7. 청렴서약서 1부

     8. 소규모테마형 교육 여행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1부

     9. 경영상태 평가기준 1부

    10. 제안서 서식 1부

    11. 실적증명서 서식 1부

    1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3. 용역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14.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5.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16. 확인서 1부(낙찰자만 제출)

 









2025학년도 화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팀별 일정표



* 일    시 : 2025. 06. 11.(수) ~ 06. 13.(금)

* 장    소 : 강원도 일대(1급 리조트급에 준하는 시설)

* 참가인원 : 학생 162명 + 교사 10명 = 총 172명(예정)

그룹

권역(테마)

여  행  일  정

1팀(82명)

학생/ 77명

교사 / 5명

강원도

직업, 문화 레저체험

1일차(6/11)

레저체험-중식-직업체험마을

-석식(리조트식)

2일차(6/12)

조식(리조트식)-다이나믹메이즈

-역사유적지체험-중식-문화체험

-석식(리조트식)-레크레이션

3일차(6/13)

조식(리조트식)-가리산레포츠파크-중식

-학교 도착

2팀(90명)

학생 / 85명

교사 /  5명

강원도

직업, 문화 레저체험

1일차(6/11)

레저체험-중식-문화체험

-석식(리조트식)

2일차(6/12)

조식(리조트식)-역사유적지체험

-다이나믹메이즈-중식-직업체험마을

-석식(리조트식)-레크레이션

3일차(6/13)

조식(리조트식)-가리산레포츠파크-중식

-학교 도착


※상기 프로그램은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 기간

즉시

신청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번호

화원중학교

공고 제2025-2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찰건명

2025학년도 화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입찰

보증금

납   부

ㆍ보증금율 : 2.5%

ㆍ보 증 금 : 금             원정 (₩             )

ㆍ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ㆍ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전 화 번 호 :

E-mail 주 소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화원중학교의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               (인)

 

화원중학교장  귀하

[붙임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본인은 2025학년도 화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및 같은 법 제17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정보수집․제공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입찰참가업체 대표자 및 위임자 확인용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

대표자 및 위임자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입찰등록서류 보존기간 만료 후 폐기

상기 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는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에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의 □             동의하지 않음 □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               (인)



화원중학교장 귀하

[붙임3] 위임장


위 임 장

(입찰참가대리인용)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 전화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화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위탁업체 선정 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주       소

 

E-mail 주소

 


붙임 재직증명서 1부



2025년   월   일



          위  임  자 :                         (인)





화원중학교장 귀하

[붙임4] 사용인감계

사용인감계



증 명 인 감

 

사 용 인 감

 

 

 


    위 인감은 본인이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입찰참가 및 계약관련 등에 사용하겠으며, 위 인감사용으로 인한 법률상의 모은 책임은 본인이 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대표자 : (인) 


붙임 1. 인감증명서제출(3개월이내 발행된 문서) 1부

     2. G2B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사용인감포함) 1부(제출시 사용인감계 미제출)





화원중학교장 귀하

[붙임5] 각서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화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 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화원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화원중학교의 수련 활동·소규모테마형 교육 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되면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화원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생 년 월 일 :

                                     대표자  성명 :                       (인)




화원중학교장 귀하

[붙임6]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는 화원중학교에서 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발주기관과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와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에 서명하여 제출하며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내용 그대로를 화원중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화원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화원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화원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화원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화원중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  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7] 청렴서약서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찰(견적), 낙찰, 계약 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 서약 사항을 지킬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화원중학교장 귀하


[붙임8]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 교육 여행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참가업체 :                                                   평가위원 :


구분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배점

평가점수

기술

능력

평가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 소규모테마여행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5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수행실적)

 ※ 반드시 사업 실적증명서로 제출

7회 이상

15

15

 

4-6회

12

1-3회

9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교육여행 수행 조직

  (4대보험가입증빙자료)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10명 이상

10

10

 

5-9명

7

4명 이하

4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붙임 평가기준 참조

10

 

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

평가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소규모 테마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우수 20

20

 

보통 15

미흡 10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객실등급, 위치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우수 20

20

 

보통 15

미흡 10

○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차량의 년식, 동일회사여부(보유대수)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우수 15

15

 

보통 10

미흡 5

○ 행사진행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문화재해설사 배치유무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안전관리요원

   배치계획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우수 10

10

 

보통 7

미흡 4

100

 


[붙임8-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제안서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객관적

평가

1

 ○ 최근 5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 실적증명서

2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사본 등

3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주관적

평가

4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5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 전기, 소방(작동기능 포함), 가스, 엘리베이터 안전점검 결과 사본

  - 수질검사 결과표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보건증 사본, 재직증명서

6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2018년 이후),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식사 제공 능력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보건증 사본

8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지도자(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및 안전연수 이수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9] 경영상태 평가 기준

경영상태 평가 기준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2.1.)」

◎ 평가요소: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추정가격 기준)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10억원

이  상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5억원미만

2억원이상

2억원

미 만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30.0

30.0

19.8

10.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19.6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30.0

30.0

19.4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29.4

29.4

19.2

9.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28.8

28.8

19.0

9.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28.2

28.2

18.8

9.4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24.0

24.0

16.0

6.0

없음

없음

없음

0.0

0.0

0.0

0.0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10] 제안서

 

                                                            

 

   

 

 

2025학년도 화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제       안      서

 

 

 

 

2025.  .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2. 최근년도 경영상태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첨부)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등)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테마형 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연락처)   

숙 박

 

 

 

식 사

 

 

 

차 량

 

 

 

주) 1.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첨부

    2. 안전요원 교육 이수증 사본 및 소지자격증(국내여행안내사, 청소년지도사 등) 사본 첨부

   

5. 테마형 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 학교일정표 참고

 

  ※ 팀별,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 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기재

제1일(  월  일)

제2일(  월  일)

제3일(  월  일)

시간

일정

시간

일정

시간

일정

 

 

 

 

 

 

  

  나. 항공기 이용계획 및 버스 확보, 운행 계획

 

  ※ 테마형교육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비상차량 운영계획

 

  다.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의 등급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현황

     - 코로나 환자 발생 시를 대비한 별도 격리시설 확보 여부 

      

 라.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가격

(1인당)

좌석 수

보험가입

사항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비고

 

 

 

 

 

 

 

 

 

 

 

 

 

 

 

 

 

 

 

 

 

 

 

 

 

 

 

 

 

 

 

 

 

 

 

 

 

 

 

 

 

 

 

 

 

 

 

 

 

 

 

일 자

구 분

메 뉴

비 고

 

조 식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석 식

 

 

   2) 식단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사고당 금액 등)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 방안 및 코로나19 감염 발생 시 대처 방안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및 고농도 미세먼지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바. 안전요원, 안내도우미,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안전요원 연수 이수증 및 배치 계획

     -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사. 서울특별시 각급 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지침 준수 계획 제시

 - 각급 학교 현장교육 학생 안전관리 지침 참조

 - 테마형 교육여행 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위탁여행업체가 전적으로 책임짐을 명시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

   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화원중학교장 귀하


[붙임11] 사업실적 증명서


사업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 최근 5년이내(2020~ ) 완료된 실적내용만 작성(확인 가능한 실적증명서 사본 첨부)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1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 낙찰자만 제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화원중학교장 귀하

[붙임13] 산출내역서 ※ 낙찰자만 제출



용역 산출내역서(예시)  



 1. 건명: 2025학년도 3학년 화원중학교 소규모테마형 교육 여행

 2. 예정 인원: 172명(학생 162명+인솔 교사 10명,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3. 기간: 2025.6.11.(수) ~ 2025. 6. 13.(금) (2박 3일)

  

연번

구분

규격

산출 근거 (되도록 구체적으로 기재)

소요액

비고 

1

버스 임차료

대형버스 기준,

도로 통행효,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모든 경비포함

(학교 ↔ 강원도)        원 × 8대

 

 

2

숙식비

(2박)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국 포함 5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 OO리조트

- 숙박료 : 원× 명 x 박

- 식비 : 원× 명 ×  식

 

 

3

식비

(4식)

세팅

□ 월 일 중식(OO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OO식당)

-   원×  명

 

 

4

관람료

(입장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원 × 명

:                   원 × 명

:                   원 × 명

:                   원 × 명

 

 

5

여행자

보험료

2박 3일

여행자보험료(징병제 외)

-                  원 × 명

 

 

6

기타

진행요원비, 아간경호인력비, 레크레이션,

위탁수수료 등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 포함)

(합계액÷ 계약인 원)

□       원 ÷ :        원

 

 



[붙임14] 표준 개인 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 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 정보처리위탁 계약서

 

 

 화원중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소규모테마형 교육 여행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는 데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이 계약은 “위탁자”의 개인 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 및 「표준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규모테마 여행 교육 여행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 여행 시행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소규모테마형 교육 여행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 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삼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 계약을 하면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3조 제2항 및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처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 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 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삼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계약 기간이 만료되면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하였으면 바로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 조치 이행 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 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 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바로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으로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하면서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 주체, 기타 제삼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면 “수탁자”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주체 기타 제삼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도장을 찍은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

주  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17나길 86

기관명: 화원중학교

대표자:              (인)

수탁자

주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붙임15]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 낙찰자만 제출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 경우만 기재)

 

연락처

(휴대전화기 등)

 

 

  본인은 화원중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 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____경찰서장 귀하

 

 

 

 

 

 

 

 

 

 

유의 사항

 1. 개인정보 수집 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붙임16] 확인서  ※ 낙찰자만 제출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생 년 월 일 :

                                     대표자  성명 :                       (인)







화원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