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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5012-000 공고일시  2025/04/28 10:17
공고명 제20회 평화와 번영을 위한 제주포럼 행사장 장비설치 및 운영 용역
공고기관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 수요기관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
공고담당자 곽민(☎: 064-735-101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980,000 원
   
추정가격
91,8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입찰 설명서


◦ 건  명 : 「제20회 평화와 번영을 위한 제주포럼」행사장 장비 설치 및 운영

◦ 발주기관 :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 본 입찰 설명서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 숙지하여야 합니다.

2. 본 입찰의 입찰 및 계약조건을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Ⅰ. 입찰 공고문(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계약사무의 처리)에 따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예규)

 

  Ⅵ. 제주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평가기준

 

  Ⅶ. 용역계약 일반조건 (행정안전부예규)








㈜제주국제컨벤션센터 공고 제2025 – 007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제20회 평화와 번영을 위한 제주포럼」행사장 장비 설치 및 운영

  ❍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6. 30.까지

  ❍ 사업예산 : 금100,980,000원(금일억구십팔만원/부가세포함) ※ 제반경비 일체 포함

  ❍ 과업내용 : 메인행사장 및 동시세션장 7개의 영상, 조명, 중계 시스템 구성 및 운영

  ❍ 제안설명회 : 생략(제안요청서로 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제한경쟁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 입찰 참가 자격(모두 만족하는 업체)

자격

요건

(필수)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2. 「지방계약법」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제한

사항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인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하여야 하고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2.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9999)으로 나라장터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사업자등록증 상 공연장비(조명,영상장치) 설치 및 운영이 명시된 업체

3.「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중기업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함

기타

사항

1. 본 사업은 공동수급이 불가함

2.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에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함

3.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상기사항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3. 과업내용

 ❍ 행사장소 및 일정

일  정

과  업

장  소

5.26 ~ 27

세팅 및 리허설

탐라홀 B+C

한라홀, 삼다홀, 201, 202, 203, 오션뷰, 로비특별무대

5.28 ~ 30

개회식 및 세계지도자세션 

환영만찬

탐라홀 B+C

주요세션 및 동시세션

한라홀, 삼다홀, 201, 202, 203, 오션뷰, 로비특별무대

5. 30

주요세션 및 동시세션

세션 종료 후 철거

한라홀, 삼다홀, 201, 202, 203, 오션뷰, 로비특별무대

* 탐라홀 B+C는 29일 만찬 종료 후 철거 가능


 ❍ 행사장별 시스템 설치 및 운영

   - 각 장소별 영상, 조명, 중계 시스템 설치 및 운영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확인


4. 입찰 일정

  ❍ 입찰공고 : 2025. 4. 28.(월). ~ 5. 9(금)

    ※ 나라장터(www.g2b.go.kr) 공고

  ❍ 제안서 제출 및 접수 : 2025. 5. 1.(목) ~ 5. 9.(금) 16:00까지 나라장터 전자입찰

  ❍ 제안서 평가 : 별도 통보

  ❍ 계약체결 :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 상기 일정은 센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이며, 전자입찰 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장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우리 회사의 요청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기타 입찰보증금 귀속사유로 인한 여하한 조치에 대하여도 우리 회사의 결정 및 요구에 응하여야 합니다.


6. 대금 지급

  ❍ 본 사업은 선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 대금 지급은 완료검사를 거친 후 우리 회사 지급규정에 따라 지급합니다. 


7.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31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등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조달청 나라장터 등의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만 참여 가능하며,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 회사는 지방자치단체 출자기관으로써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7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1항이 적용되고, 본 입찰 및 계약조건외의 사항은 조달청입찰유의서, 조달청특별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행정안전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을 준용합니다.

  ❍ 우리 회사는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적용 대상기관이므로 관련 법규를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체결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공고시 첨부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과업은 청렴계약이행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갈음 함

  ❍ 우리 회사 임직원은 입찰, 계약 및 집행과 관련하여 일체의 금품 또는 향응을 요구 또는 수주하지 않을 것이며, 입찰사가 우리 회사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음


9.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문의처

  ❍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 : 마이스마케팅사업실 김나윤 차장 (☎064-735-1031)

  ❍ 입찰공고, 입찰진행 및 가격평가 : 경영지원실 곽 민 과장 (☎064-735-1018)

  ❍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3.


㈜제주국제컨벤션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