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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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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5266-000 공고일시  2025/04/28 10:54
공고명 2025 교육발전특구 디지털영상캠퍼스 창업교육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고은현(☎: 031-900-29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9,030,900 원
   
배정예산
109,030,900 원
   
추정가격
99,119,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양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89호


2025 교육발전특구 디지털영상캠퍼스 창업교육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2025 교육발전특구 디지털영상캠퍼스 창업교육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9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 교육발전특구 디지털영상캠퍼스 창업교육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내용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5. 4. 28. (월) ~ 2025. 5. 9. (금)

계약 이행기간

2025. 5. 24. (토) ~ 2025. 12. 31. (수)

 ※ 운영사정에 따른 기간 변동 가능

기초금액

금109,030,900원(추정가격99,119,000원+부가세9,911,900원)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29. (화) 10:00 ~ 2025. 5. 9. (금) 10:00

고양교육지원청 5층 지역교육과 (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접수시간: 10:00~18: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접수시작일과 종료일은 접수시간 다름에 유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29. (화) 10:00 ~ 2025. 5. 9. (금) 10:00 (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5. 5. 12. (월) 14:00~, 고양교육지원청 3층 영상회의실

 ※ 고양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해 일정 변경될 수 있음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14. (수) 11:00, 고양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제안서평가위원회의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개찰일이 연기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제안서고양교육지원청 5층 지역교육과 사무실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2 제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중소기업자)간 제한입찰이며,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2호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의 예외를 적용하여 비영리법인의 참가가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③ 다음 항에 해당하는 자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제2호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업체).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유효기간 내 발급된 것으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고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사전판정 시 제외하고 개찰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 기관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9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전자)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29. (화) 10:00 ~ 2025. 5. 9. (금)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2) 가격입찰은 전자입찰(G2B)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29. (화) 10:00 ~ 2025. 5. 9. (금)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고양교육지원청 5층 지역교육과 사무실(창업교육 담당자)

     3) 제출방법: 방문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접수시간: 09:00~18: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토요일·공휴일 접수불가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입찰 참가시 제출 서류

         

제안서 8부 (업체표시 원본 1부, 업체미표시 사본 7부) - [서식1]

② 청렴서약서 1부 [서식2]

③ 신청기관 일반 현황 [서식3]

④ 관련용역 수행실적 [서식4]

⑤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5] 

⑥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서식6]

⑦ 사업 수행 계획서 [서식7]

⑧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서식8]

⑨ 소속 강사 총괄표 [서식9]

  - 참여 예정 강사 이력서, 고용계약서 제출

⑩ 위임장 [서식10]

- 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 중 1개 가입증명서각 1부(대리인 신분증 지참)

⑪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⑫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⑬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⑭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② 개인정보 취급 보안각서

③ 사업비 전용통장(기관명의) 및 체크카드 사본

④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⑤ 인력 관련 서류 (이력서 및 관련 자격서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건강

    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흉부x-ray 포함) 등)

⑥ 기타 서류 (계약보증이행각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등)

       나) 계약체결 시 제출 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의 경우,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처리하여 제출

         ※ 관련 서식‘[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5) 유의사항

       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고양교육지원청에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고양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5. 12. (월) 14:00~ (※ 고양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해 일정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고양교육지원청 3층 영상회의실

  다. 1단계 규격심사: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대상기관 심사(9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8. 가격개찰

  가. 일시: 2025. 5. 14. (수) 11:00 (※ 전상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나. 장소: 고양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고양교육지원청의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9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사.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프로그램 수요을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학사일정 변동으로 인한 기간의 변동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고양교육지원청 지역교육과 (☎ 031-900-4630)

    2) 입찰에 관한 문의: 고양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 031-900-2964)

    3)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5. 4. 28.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