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공고문은 전남공업고등학교가 집행하는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에서 입찰 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제2022-22호, 2022.11.01.)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32호, 2023.01.01)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31호, 2023.01.01)
5.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 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10.17.)
6. 2025학년도 전남공업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업체 계약 특수조건
7. 광주광역시 교육청 용역 물품 계약 특수조건 개정
(재정과-7206, 2023.5.31.)
|
전남공업고등학교
전남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37호
전남공업고등학교 2025학년도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서
|
|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 됩니다 >
|
|
|
|
|
|
|
|
|
|
|
|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전남공업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ㅍ
|
|
|
|
|
|
다음과 같이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을 공고합니다.
1. 개요
공 고 명
|
전남공업고등학교 2025학년도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2단계 입찰) 공고
|
가격 입찰 기간
|
2025. 4. 28.(월) 13:00 ~ 2025. 5. 14.(수) 16:00
|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4. 28.(월) 13:00 ~ 2025. 5. 14.(수) 16:00
(접수는 11:00-16:00까지입니다.)
※우편 및 FAX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 심사 일시
|
2025. 5. 15.(목) 15:00(서면 평가, 설명회 생략, 학교사정으로 일자 및 시간 변동 가능)
|
가격 개찰일시
|
2025. 5. 16.(금) 11:00- 지연될수 있습니다.
|
기초금액
|
총금액 : 금칠천칠백이십삼만칠천육백구십원(₩77,237,690원)
|
구분
|
학생
|
인솔교사
|
합계 금액
|
단가(원)
|
인원
|
단가(원)
|
인원
|
학생
|
349,130
|
208명
|
307,910
|
15명
|
77,237,690
|
합계 (223명)
|
72,619,040
|
208명
|
4,618,650
|
15명
|
|
※ 기초금액은 학생, 인솔교사 경비로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경비 포함 총액
※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붙임6]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
|
여행기간
|
2025.6.16.(월) ~ 2025.6.18.(수) 2박 3일
|
교통편
|
학생 및 인솔교사 대형버스(45인승) 5대 – 예상-
|
참가인원
|
총 223명 / 10개학급 (학생 208명, 인솔교사 15명)
(※현지사정, 개인 및 학사일정에 의해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도 있으며, 취소될 수도 있음)
|
여행코스
|
수도권 일원( 과업설명서 코스 참조 )
|
※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합니다.
2. 입찰 기본방식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규정을 준용하여 집행하며,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가격입찰)는 www.g2b.go.kr(G2B)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인솔자 경비, 여행자 보험, 알선수수료, 안내책자,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광주광역시)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관광진흥법」 제4조 및「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 여행업(1262) ,국내여행업(1263)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라.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 (지사투찰 불허)
마.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의거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설명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6. 용역업체 선정 절차(2단계 입찰 선정)
제안서 및 입찰서 공고(G2B) → 제안서(규격입찰) 접수 →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 평가 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 체결
6. 입찰서제출 및 제안서접수
가. 조달청 가격입찰 기간 : 2025. 4. 28.(월) 13:00 ~ 2025. 5. 14.(수)16:00
(개찰 일시 : 2025. 5. 19.(월)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나. 제안서(규격) 제출 기간 : 2025. 4. 28.(월) 13:00 ~ 2025. 5. 14.(수) 16:00
다. 제안서 심사 일시 : 2025. 5. 15.(목) 16:00 이후 (학교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음)
라. 제안서 제출장소: 전남공업고등학교 행정실 (☎ 062-603-1218)
※ 평일 업무시간 중 방문접수, 방문시간: 13:00~16: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마.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미비 시 수리하지 않음)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 학교소정양식) 1부.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각종 증빙서류 포함) 8부.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6)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7)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를 각각 첨부해야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국내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행실적만 해당
8)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9)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1부.
11) 서약서, 확인서, 각서 각 1부.
12)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후 제출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규격A4로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바인더 제출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7.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16.(금)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1단계로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심사 후 기술능력 총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규격서 평가에서 결과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된 업체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 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우리 학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학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제출 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3.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4.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자격등록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전남공업고등학교 1학년 교무실(062-603-1270)로 공고서, 개찰, 전자계약에 관한 사항은 전남공업고등학교 행정실(062-603-12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law.go.kr) ‘법령, 행정규칙, 자치법규’,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 ‘행정마당→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과 국가종합조달시스템(http://g2b.go.kr)의 ‘나라장터 서비스→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16.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상호)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한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7.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정한 계약이행목적등을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17-나항의 단서 규정에 따른 채권양도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연대보증인 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승인요청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계약에 대한 재료비,노무비,경비의 책정기준, 일반관리비율, 국토해양부, 해양수산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표준품셈 및 발표단가, 거래실례가격을 적용하였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수학여행용역 제안서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포함) 1부.
3. 서약서 1부.
4. 확인서 1부.
5. 각 서 1부.
6. 산출서 1부.
7. 여행위탁실적 증명서 1부.
8. 과업설명서 1부(별도첨부).
9. 계약특수조건 1부(별도첨부). 끝.
2025년 4월 28일
전남공업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전남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37호
|
입 찰 일 자
|
.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전남공업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2단계 입찰)
|
입찰보증금
|
․ 보증금율: 5% 이상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전남공업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전남공업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2]
수학여행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산출근거
명 시
|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원본 실적증명서(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구분
|
회사명
|
대표자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차량
|
|
|
학생수송
|
|
숙박
|
|
|
숙박(식사포함)
|
|
중식
|
|
|
|
|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기본코스 반영)
일자
|
출발/도착지
|
교통편
|
시 간
|
행 선 지 (운행구간)
|
비고
|
|
|
|
|
|
|
|
|
|
|
|
|
|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출발시간, 도착시간 등 시간간격) 작성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나. 운송수단(버스) 예약 현황
1)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대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FAX:
|
차량보유대수
|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
|
각 차량의 편의시설
|
|
2)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
운 행
일 자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답 승
인 원
|
차량내
편의시설
|
차량
색상
|
차량
회사명
|
상비약품
구비목록
|
수도권
일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사업자등록증,차량보험가입증명서,운전기사 경력, 운적적성검사 판정표 등 제반서류
- 각 차량별 편의시설 내용 및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법 규정 내에서 최근에 출고된 차로 일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하며, 지입차량 불가
|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라.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FAX:
|
숙박지의 등급
|
1등급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
1층: 명, 2층: 000명....
|
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
|
실별 설비 현황
|
방3, 응접실 1, TV 1 등
|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
각종 보험가입현황
|
|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전기: /소방: /가스: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정원 (소재지의 시, 군, 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기재
- 숙박업소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가스, 소방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사항 기재
|
마. 식사 및 간식 여건
일자
|
업체명
|
소재지
|
대표자
|
보험가입
사항
|
전화
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가격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일자별 숙박업소 및 현지식당 식단표, 간식메뉴 등 기재 (1식 5찬 이상, 국밥 제외)
※ 식사제공 능력 (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기재
|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및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최대보상한도 1억 원의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 안전요원 배치계획서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아. 기타 (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전남공업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페이지를 달아서 A4크기로 편철)
1. 일반 사항
가. 수학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나 여행지가 있다면 변경할 수 있음
2)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과업설명서(일정표) 참고 작성
나. 차량(버스)운행 계획
1)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 차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의 규정 범위 내에서 최근에 출고된 차로 우등버스 28인승 10대가 동일회사 차량이어야 함.
- 운전기사 경력증명서(최근 5년 이상) 및 운전정밀검사 판정표 사본 제출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2)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생리용품 등)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3)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식으로 기재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라.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정원: 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이 명시된 허가증 또는 증빙자료 첨부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첨부(생략가능)
-숙박업소 등급(콘도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숙소는 가능한 본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2)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실면적과 인원배치도 제출
- 단일 건물의 숙소를 사용하며 동일 층에는 본교생만을 배치해야함(객실 내 욕실, 화장실 시설 완비)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마. 식사 및 간식에 관한 사항
1)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제공하며 1식 5찬 이상(국, 밥 제외)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을 준비 한다
2) 식사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 식사로 한다.
3)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김치,육류,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4) 식당은 숙소 내에 있어야 하고, 동시에 식사가 가능해야 하며 전 학생의 총 식사시간이 1시간을 넘겨서는 안 되며 중복된 식단을 사용해서도 안 된다.
5) 변질된 식사를 제공하여서는 안 되고 변질된 식사나 간식 등에 의하여 질병이 발생하였을 경우 계약회사가 모든 책임을 지며 이로 인해 전체 또는 일부 일정에 차질이 생긴 손실분은 배상한다.
6)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7) 간식은 1일 1회 이상 제공하며, 1인당 4,000원 기준으로 3일간 12,000원의 범위 내에서 매일 생수 500ml 1병씩을 포함하여 변질 및 식중독 위험이 없는 신선한 빵(당일 제조된 제과점 판매용), 유명회사 제품의 음료수, 과자, 과일 등으로 지급하여야 한다.
8) 반별로 포장을 해서 배분을 쉽게 해야 한다.
9)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일정 별 간식 메뉴표를 제공하고 승인을 받아야 한다.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최대보상한도 1억원의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보험금액 및 내역을 기재하되 과업설명서 참조하여 작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안전요원 배치계획서 작성 ( 자격증이나 교육 이수증 사본제출, 계약 시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발생 시 즉시교체)
- 학생후송 대책 ( 병원 명, 전화번호, 담당자 기재)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사. 업체별 수학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선정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 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할 것)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수학여행 입찰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
기술(제안서)능력 평가표
업체명 :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점수
|
평가점수
|
비고
|
계
|
100
|
|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기술(제안서)
능력평가
(100)
|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
(35)
|
o수학여행 수행실적(15점)
- 최근 3년간 실적
- 평가기준: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실적 건수
|
15
|
15
(10건이상)
|
13
(8건이상)
|
11
(6건이상)
|
9
(4건이상)
|
7
(4건미만)
|
|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학여행 수행 조직 및 수행실적 등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10
|
10
|
8
|
6
|
4
|
2
|
|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사의 재무구조
|
10
|
10
|
8
|
6
|
4
|
2
|
|
주관적
평가
(65)
|
o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수학여행 자료집 충실도
|
15
|
15
|
13
|
11
|
9
|
7
|
|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객실등급, 위치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
18
|
18
|
16
|
14
|
12
|
10
|
|
o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7
|
17
|
15
|
13
|
11
|
9
|
|
o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문화재해설사, 안전요원 배치활용 등
|
15
|
15
|
13
|
11
|
9
|
7
|
|
※ 숙박시설 평가는 숙박업소에 확인하여 숙박이 불가한 경우 해당 항목에 대하여 ‘0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합계 점수가 80점 이상(우수)이면 적격업체로 하고, 80점 미만인 업체는 부적격 처리합니다.
본 평가표는 2025학년도 전남공업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것으로 제시된 항목에 따라 객관적으로 심사할 것을 약속합니다. 아울러 전남공업고등학교 수학여행 및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지위를 이용한 금품 수수나 알선 등의 부정행위를 하지 않을 것을 확인합니다.
|
위와 같이 평가함.
2025년 월 일
평가위원 : (인 또는 서명)
전남공업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
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3년간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국세청 홈택스로 발급한 또는 세무서에서 발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
|
주관적 평가
|
3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안서 및 제출서류로 평가
|
|
4
|
○ 숙박제공 능력의 적정성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영업신고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 증권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전경, 내부사진 첨부)
- 숙박업소 등급, 위치, 객실 당 인원수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최근 기준)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또는 영업 신고증 사본
- 숙박업체 식단표, 식당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
|
○ 교통운행 능력의 적정성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사본,
- 운전자 경력증명서 및 운전자정밀검사판정표
- 사업자 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 (차종, 승차정원, 연식기재)
|
○ 식사제공 능력의 적정성
- 이동 중 현지식당의 식단표 , 간식 메뉴
-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식당 별 영업 신고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 별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
5
|
○ 행사진행의 계획성, 안정성 질적 수준
- 안전사고 예방과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사고발생 시 대처방안, 보험 가입계획, 안전요원 배치 및 자격증 사본 등)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전문 강사 배치유무
|
|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 필” 하여야 할 것.
[붙임 3]
서 약 서
업 체 명 :
주 소 :
귀교의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 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대표자 성 명 : (인)
사업자등록번호 :
전남공업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4]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전남공업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전남공업고등학교 2025학년도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2단계 입찰) 입찰에 참여하면서 전남공업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전남공업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전남공업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6]
-(가격)산출서 ※낙찰자만 제출 –
사업자등록번호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
1. 건 명 : 전남공업고등학교 2025학년도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 입찰)
2. 예정인원 : 총223명 (학생208명, 인솔교사 15명 / 단, 인원은 증감 可)
3. 기 간 : 2025.6.16.(월) - 2025.6.18.(수)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교통비
|
45인승 대형버스 기준, 버스비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VAT포함)
|
원 × 대 × 일
|
|
|
2
|
숙식비
|
총 식
|
□ ○○리조트(호텔)
- 숙박료 : 원 × 명 × 2일
- 식 비 : 원 × 명
|
|
숙박 업체
|
3
|
식비
|
중식 ○식 (현지식)
석식 ○식 (현지식)
|
□ 월 일 중식 (○○ 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 (○○ 식당)
- 원 × 명
|
|
숙박 업체
이외 식비
|
4
|
간식비
|
3일(1일당 원)
|
□ ○○ : 원 × 명 × 회
|
|
|
5
|
입장료 및 관람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
|
|
6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구급 약품비 : 원 × 명
□ 안전요원경비 : 원 × 명
□ 단체여행자보험 : 원 × 명
□ 레크리에이션 : 원 × 명
□ 안내책자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
|
|
합 계
|
|
|
|
그룹별 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
□ 원 ÷ 명 : 원
|
|
|
※ (가격)산출서는 g2b입찰서 제출 기한 마감 후 학교에 제출
[붙임 7]
여행위탁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국내외 여행(수학여행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전남공업고등학교장 귀하
|
※ 상기에 기재된 실적 증명 건에 대하여 해당기관 실적증명서를 각각 첨부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