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령고등학교 공고 제 2025-1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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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령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최저가 총액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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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역명: 2025학년도 서령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2025. 5. 27.(화) ~ 2025. 5. 30.(금) [3박 4일]
다. 공고기간: 2025. 4. 25.(금) ~ 2025. 5. 2.(금)
라. 규격.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25.(금) 14:00 ~ 2025. 5. 2.(금) 10:00
마. 예상인원: 총275명 (학생 262명, 인솔교사 13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바. 여행장소: 여수, 부산 일원
사. 기초금액: 금184,655,200원 (부가세포함)
아. 주요내용: 자세한 사항은 과업설명서 및 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참조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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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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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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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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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및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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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 리조트 및 콘도급 이상 (3박6식 포함)
- 식사: 조․석식(6식)은 리조트 또는 콘도식, 중식(2식, 1일,4일차)은 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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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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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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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산서령고 ↔ 여수,부산 일원 왕복차량: 대형버스 45인승 9대 4일
※ 유류비,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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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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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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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표상에 있는 견학장소, 기타 테마활동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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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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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안내원 및 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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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행안내원 1명(여행 출발시부터 도착까지 동행한다)
※ 제안요청서 참조
- 안전요원 1일당 (주간 6명, 야간 6명)
※ 현지에서부터 일정이 완료되는 시점까지 동행하여야 하며 식별이 용이하도록 유색조끼 등 유니폼을 착용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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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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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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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보상한도 1억원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을 포함하며 치료 실비 등 현실성 있는 조건에 맞도록 가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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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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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윤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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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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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범위] 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참가인원 변경시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여행경비 산출내역 1인당 금액을 적용하여 정산함.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 서식 11]을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긴급재난, 전염병, 감독관청의 지시, 학교자체의 계획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시 수학여행 일정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있음
※ 이미 제출한 수학여행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가 아니면 변경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서령고등학교에 문서로 변경승인 요청하고 학교장 승인을 받아야 하며, 사후 입증자료(여행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 등)를 제출하여야 한다.
※ 여행종료 후 현지에서 징구 받은 영수증을 첨부하여 여행경비를 정산한다.

가. 본 입찰은 제한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니다.
- 규격 입찰(직접 방문 제출), 가격 입찰(최저가 제한총액입찰, 전자 입찰)
나.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다. 본 입찰 건은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아.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충청남도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중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기업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확인서, 중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동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 중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동 확인서 발급을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발급된 소기업․ 중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중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중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중기업 확인서 발급을 신청하였으나 발급받지 못한 업체는 공공구매종합 정보망의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신청 관련 출력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직접 방문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가.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7부)
1) 제출기한: 2025. 4. 25.(금) 14:00 ~ 5. 2.(금) 10:00까지
※ 평일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마감일 제외) 10:00~16:30
2)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3) 제 출 처: 충남 서산시 서령로 117-1, 서령고등학교 행정실
4) 유의사항
가) 반드시 별첨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라)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제출서류(공고문 하단 붙임 문서를 제안요청서 참고하여 작성 후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6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다) 최근 3년 이내 중.고등학생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해당업체)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바) 본인서명사실확인서(혹은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사) 법인 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아)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 / 대표자인 경우 신분증만 지참)
자)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및 숙소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차) 최근년도 재무재표 1부
카)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파) 서약서 및 보안각서, 청렴계약각서 각 1부
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작업 이행 안전계획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각 1부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상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 설명회 개최
1) 개최일시: 2025. 5. 2.(금) 14:00 예정(단,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2) 개최장소: 서령고등학교 1층 진로상담실
3) 제안서 설명은 참가업체의 직원이 20분 이내로 하여야 하며, 질의응답은 약 5분간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4) 제안설명에 참석하지 아니한 업체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가격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와 장소
1)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25.(금) 14:00 ~ 5. 2.(금) 10:00까지
나) 제출방법: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 전자 입찰로만 진행
2)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5. 7.(수) 15:00 (학교사정이나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서령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준에 의거 총배점 100점중 85점이상 획득한 업체)를 대상자로만하여 가격 입찰서 개찰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전자입찰서의 지급확약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25/10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 입찰수수료는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제안서 평가 점수 85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릅니다.(단, 추첨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 (전자)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 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설명서
※ 기타 G2B 공고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 외 여러 첨부 파일(제안요청서 등)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의 규정을 적용합니다.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서비스 실명제
1) 본 계약의 담당자는 서령고등학교 지윤덕 입니다.
2) 기타 입찰 공고에 관한 사항은 서령고등학교 행정실 지윤덕(☎041-661-8620),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서등 관련 사항은 담당교사 우종정(☎041-661-8612) 입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2025년 4월 25일
서 령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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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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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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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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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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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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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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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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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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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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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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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령고등학교 공고
제2025 -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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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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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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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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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령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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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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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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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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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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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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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서령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기타 공고문에서 정한 서류 1부. 끝.
2025. . .
신청인
서령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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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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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령고등학교 2학년
현장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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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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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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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주) 양식의 적색 글씨의 필기체는 작성 예시이므로 내용 작성 시 삭제할 것.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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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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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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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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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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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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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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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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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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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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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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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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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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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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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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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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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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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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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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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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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3.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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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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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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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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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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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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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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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실적은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으로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금액 반드시 명기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3.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 차량, 숙식 등 개별 계약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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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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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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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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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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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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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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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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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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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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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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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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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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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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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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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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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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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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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별 협 력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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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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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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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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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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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송(00일원:00월00-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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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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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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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일(여수↔부산,부산→여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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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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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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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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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식사, 간식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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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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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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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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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중식(00월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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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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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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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중식(00월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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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여행 기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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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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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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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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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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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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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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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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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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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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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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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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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 및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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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운행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1)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대
〔보유대수에는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운행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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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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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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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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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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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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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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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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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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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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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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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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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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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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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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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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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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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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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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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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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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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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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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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버스 확보, 운행 계획
※ 수학여행단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 기재
|
주) 차량등록증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제출
※단 처음 제출한 차량제안서 변동이 있을시 처음 제안한 연식으로 동일하게 제시
다. 숙박시설 여건
1) 일반현황(숙박시설의 전체 현황)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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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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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상 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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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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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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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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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개축)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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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정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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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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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
전체 층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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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층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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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 숙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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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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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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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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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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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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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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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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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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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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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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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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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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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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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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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가입증명서)
- 객실 배치도(객실 배치도에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기재)
-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 대형버스 주차대수
- 전기, 소방, 가스(유류) 안전점검 결과 사본 첨부(가장 최근)
|
2) 세부 사항
가) 객실당 투숙 인원:
나) 투숙 예정 층:
다) 투숙 예정 총 객실 수 및 객실별 투숙 인원수:
라) 편의시설 현황:
마) 객실 내 비품 현황:
바) 대형버스 주차대수:
사) 기타 사항(숙박업소 연락처, 신·개축 년도, 노후 정도, 비상 대피시설, 강당 또는 세미나실 수용인원 등 참고사항 기재):
3) 객실 배치도
4)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 사진: 사진 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기타 참고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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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참고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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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참고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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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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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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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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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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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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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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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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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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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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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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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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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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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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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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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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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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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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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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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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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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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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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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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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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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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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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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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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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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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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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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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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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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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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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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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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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5찬, 국․밥 제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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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안전 및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나. 수학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해설사 등) 배치 계획 제출
다.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라.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마.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바. 우천 시 일정 조정 및 대처방안
사.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7. 기타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나. 수학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문화해설사) 배치 계획 제출
다.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라. 위에서 기술되지 않은 추가 사항
마.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입찰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
귀교의 수학여행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부.
2025. . .
제안자 회사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날인)
서령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아래 유의사항을 참고하여 자율기술)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실적증명, 청렴이행서약서 등) 등은 임의로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 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해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제안서 5. 가. 항목)
가. 수학여행 일정표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 출발, 도착시간 등)는 과업 의뢰서를 참고하여 이동 시정표나 일정, 코스, 식사 시간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일정표 작성 시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관광 안내 및 코스별 진행 방법, 안전 지도 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재
라. 일정표, 유의사항,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기록한 안내 유인물을 제작하여 출발 전까지 학생들에게 배부
3. 차량 운행에 관한 사항 (제안서 5. 나. 항목)
가. 수학여행단 수송을 위한 운행 차량 확보 계획 및 탑승인원 기재(학교 ↔ 현지 간 차량 운행 계획을 구분하여 각각 작성)
나. 차량 탑승 인원은 1대 차량에 45명을 초과하지 않도록 9대 차량 확보함
다. 학생 수송 차량은 가능하면 동일 회사소속 동일 색상 차량으로 가능한 2018년 이후 출고된 차량이어야 하며,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함(계약서상 계약 조건으로 버스 차종, 차량 연식, 안전에 필요한 계약 조건 등을 적시)
라.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 업체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 서류를 제안 설명서와 함께 제출
1)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2)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명단 확인
마. 각 차량의 상비약품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멀미약, 청심환, 일회용 밴드, 붕대, 마이크, 영상시설, 음향시설,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바. 차량 운행 중 사고 발생 시 대처 계획,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기재
사.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음주 상태 확인 및 음주운전 예방 교육 계획, 운전자의 피로도 확인 및 조치와 관련된 사항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아.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및 친절 실천 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4. 숙박시설에 관한 사항 (제안서 5. 다. 항목)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1) 숙박업소 명, 소재지, 숙박업소 전화번호 기재
2) 숙박업소 전경과 숙소 내부 및 식당 실제 사진을 반드시 첨부
3) 숙박할 숙소의 전체 층, 층별 투숙 가능 인원
4) 숙박업소 신축년도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5)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난방가동 및 온냉수 현황 등)
6) 객실별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7)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점검현황, 전기안전 검사현황
8) 각종 보험 가입(영업 배상, 생산물, 화재 등) 사항 기재
나. 수학여행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1) 숙박 등급은 호텔 최상급, 호텔 일반급, 최상급콘도, 장급, 여관급, 여인숙급 등으로 기재
2) 투숙 예정 층 및 객실 수, 객실당 투숙 인원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권장 사항
1) 객실 수용인원은 충분한 면적을 제공하여야 한다.
2) 최고급 수준의 리조트 또는 콘도급 이상이어야 한다.
3) 단일 건물 내 전체를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할 수 있어야 한다.
4)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이어야 한다.(주변에 유해시설이 없는 건물이면 평가 시에 가산점 부여)
5) 안전교육 및 일정 안내를 위해 전교생이 모일 수 있는 규모의 강당 또는 세미나실 사용이 가능한 곳이어야 한다.
5. 식사에 관한 사항 (제안서 5. 라. 항목)
가.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기재
나. 좌석 수, 각종 보험 가입(영업배상․생산물․화재 등)사항 기재
다. 1인 8식, 1식 5찬 이상으로 식단표 기재
1) 조, 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 식단을 구성한다.
2) 중식은 세팅 등으로 구분하여 기재하고, 도시락은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제공할 수 없다.
3) 조, 중, 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불가피한 경우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 석식 반찬 5찬 이상, 중식의 세팅 사항은 변경할 수 없다.
라. 조, 중, 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해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6. 안전 및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에 관한 사항 (제안서 6. 항목)
가. 안전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현지가이드 1인이 차량 1호차에 탑승
나. 행선지별 위험요소 판단 및 안전계획서를 제출
다.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다음 사항을 반드시 포함
1)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2) 차량 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 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3)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4)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5)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라. 낙오자 처리 대책 :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 시는 즉시 단장 또는 인솔교사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보고하고 본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마. 사고에 대한 책임
1) 수학여행 중 교통사고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여행사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2) 사고로 인한 치료는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여행사에서 부담한다.
3) 현장체험학습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입원 조치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경비는 모든 비용을 여행사가 부담한다.
4) 현장체험학습 중 학생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여행지의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여행사가 모든 책임을 진다.
5) 여행사는 상기 사고 등이 현장체험학습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7. 기타 사항 (제안서 8. 항목)
가. 타 항목에서 기재되지 않은 추가 사항 기재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재
[붙임 4]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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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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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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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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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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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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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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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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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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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여행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급기관명 (직인)
서령고등학교장 귀하
|
참고) 1. 최근 3년간의 국내 중․고등학교 수학여행의 실적만 인정함.
2.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실적증명을 제출할 경우엔 위 증명서는 미제출하고 조달청 온라인 발급 실적증명서를 제출함.
[붙임5]
서 약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서령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o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계약이행을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 하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대표자 성 명 : (인)
서령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보 안 각 서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서령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1. 본인은 서령고등학교와 계약한 위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계약조건의 제반보안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본 용역의 수행 상 대내외적으로 지득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귀 서령고등학교의 승인 없이 정보 및 자료를 제공 또는 대여하지 않겠습니다.
2. 만약 보안 대책을 소홀히 하거나 이행치 않아서 보안상 문제점이 발생할 때에는 서령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나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하고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용역 참여자 연명부(날인) 1부.
2025. . .
상 호 :
법인(주민)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 (인)
서령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청렴계약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령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령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령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령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령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령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령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령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자 : 주식회사 대표 (인)
서령고등학교장귀하
[붙임8]
작업 이행 안전계획서(작성서식)
|
○ 업체명:
○ 연락처:
|
○ 작업명:
|
○ 장소:
|
○ 작업기간:
|
○ 작성자: (서명)
|
안전조치 세부계획
|
1)
2)
3)
|
[붙임9]
※업체별 작업상황에 맞는 세부 업무추진 수립
회사 소개
|
|
○ 회사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 연락처:
○ 소재지:
|
|
|
|
추진목표
및
기본방침
|
|
○ 추진목표:
○ 기본방침:
|
|
|
|
작업 개요
|
|
○ 작업명:
○ 기 간: 2025. .
○ 장 소:
○ 작업내용:
-
○ 안전조치사항:
○ 보험가입현황:
- 산재보험: □가입 □미가입 (사업개시번호: 000-00-00000-0)
|
|
|
|
조직도
및
비상연락망
|
|
(1안)
|
|
|
사업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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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김ㅇㅇ
010-000-0000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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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안전담당자
|
|
|
|
|
|
|
이ㅇㅇ
010-000-0000
|
|
|
|
|
|
|
|
|
|
|
|
|
|
|
|
|
|
|
|
반장:
|
|
반장:
|
|
반장:
|
-
|
|
박ㅇㅇ
010-000-0000
|
|
-
|
(2안)
비상연락망
|
사업주
|
김○○
|
010-XXXX-XXXX
|
안전담당자
|
이○○
|
010-XXXX-XXXX
|
반장
|
박○○
|
010-XXXX-XXXX
|
|
[첨부 1]
안전보건 세부 업무 추진 (작성 예시)
※업체별 작업상황에 맞는 세부 업무추진 수립
작업전
TBM 실시
|
|
○ 목적: 작업전 위험요소 확인 및 안전보건관리 강화
○ 대상: 전 작업자
○ 내용:
- 작업위험요소 및 위험포인트 인지
- 근로자 건강상태 파악 등 누적성 안전사고 예방 강화
- 기계·기구 사용에 따른 위험요소 확인 및 안전조치 이행
- 차량계 건설기계 작업 절차 준수
- 안전작업구획 설정 및 신호수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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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작업
집중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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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적: 고소작업(2m 이상) 안전사고 예방
○ 대상: 페인트 도색공
○ 내용:
- 안전사고 발생 위험에 따른 안전조치 실시
- 안전보호구(안전화, 안전모, 안전대, 방독마스크 등) 착용 근로자 안전보건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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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해화학
물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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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적: 유해화학물질 취급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
○ 대상: 페인트 도색공
○ 내용:
- 유해화학물질 취급 부주의 등 유기용제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
- 작업 전 물질안전보건자료 및 안전보호구 착용 철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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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성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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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적: 사전 위험요인 확인을 통한 사고예방
○ 방법: 작업자 직접 평가
○ 평가시스템: 안전보건공단 위험성평가 지원시스템
○ 내용:
- 작업공정에 따른 위험요소 발굴 및 개선대책 강구
- 사고발생 위험 작업 절차 및 표준안전작업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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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2]
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 (작성예시)
학 교 명:
사 업 명:
우리 업체는 귀 학교(기관) ○○○(도급·용역·위탁) 사업을 진행하면서 아래 내용을 성실히 지킬 것을 서약합니다.
1. 관련 법규의 안전수칙 및 계약 업무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2. 작업 시작 전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안전조치와 안전교육을 반드시 실시하겠습니다.
3. 작업혼재로 화재 등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질식 또는 붕괴 위험이 있는 작업을 하기 전 안전·보건 조치사항을 제출합니다.
4. 작업자의 안전보호구(안전모, 안전화 등) 착용 및 안전보호시설(안전난간대 등)을 수시로 확인하고 개선(조치)하겠습니다.
5. 안전관리비는 반드시 귀 학교(기관) ○○○(도급·용역·위탁) 사업의 안전관리에 사용하겠습니다.
6. 안전·보건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과 재해사건 대응에 소요되는 비용은 우리 업체에서 전액 부담하겠습니다.
2025. . .
○○업체 대표자 (서명)
서령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낙찰자만 제출]
2025학년도 서령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산출내역서
❏ 사업명 : 2025학년도 서령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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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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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산출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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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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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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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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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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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박 6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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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콘도
- 숙박료 : 원× 명× 박 =
- 식 비 : 원× 명× 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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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석식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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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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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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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 중식
□ 원 ×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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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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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일정상
관람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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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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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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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료
|
|
원* 대=
|
|
|
부대비용포함
|
진행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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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야간 안전요원 경비
|
□ 원 × 명 =
□ 원 × 명 =
|
|
|
|
가이드비
|
가이드 경비
|
□ 원 × 명 =
|
|
|
|
잡 비
|
약품비등
|
|
|
|
|
보험료
|
여행자보험
|
|
|
|
|
수수료
|
알선수수료
|
|
|
|
|
합 계
|
합 계
|
|
|
|
|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서령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구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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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평가
(35)
|
1.수학여행 수행실적(15점)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제주도 수학여행 수행 실적
- 평가기준: 금차 기초금액(사업예정금액의 1배 이상을 만점)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
주1
|
|
A. 100% 미만 - 75% 이상
|
15
|
B. 75% 미만 - 50% 이상
|
13
|
C. 50% 미만 - 25% 이상
|
11
|
D. 25% 미만
|
9
|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수학여행 수행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주2
|
|
10
|
7
|
5
|
3.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제안사의 재무 구조 (5점)
※ 기준비율 : 21.61%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주3
|
|
B. 75%이상~100%미만
|
4
|
C. 50%이상~75%미만
|
3
|
D. 50%미만
|
0
|
- 신용평가 등급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99.62%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B. 75%이상~100%미만
|
4
|
C. 50%이상~75%미만
|
3
|
D. 50%미만
|
0
|
정성평
가
(65)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4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4
|
3
|
2
|
- 수학여행 자료집 충실도 (3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3
|
2
|
1
|
- 관광안내 및 우천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추가 대책 수립 여부 (3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3
|
2
|
1
|
5.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 능력
(부대시설포함)
(20점)
|
- 객실등급, 위치, 객실 내외부상태, 객실당 인원수 (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4
|
3
|
- 소방 설비의 적정 배치(스프링클러 등) (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4
|
3
|
- 급식제공능력(중식 식당 포함)
(10점)
(영양사배치, 메뉴, 좌석수, 위생안전, 식사 질, 가격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7
|
5
|
6. 교통 능력
(15점)
|
- 차량의 년식, 동일회사 여부,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7
|
5
|
-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 등 (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4
|
3
|
7. 행사 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 수준
(20점)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7
|
5
|
- 학생인솔 관리요원(수련활동의 경우 청소년 지도사 등) 및 주·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기준 준수(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7
|
5
|
합 계
|
100
|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국내외 교육청산하기관에서 동일한 목적지를 대상으로 한 모든 수학여행 중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① 보유인력 7명 이상(우수), 3~4명(보통), 2명 이하(미흡) 부여
② 안전교육을 이수한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소지자 3명 이상 보유시 가점 1점 보유
주3)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최근 발행된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여행사 및 기타여행보조서비스업 적용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한다.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총 괄
객관적
평 가
|
1
|
○ 최근 3년간 수학여행 실적(중·고등학교)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국세청 홈택스 및
세무서발행 표준제무재표증명서
|
|
3
|
○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
- 수행자의 자격소지 자격증 사본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
주관적
평 가
|
4
|
○ 수학여행 수행능력(제안서)
|
|
5
|
○ 숙박시설수행능력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영업등록증사본
|
|
6
|
○ 교통운행 능력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식사제공 능력
- 영양사 자격증사본(재직증명서 사본)
- 식단표
- 이동 중 조․중․석식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식당별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영업신고증 사본
|
|
7
|
○ 행사진행의 안전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 지도사 등 자격증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전기, 소방, 가스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 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