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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양소백산중학교 공고 제2025-21호

「2025학년도 단양소백산중학교 해외문화체험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입찰자가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사양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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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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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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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충청북도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 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행정실(☎043-423-9620), 충청북도교육청 감사관실 및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s://www.cbe.go.kr/) 열린마당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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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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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단양소백산중학교 해외문화체험(싱가포르)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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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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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8,767,000원(부가세포함)
※ 연수 및 체험 과정 운영에 따른 소요 비용 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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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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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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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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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9.(화) 14:00 ~ 2025. 5. 9.(금) 10:00 / G2B 전자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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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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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9.(화) 14:00 ~ 2025. 5. 9.(금) 10:00 / 직접방문제출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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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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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2.(월) 14:00(학교 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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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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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3.(화) 11:00
단양소백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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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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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4.(월) ~ 2025. 7. 18.(금)
- 사전답사 일정은 학교와 협의 후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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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체험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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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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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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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33명, 교직원 5명, 사전답사자 2명 총40명
※ 참여인원과 인솔교사는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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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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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재난, 전염병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수수료에 대하여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운송, 숙박, 식사 등 제반 연수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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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북도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법인 또는 단체)이어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을 등록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1항 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 전 일(조달청 근무시간 내, 공휴일인 경우 이전 정상 근무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는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사업참여방식
가. 단독이행만 가능 ※ 공동수급(컨소시엄) 및 하도급 불허
4. 입찰방법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2단계 입찰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중대 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된 업체는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와 [위험성평가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와 [위험성 평가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바.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사. 재입찰을 허용합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심사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4. 29.(화) 14:00 ~ 2025. 5. 9.(금) 10:00 (단, 평일 08:30 ~ 16:30 제출, 공휴일, 토, 일요일 제출 불가 )
2) 접수 장소: 우리학교 행정실, 직접 방문 제출
3) 제출 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전자접수 불가)
가)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후 직접 제출
(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나) 제안서 분실 방지 및 업체별 구분 등을 위해 봉투(봉투 상단 또는 측면 등에
업체명 표기)에 넣어 제출
다)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라)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은 신분증과 재직증명서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나)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해외체험연수 용역 제안서[서식2] 7부
- 규격: A4 크기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최근 5년 이내 해외수학여행(체험학습포함) 계약실적증명서 첨부
다) 사업자등록증 1부
라)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인감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서식3] 1부 추가 제출)
사)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인허가보증보험증권 사본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완납증명서
자)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서식4]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신분증 지참)
차) 서약서[서식5], 확인서[서식6],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서식7], 청렴서약서[서식8],
동의서[서식9], 실정증명서[서식10], 산출내역서[서식11] 각 1부
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타) 수행조직 인력보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파) 현지 숙박시설, 식당 등 시설물 및 체험장소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또는 동영상 ppt자료 등 준비(제안설명 시), 제안서 평가 관련 추가 제출 서류 필요 시 별도 요청
하) 안전보건관리계획서[서식12], 위험성평가표[서식12] 각1부(낙찰자에 한함)
나. 제안서 심사 및 평가
1) 심사일시: 2025. 5. 12.(월) 14:00(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2) 장소: 1층 회의실
3) 제안설명 방법: 업체당 설명은 15분 이내, 질의응답은 5분 이내
4) 제안 설명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서임
5) 입찰참가자는 다른 입찰참가자의 제안서 발표를 들을 수 없음
(참가자 대기실: 본교 무한상상실)(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6) 최근 현지 숙박시설, 식당 등 시설물 및 체험장소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또는 동영상준비
7)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붙임 1], [붙임2] 확인 참조
8) 제안서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며, 평가 세부내용 및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9)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최저 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한 나머지 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평균한 점수로 평가합니다.(다만, 최고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1개만 제외)
10) 최종적으로 평가결과는 객관적평가(정량평가)와 주관적평가(정성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합니다.
11) 참가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 시작 10분전까지 등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 입찰서 개찰을 하지 아니한다.(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12) 제안서 평가 결과는 적격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 합니다.
다. 유의사항
1)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날인 해야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3) 학교에서 필요 시 제안업체에 보완·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업체 부담이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공개하지 않습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기간: 2025. 4. 29.(화) 14:00 ~ 2025. 5. 9.(금) 10:00
※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가격개찰
가. 일시: 2025. 5. 13.(화) 11:00
나. 장소: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또는 본교 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하여 적격업체(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 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름
나.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이하로 제출한 업체가 없어 유찰 시 규격평가 적격업체만을 대상으로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해당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선순위 업체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또는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2.12.23.)」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제안서 평가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 되는 모든 민·형사 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합니다.
바. 제안 업체는 동 사업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학교 정보에 대하여 정보 유출 등에 관한 보안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보안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집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과업지시사항에 관한 사항:교무실(☎043-423-9621)
2)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행정실(☎043-423-9620)
3) 전자입찰 이용안내: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도 게재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28.
단 양 소 백 산 중 학 교 장
[서식1]
[별지 제3호서식] <개정 201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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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란만 적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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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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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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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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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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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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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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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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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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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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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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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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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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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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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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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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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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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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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보증금률: 10%
ㆍ보증금: 금 원정(₩ )
ㆍ보증금 납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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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 면제 및 지급 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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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사유:
ㆍ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귀 자치단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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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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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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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자치단체의 일반(제한ㆍ지명)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사(물품구매ㆍ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년 월 일
신청인 (인)
단양소백산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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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비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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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위임장 1부(위임한 경우만 해당한다)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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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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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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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입세출 외 현금출납원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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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 × 297㎜(신문용지 54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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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제안서 표지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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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접수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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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단양소백산중학교 해외문화체험 위탁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자 :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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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 사항
◦ 제안서의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있음
◦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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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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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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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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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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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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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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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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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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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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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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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연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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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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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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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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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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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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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해외체험학습(수학여행등)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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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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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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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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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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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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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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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년도 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 반드시 첨부[붙임3]
3. 교육청 및 직속기관, 초·중 ․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한 “해외” 체험학습
(수학여행 및 해외연수포함) 수행 실적만 해당됨(국내 실적은 기재하지 말 것)
4. 수행 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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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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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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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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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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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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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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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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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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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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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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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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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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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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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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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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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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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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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제출
2. 교육여행에 관계되는 모든 인원(현지가이드, 안전요원, 버스운전기사 등)은 여행 전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함
5. 실행 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 학교 일정표 참고(국립대 견학 일정 포함)
나. 숙박시설
1) 일반 현황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숙박지의 등급
|
등급 ooo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
o층: ooo 명, o층: ooo 명, 남녀학생 구분 내용
|
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
|
각종 보험가입 현황
|
|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다. 식사 여건
일자
|
업체명
|
소재지
|
전화번호
|
식단표
|
가격
|
좌석수
|
보험가입사항
|
대형버스
주차가능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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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라. 차량 운행
운 행
일 자
|
차량회사명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차량 내 편의시설
|
탑승
인원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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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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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책임보험 가입 여부 및 기타 안전대책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마. 보험가입 현황
구분
|
상해
|
질병
|
배상책임
|
휴대품
|
사망․후유장애
|
사망
|
금액(단위:천원)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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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바.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 시 대처방안
- 식중독 도난 ․ 분실 ․ 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사.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
자.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해당증빙서류 각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단양소백산중학교장 귀하
[서식3]
사 용 인 감 계
위 사용인감을 귀 학교의 2025학년도 단양소백산중학교 해외문화체험 위탁용역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제출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감 날인)
단양소백산중학교장 귀하
※ 인감증명서 첨부
[서식4]
위 임 장
위 사람을 2025학년도 단양소백산중학교 해외문화체험 입찰 관련 대리인으로 지정하고, 입찰에 관련된 모든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권리를 위임합니다.
※ 재직증명서 별첨 / 대리인 신분증 지참
2025년 월 일
대표자(위임자) : (인)
단양소백산중학교장 귀하
[서식5]
서 약 서
『2025학년도 단양소백산중학교 해외문화체험(싱가포르)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서약합니다.
1. 본사는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학교에서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 본사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는다.
가. 입찰 참여 업체 간의 입찰가격 담합 행위 및 타 업체의 입찰 참여방해 행위
나. 낙찰업체를 방해하기 위한 저가 공세 행위, 호객 행위, 사은품 제공, 부가서비스 제공, 낙찰업체 제품의 음해 행위, 허위사실 유포, 비난 행위 등
다. 제안서 평가위원회 위원들을 음해하거나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
라. 학교를 방문하여 협박 및 소란을 피우는 행위 등
3. 입찰결과에 따라 낙찰자가 될 경우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도록 한다.
4. 분쟁이 발생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단, 서로 해결되지 않는 부분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학교의 해석에 따른다.)
5. 기타 구두로 합의된 사항도 철저히 지키며 상호 협력한다.
6. 본사의 행동으로 피해 발생 시 민·형사상의 책임을 다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학교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단양소백산중학교장 귀하
[서식6]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 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
주 소 :
사업자 번호 :
대표자 성명: (인)
단양소백산중학교장 귀하
|
[서식7]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소 속
|
성 명
|
직 위
|
동의 여부
|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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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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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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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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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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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
|
|
|
|
□ 동의 / □ 거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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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동의 / □ 거부
|
|
본인은 단양소백산중학교의 「단양소백산중학교 해외문화체험 위탁용역」 사업 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단양소백산중학교의 「단양소백산중학교 해외문화체험 위탁용역」 사업 입찰 서류 확인을 위해 최소 정보를 수집하는 데 활용
나.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의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은행/계좌번호 등
- 참여 인력의 성명, 소속, 직책, 연령, 전화번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입찰 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 기간까지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본인은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계약 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5년 월 일
단양소백산중학교장 귀하
|
[서식8] ☞ 계약시 제출
청 렴 서 약 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충청북도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포함)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 약 자 업체명:
대표자: (인)
단양소백산중학교장 귀하
|
|
대상자
|
성 명
|
한글(또는 한자)
|
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
주민등록번호
|
|
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화번호
|
|
|
본인은 단양소백산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년 월 일장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단양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한글ㆍ영문의 성명, 국적과 함께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 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 번호
|
|
증명서 용도
|
|
용역범위 및 기준
(금액 등)
|
|
제 출 처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사 업 명
|
|
규 모
|
|
사업 개요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규모)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실적(원)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FAX 번호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건 제외.(실적내역 계약서 사본등 제출)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1. 건 명: 2025. 단양소백산중학교 해외문화체험(싱가포르) 위탁 용역
2. 예 정 인 원: 총 40명(학생 33명, 인솔교사 5명, 사전답사자 2명)
3. 기 간: 2025. 7.14.(월)~2025. 7.18.(금)(4박 5일)
4. 탐 방 지 역: 싱가포르 일원
5. 산 출 내 역 (단위: 원)
(학생 1인당 금액)
연
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항공
|
항공료.
|
인천→뉴질랜드 뉴질랜드→인천
|
|
항공좌석확보
|
유류할증료
|
|
|
|
TAX
|
|
|
|
2
|
국내 교통비
|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VAT포함
|
국내 원 × 대 × 일
|
|
|
3
|
현지지상비
|
교통비
|
국외 원 × 대 × 일
|
|
|
숙박비
|
홈스테이(조식 포함)
|
□
□
|
|
호텔 등급 표시 요함
|
|
프로그램비
|
어학캠프 프로그램비
|
|
|
|
4
|
식비, 생수
|
국내: 식비
현지: 식비
현지: 생수
|
□
□
□
|
|
생수 1일
500리터,
1인2병 제공
|
5
|
입장료 및
관람료
|
코스 내에 있는 유료 관람 장소
|
□
□
□
□
.........
□ 기타...
|
|
|
탐방경비
|
□ 대학투어 진행요원
|
□
□
|
|
|
□ 현지 학교 방문경비
|
□
|
|
|
□ 현지가이드, 기사경비
(가이드, 기사 숙박비 등 일체)
|
□
□
□
|
|
|
□ 무선통신지원비(유심칩)
|
□
|
|
|
6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여행자보험료
|
|
|
□ 안내책자
|
□ 그 외 필요 경비
|
7.
|
알선수수료 및
부가세
|
알선수수료 및 부가세
|
□ 알선수수료:
□ 부가세:
|
|
|
합 계
|
|
|
|
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
□ 원 ÷ 명: 원
|
|
|
2025년 월 일
(인솔교사 1인당 금액)
연
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항공
|
항공료.
|
인천→뉴질랜드 뉴질랜드→인천
|
|
항공좌석확보
|
유류할증료
|
|
|
|
TAX
|
|
|
|
2
|
국내 교통비
|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VAT포함
|
국내 원 × 대 × 일
|
|
|
3
|
현지지상비
|
교통비
|
국외 원 × 대 × 일
|
|
|
숙박비
|
홈스테이(조식 포함)
|
□
□
|
|
호텔 등급 표시 요함
|
|
프로그램비
|
어학캠프 프로그램비
|
|
|
|
4
|
식비, 생수
|
국내: 식비
현지: 식비
현지: 생수
|
□
□
□
|
|
생수 1일
500리터,
1인2병 제공
|
5
|
입장료 및
관람료
|
코스 내에 있는 유료 관람 장소
|
□
□
□
□
.........
□ 기타...
|
|
|
탐방경비
|
□ 대학투어 진행요원
|
□
□
|
|
|
□ 현지 학교 방문경비
|
□
|
|
|
□ 현지가이드, 기사경비
(가이드, 기사 숙박비 등 일체)
|
□
□
□
|
|
|
□ 무선통신지원비(유심칩)
|
□
|
|
|
6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여행자보험료
|
|
|
□ 안내책자
|
□ 그 외 필요 경비
|
7.
|
알선수수료 및
부가세
|
알선수수료 및 부가세
|
□ 알선수수료:
□ 부가세:
|
|
|
합 계
|
|
|
|
인솔교사 1인당 금액(VAT 포함)
|
□ 원 ÷ 명: 원
|
|
|
2025년 월 일
(사전답사자 1인당 금액)
연
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항공
|
항공료.
|
인천→뉴질랜드 뉴질랜드→인천
|
|
항공좌석확보
|
유류할증료
|
|
|
|
TAX
|
|
|
|
2
|
국내 교통비
|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VAT포함
|
국내 원 × 대 × 일
|
|
|
3
|
현지지상비
|
교통비
|
국외 원 × 대 × 일
|
|
|
숙박비
|
홈스테이(조식 포함)
|
□
□
|
|
호텔 등급 표시 요함
|
|
프로그램비
|
어학캠프 프로그램비
|
|
|
|
4
|
식비, 생수
|
국내: 식비
현지: 식비
현지: 생수
|
□
□
□
|
|
생수 1일
500리터,
1인2병 제공
|
5
|
입장료 및
관람료
|
코스 내에 있는 유료 관람 장소
|
□
□
□
□
.........
□ 기타...
|
|
|
탐방경비
|
□ 대학투어 진행요원
|
□
□
|
|
|
□ 현지 학교 방문경비
|
□
|
|
|
□ 현지가이드, 기사경비
(가이드, 기사 숙박비 등 일체)
|
□
□
□
|
|
|
□ 무선통신지원비(유심칩)
|
□
|
|
|
6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여행자보험료
|
|
|
□ 안내책자
|
□ 그 외 필요 경비
|
7.
|
알선수수료 및
부가세
|
알선수수료 및 부가세
|
□ 알선수수료:
□ 부가세:
|
|
|
합 계
|
|
|
|
사전답사자 1인당 금액(VAT 포함)
|
□ 원 ÷ 명: 원
|
|
|
2025년 월 일
단양소백산중학교장 귀하
서식 12
|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낙찰자에 한함]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
회사 소개
|
|
■ 회사명:
■ 연락처:
|
■ 사업자등록번호:
|
■ 상시근로자수 : 명
|
■ 대표자: (서명)
|
■ 소재지:
|
|
|
※ 공문(날인이 있는 문서) 등으로 제출할 경우 서명 생략 가능
|
추진목표 및
기본방침
|
|
■ 추진목표:
■ 기본방침:
|
|
|
|
작업 개요
|
|
■ 작업명:
■ 기 간:
■ 장 소:
■ 작업내용:
■ 안전조치사항
|
|
|
|
조직도
및
비상연락망
|
|
|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
|
작업전
TBM 실시
|
|
■ 목적:
■ 대상:
■ 내용
|
|
|
|
위험작업
집중관리
|
|
■ 목적:
■ 대상:
■ 내용
|
|
|
|
비상사태
대비 체계 구축
|
|
■ 목적:
■ 대상:
■ 내용
|
|
|
|
□ 고위험작업 □ 중작업 □ 경작업
|
NO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
적합여부
|
적합
|
부적합
|
1
|
추진목표 및 경영방침 수립 여부
|
|
|
2
|
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 구축 여부
|
|
|
3
|
작업내용과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적정성 여부
|
|
|
4
|
작업에 맞는 적정 안전보호구(KCS인증) 포함 여부
|
|
|
5
|
작업에 필요한 적정 장비 또는 작업공구(KS인증) 포함 여부
|
|
|
6
|
안전작업 구획 설정 등 작업공간 확보 계획 여부
|
|
|
7
|
2인 1조 작업 등 단독작업 금지 계획 여부
|
|
|
8
|
중량물 취급 시 운반용 기구 및 2인 1조 작업 계획 여부
|
|
|
9
|
화재 예방 관리 계획 여부
|
|
|
10
|
비상사태 발생 시 대비 및 대응 계획 여부
|
|
|
11
|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점검 최근 실시 여부
|
|
|
12
|
투입되는 근로자에 대한 신규,정기,특별 안전교육 실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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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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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위험성평가 보고서 작성 실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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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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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감독자 교육 실시 및 수료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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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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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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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적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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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자: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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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14번 확인자료(14페이지) 참고
※ 안전보건 관리계획서 적합여부(11~14번) 확인 관련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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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점검 실행 자료(예시)
- 최근 6개월 이내 자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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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근로자 신규,정기,특별 교육 실시 여부(예시)
- 투입되는 근로자 신규,정기,특별(해당시)교육 실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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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위험성평가 실시 보고서(예시)
- 최근 1년 이내 위험성평가 실시 자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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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관리감독자 선임 및 수료증(예시)
- 최근 1년 이내 수료한 관리감독자 교육 수료증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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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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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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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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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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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능
력
평
가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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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
관
적
평
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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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동종용역 수행실적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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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7회 이상,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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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3~6회, 8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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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3회미만, 6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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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최근 5년간 학생(초·중·고등학생) 해외연수 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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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단일계약 건으로 완료한 교육 실적 학생 15명 이상 참여 사업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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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 미제출시 ‘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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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붙임 2)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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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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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10명 이상,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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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5~9명, 4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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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5명 미만, 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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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수행조직(5점)
∘ 최근 인력 보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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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자격증 소지 여부(5점)
∘ 국외여행 인솔자격증 소지 인원
∘ 응급처치자격증 소지 인원
∘ 안전요원 자격증 소지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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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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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관
적
평
가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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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2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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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2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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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2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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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2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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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응급환자, 상황 발생 시 대처능력 및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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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학교 요구의 수용 및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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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프로그램 및 일정 구성의 적정성, 독창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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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숙박시설 수행능력 (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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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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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1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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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1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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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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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남녀객실 배치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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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숙박업소 식사메뉴, 위생, 안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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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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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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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1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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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1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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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차량의 연식, 동일회사인지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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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안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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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 식사 제공 능력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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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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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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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1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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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1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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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가이드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자격 보유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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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보상금액, 가입기간, 학생응급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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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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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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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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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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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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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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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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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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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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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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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 AA°, 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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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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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 AA°, A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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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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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A°,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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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 A2°, A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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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A°, 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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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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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BBB°,B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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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 A3°, 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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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BBB°,BBB-에준하는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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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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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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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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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BBo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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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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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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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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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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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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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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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 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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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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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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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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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에 준하는 등급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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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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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용등급 구간 및 구간별 평점은 위 “경영상태 평가기준”에 의한다.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 제8의 3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나,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3.‘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4.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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