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관고등학교 공고 제2025- 4호
2025학년도 진관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2025학년도 진관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8.
진관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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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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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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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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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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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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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진관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나. 일 정: 2025. 10. 22.(수) ~ 10. 24.(금) [2박 3일]
다. 장 소: 경기도
라. 예상인원: 총 256명(학생245명, 인솔교사11명)(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마. 여행경비
○ 숙식비(2박 7식), 시설 사용료, 수련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 단, 전세버스, 여행자 보험료 제외
○ 여행업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국내여행)(공정거래위원회고시)을 적용한다.
바. 기초금액 : 금75,370,000원(부가세 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245명) 및 인솔교사(11명) 포함 256명으로 산정
※ 참가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생활곤란자
등 면제대상 지원사항 등은 추후 학교와 협의하여 지원해야 함.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인솔교사의 경비는 면제되는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 예상인원의 증감 시 1인당 산출 기초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함.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 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합니다. 즉,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안서적격자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기도권)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3 제1항 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 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8조 제1항 제1-1호 및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붙임의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 설명서 및 특수조건에 의거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행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업종코드: 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 3254) 등록을 필하고 그 주된 영업소 및 청소년수련시설이 경기도 내에 위치한 업체(나라장터상 청소년 수련시설인 청소년수련원으로 등록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함. 단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다. 2025년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적정” 등급 이상 받은 업체이며,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마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본교 수련회 및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결정(예정가격대비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 체결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 2025. 5. 8.(목) 09:00 ∼ 5. 12.(월) 11:00
※ 제출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8:00~16:00 제출 가능하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진관고등학교 1층 행정실[서울시 은평구 진관4로 26]
다.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1) 봉투에 봉한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람)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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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붙임2] 11부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상철 제출
-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6) 2023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서 1부
7) 최근 1년 이내 종합안전점검결과서 1부(건축,토목,전기,가스,소방,승강기,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8) 수련시설 전체 배치도[층별 배치, 객실 배치(방 배정), 비상구 표시할 것] 및 수련시설현황표(강당, 체육관, 식당 등의 규모 ) 1부
9) 수련시설 식단표 1부
10) 수련활동 일정표(프로그램) 1부 [붙임3]
11)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1부
12) 지도자 명단 및 관련 자격증 사본(청소년지도사), 재직증명서 각 1부
13)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1부
14)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5)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 책임보험 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 증권,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사본 각 1부
16)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7)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18)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발행 등) 1부
1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20)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1부(중, 고등학교 실적만 인정)[붙임4]
2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4대보험 납부증명서
22) 청렴서약서 1부[붙임6]
2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24) 각서 1부[붙임5]
25)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26)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제안서 내용에 따른 증빙서류 외 붙임 서류 참조)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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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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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2)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8]
3)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및 보안서약서 1부[붙임10, 변경 가능]
4)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붙임 11]
5)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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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본교에서 필요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5. 8.(목) 09:00 ∼ 5. 12.(월) 11:00
가.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평가일시: 2025. 5. 27.(화)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로 진행합니다.
다. 적격업체 선정방법: 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5. 29.(목) 11:00 진관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가. 가격개찰 일시는 학교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음
나. 가격개찰은 규격입찰의 개찰 결과, 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게 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2025학년도 수련회 및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 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항목 80점 이상인 자)하고 2단계로 적격 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최저가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기술능력평가 점수 각 평가항목중 하나가 40%미만의 평점을 받거나 합계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가격입찰 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음)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10.10.26)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제안서 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 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됩니다.
다. 시행전 천재지변,기상악화,전염병(코로나-19)확산 등 불가 항력적인 사유 또는 관련기관의 체험학습 취소 공문이 접수된 경우 계약완료 이후일지라도 체험활동을 취소하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열람·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 제2조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붙임 제 7호 서식⌟에 대표자가 서명 후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행정실(☎070-7610-3203)
- 과업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문의사항은 1학년 담당(☎070-7610-3266)
-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 이용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각 1부
3. 수련활동 일정표(서식) 1부
4.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1부
5. 각서 1부
6.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7.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8. 산출 내역서(예시) 1부
9. 위임장 1부
10.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및 보안 서약서 각 1부
1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12. 수련활동 용역 과업지시서 1부
13.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8.
진 관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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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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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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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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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법인)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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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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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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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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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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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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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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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관고등학교
공고 제2025- 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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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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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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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진관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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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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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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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정(₩ )
․보증금납부방법 : 납부이행 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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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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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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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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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진관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진관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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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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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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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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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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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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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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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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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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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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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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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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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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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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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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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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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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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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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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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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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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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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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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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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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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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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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용역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수련활동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중, 고등학교 수련활동 수행실적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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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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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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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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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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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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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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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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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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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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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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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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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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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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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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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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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련 교 육 활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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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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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수행 책임자 재직증명서 첨부할 것
※ 소지자격증 해당 시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시설명, 전화번호
-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 수련시설 현황과 배치도,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수련시설 전경 및 내부 사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객실, 강당, 식당 등)
- 강당 보유 현황 및 규모, 방송 시설 여부
-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 종합안전점검결과
- 본교 단독 수용 여부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등 시설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 안전요원 및 안전도우미 배치 여부
|
나. 숙박
※ 숙박 여건 기재
- 객실 현황과 배치도, 면적 등
- 객실 내부 사진
- 객실당 배정인원 및 편의사항(욕실, 화장실, 냉난방기, TV, 침구 등)
- 프로그램별 학생 안전계획
|
다. 식사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등)
|
라.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수련활동 시간, 휴식 시간 등 구체적인 시정표
- 교육활동 및 레크레이션 계획 등
- 프로그램 참여 학생수, 지도자 경력
- 프로그램 독창성 및 적절성
- 프로그램 인증 여부
- 프로그램 활동시 학생 안전계획
|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련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체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재난 및 안전사고,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대처 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 가입 현황(영업배상책임, 화재보험 등)
- 학생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기상악화 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 제시
|
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자에 대한 지원계획 제시
사.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색 및 장점(학생수 대비 교육교관 배치인원수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가 있을 경우 반드시 첨부)
2025 . . .
제안자 : (서명 또는 날인)
진관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 사항
가.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1)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대표, 담당자 기재
2) 수련시설 현황과 배치도 및 수련 시설 전경(사진 첨부)
- 최대 수용인원, 위치
- 수련시설, 객실, 강당, 식당 등 보유 시설 현황 및 규모
- 편의 시설 현황 및 이용 안내
- 수련 시설 주변 유해 시설 여부
3)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증빙서류 첨부)
4) 종합안전점검결과(증빙서류 첨부)
5) 비상시 대피시설 및 시설안전점검 상태
6) 안전요원, 야간보안요원 및 차량 출발, 이동, 도착시 안전요원 배치 여부
7) 본교가 남녀공학임을 감안하여 제안
나. 숙박
1) 객실 현황과 배치도
- 객실당 면적, 배정인원(내부사진 첨부)
- 학생 객실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냉난방기, TV, 침구 등 편의사항
2) 학생배정계획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6~7인 이하 배정 권장)(배치도 첨부)
3) 수련시설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다. 식사
1) 일자별 식단표
2)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3) 조・중・석식 제공 식당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의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자격증
라. 일정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시정표(수련시설 입소에서 퇴소까지 구체적으로 작성, 붙임3)
2) 기타 교육 활동 및 레크레이션 계획
3) 프로그램에 관한 사항
- 프로그램 참여 학생수, 지도사 경력
- 프로그램의 구성 및 난이도
- 프로그램의 독창성 및 적절성
- 프로그램 활동시 학생 안전계획
- 프로그램에 학생들의 요청 사안 수용 가능 여부
- 청소년수련활동인증 프로그램 여부(증빙서류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1) 재난 및 안전사고,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대처 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
- 재난 발생시 대처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시 대처 방안
- 유해환경 차단 계획
-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담당자, 차량 등)
- 기상 악화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 제시
2)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 가입 현황
바.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제안 업체만의 특색 및 장점)
사. 기타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크기, 상철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
〔붙임 3〕
수련활동 일정표(서식)
일자
|
시간
|
소요시간
|
활동내용
|
비고
|
10.22.(수)
|
9:00∼12:00
|
3:00
|
|
|
12:00∼13:00
|
1:00
|
|
|
13:00∼14:00
|
1:00
|
|
|
14:00∼15:00
|
1:00
|
|
|
15:00∼17:00
|
2:00
|
|
|
17:00∼18:00
|
1:00
|
|
|
18:00∼20:00
|
2:00
|
|
|
20:00∼22:00
|
2:00
|
|
|
10.23.(목)
|
08:00∼09:00
|
1:00
|
|
|
09:00∼12:00
|
3:00
|
|
|
12:00∼13:00
|
1:00
|
|
|
13:00∼17:00
|
4:00
|
|
|
17:00∼18:00
|
1:00
|
|
|
18:00∼22:00
|
4:00
|
|
|
10.24.(금)
|
08:00∼09:00
|
1:00
|
|
|
09:00∼12:00
|
3:00
|
|
|
12:00∼13:00
|
1:00
|
|
|
13:00∼15:00
|
2:00
|
|
|
〔붙임 4〕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금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
진관고등학교장 귀하
|
※ 최근 5년 중, 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진관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o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2025학년도 수련회 및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계약이행을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 하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성 명 : (인)
진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진관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진관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진관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진관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진관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진관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진관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진관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진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수련활동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업체명 : 진관고등학교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배점
|
수
행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30)
|
○ 수련활동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5년간 수련활동 실적 등)
- [붙임 4]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당해용역 수행실적
A. 6건 이상
B. 5건
C. 4건
D. 3건
E. 2건 이하
|
15
12
9
6
3
|
15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련활동 수행 조직
(여행업체의 4대 보험 가입증빙자료)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A. 10명 이상
B. 5명 이상 ~ 9명 이하
C. 4명 이하
|
5
4
3
|
5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배점기준 참조
([붙임7-1★] 신용평가등급 참조)
|
10
|
10
|
정성적
평가
(70)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우수
|
보통
|
미흡
|
20
|
10
|
8
|
6
|
10
|
8
|
6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객실등급, 최대 수용 인원, 교육상 위치
- 객실 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등)
|
우수
|
보통
|
미흡
|
10
|
4
|
3
|
1
|
3
|
2
|
1
|
3
|
2
|
1
|
○ 식사제공 능력
- 식사제공능력(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10
|
5
|
3
|
1
|
5
|
3
|
1
|
○ 행사진행의 안전성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환자 발생시 대처 방법
|
우수
|
보통
|
미흡
|
15
|
5
|
3
|
1
|
5
|
3
|
1
|
5
|
3
|
1
|
○ 행사진행의 질적 수순
- 프로그램의 교육적 고려 여부
- 천재지변 발생시 대체 프로그램 유무
|
우수
|
보통
|
미흡
|
15
|
7.5
|
5
|
3
|
7.5
|
5
|
3
|
합 계
|
100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 . .
진관고등학교 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 위원 : (인)
[붙임 7-1]
경영상태 평가 내용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3.11.13.)」
◎ 평가요소: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10억원
이 상
|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
5억원미만
2억원이상
|
2억원
미 만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4
|
29.4
|
19.6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19.2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18.8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16.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8〕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
※ 최종낙찰자만 계약시 제출
1. 건 명 : 진관고등학교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총256명(학생 245명, 인솔교사 11명)
3. 기 간 : 2025.10.22.(수) ∼ 10.24.(금) (2박3일, 7식)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숙식비
(2박 7식)
|
2박 7식
|
- 숙박비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학생
|
- 숙박비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교사
|
2
|
수련활동비
|
|
- 수련활동비 : 원 × 명
|
|
학생
|
3
|
기타
|
|
- ○ ○ ○ ○ : 원 × 명
- ○ ○ ○ ○ : 원 × 명
|
|
학생
|
- ○ ○ ○ ○ : 원 × 명
- ○ ○ ○ ○ : 원 × 명
|
|
교사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 학생 원 ÷ 명 : 원
|
|
|
□ 교사 원 ÷ 명 : 원
|
|
|
위와 같이 산출기초자료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진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위 임 장
○ 상호 또는 법인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명 :
○ 사 업 장 주 소 :
○ 전 화 번 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진관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기술(규격) 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 . .
진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진관고등학교(이하 “학교”라 한다)와 ○○○(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은 “학교”의 2025학년도 교육여행 위탁 용역 수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 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교육여행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행한다.1)
1. 교육여행 및 보험가입등에 관한 일체의 개인정보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계약상대자”가 재위탁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 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 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2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2)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년 월 일
“학교”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4로 26
진관고등학교장 (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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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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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 이용 목적: 2025학년도 진관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여행자보험 가입
□ 개인 정보 항목: 학번, 성명, 연락처,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일체
□ 정보 이용 기간: 2025. 0. 00. ∼ 2025. 0. 00.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한다.
2025.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진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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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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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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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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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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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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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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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진관고등학교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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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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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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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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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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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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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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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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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2〕
과 업 설 명 서
□ 건 명 : 2025학년도 진관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 체험기간 : 2025.10.22.(수) ~ 10.24.(금), 2박 3일 7식
□ 참가인원 : 1학년 학생 245명, 인솔교사 11명 (참가 인원수는 추후 변동 가능)
□ 수련지역 : 경기도
□ 용역조건
1.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 식비, 교육지원비, 시설사용료 등 기타 잡비에 대한 총액입찰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는다.
2. 숙박시설
○ 숙박시설은 학생들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한 시설이어야 한다.
○ 남/여학생 층이나 건물을 분리하여 배치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보상한도 8천만원 이상, 사고 당 무한대),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숙박은 타 학교 학생 및 일반투숙객과 혼합투숙이 금지되며, 본교생만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을 권장한다.
○ 숙박시설 내에 본교 학생이 활동 할 수 있는 강당 또는 교육공간이 있어야 한다.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계약상대자”는 시설 및 교재를“학교장”이 최대한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편의를 제공하고 안전사고 발생 시 전적인 책임을 진다.
3. 식사 등
○ 식당은 우리학교 학생이 1시간 이내로 식사를 마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 모든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한다.
○ 음식물의 부실로 인한 학생의 식중독 등 안전사고, 기타 유해사항이 발생할 경우, 병원에 입원 등 신속하게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로 인한 모든 손해를 변상한다.
○ 식단표에 의거 쌀은 일반미 상품으로 하며 음식은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한다.
4. 수련활동업체
○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5.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 수련업체에서 인증받은 체험활동프로그램을 기준으로 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한다.
○ 수련활동일정 변경
1) 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학교장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6. 낙오자 처리
○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진관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7. 사고책임부담
○“계약상대자”는 숙식시설에 입소하여, 수련활동 중 학생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활동 중 발생하는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의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하여 민, 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치료, 보상, 변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8.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창의적 체험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낙찰업체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본교 교직원에 대한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9.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행사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행사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수련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한다.
〔붙임 13〕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진관고등학교장(이하 “수요자”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공급자”는 “수요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수련활동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수련활동)
① 인원 : 256명 (학생 245명, 인솔교사 11명) ※ 예정인원으로 증감될 수 있음
② 기간 : 2025.10.22.(수) ~ 10.24.(금) 2박 3일
③ 장소 : 경기도
④ 경비 : 숙식비(2박 7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전세버스비, 여행자보험비 제외)
⑤ 수련활동
1. 학생 전체 인원을 레크레이션 지도할 수 있는 강당 등의 장소를 보유하여 수련활동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2.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 수련활동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3.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4.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에 대비할 수 있는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⑥ 숙박
1. 숙박용 객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적합하게 구비되어 있는 콘도급 또는 이에 준하여야 한다.
2. 본교 수련활동단 전원이 숙식이 가능하며, 타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3.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가급적 1실당 5~8명 이내로 하여 침구(2인 1조)와 베개(1인 1개)는 부족함 없도록 지급한다.
⑦ 식사
1.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1식 4찬 이상으로(밥, 국 제외) 하며,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을 준비하여야 한다.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2.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김치,육류,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야한다.
3.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표를 출발 1주일 전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4.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5. 청결과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제5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수련활동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진관고등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진관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한 진관고등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하여야 한다.
3. 진관고등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6조(낙오자 처리) 수련활동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 사고예방이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7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식중독사고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공급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한 사고의 치료는 현지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 “공급자”는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구비한다.
④ “공급자”는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에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8조(사고책임)
① “공급자”는 “수요자가” 모든 시설이용과 프로그램 수행에 최선을 다하며 학생보호 및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며, 재산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시 모든 처리와 책임을 진다.
②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공급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의해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③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9조(용역대가 정산)
① 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 정산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 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한다.
④ 저소득층 학생의 무상참가 범위는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한다.
제10조(계약의 해지)
① “수요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공급자”에게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해야 하며, 해지를 사유로 “수요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1. 본 계약은 수익자 부담경비에 따라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2. 천재지변, 기상악화 등 수련활동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 천재지변 등에는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도 포함한다.
3. 계약내용 불이행 등 “공급자”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4. 계약체결 후 또는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태만, 능력부족, 고의 등의 사유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② 기타 “수요자”와 “공급자”는 합의하여 계약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제11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공급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2조(분쟁의 해결)
① 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이견 및 모든 분쟁은 쌍방 협의에 의하여 해결 한다.
② 1항에 의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본교의 해석에 따른다.
③ 제1항과 제2항에 의하여 원만한 해결이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법원의 판결 또는 중재법에 의한 중재에 의하여 해결한다.
④ “공급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한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아니된다.
제13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일체의 분쟁(민·형사상의 소송 등)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1) 각호의 업무 예시 : 학생증·졸업앨범·교직원수첩·공무원증 등의 외주 제작, 단체여행시 여행자보험 가입을 여행사에 대행, 개인정보 자료 출력을 출판사·인쇄소에 의뢰, 홍보 등을 위해 SMS 발송을 업체에 위탁 처리, 정보시스템·저장매체·수기문서 등 소각 및 파기 계약, 홈페이지 웹호스팅 등 개인정보 처리위탁 업무 내용
2)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안전부 고시) 및 「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 및 취급자는 1년에 1회 이상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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