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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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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4888-000 공고일시  2025/04/28 13:03
공고명 증평군 화물자동차 공영차고지 조성 군관리계획 결정(변경) 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증평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증평군
공고담당자 연경화(☎: 043-835-33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0,000,000 원
   
배정예산
220,000,000 원
   
추정가격
200,00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증평군 공고 제 2025-386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증평군 화물자동차 공영차고지 조성 군관리계획 결정(변경) 용역

나. 위    치: 증평군 증평읍 미암리 229번지 일원(면적:33,302㎡)

다. 용역개요: 증평군 화물자동차 공영차고지 조성 군관리계획 결정(변경) 용역 1식

  - 군관리계획 결정(변경), 환경성·교통성·경관성·재해영향성 검토·지형도면고시

  ※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00일간

마. 기초금액: 금220,000,000원(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2. 입찰등록 및 입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28.(월) 18:00 ~ 2025. 5. 7.(수) 10:00

나. 전자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7.(수) 11:00 증평군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전자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입찰마감일시는 당일 14:00까지이며, 15: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제한입찰(총액),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입찰공고일 전날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충청북도 있어야 합니다.

   2)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 규정에 따라 엔지니어링사업자 건설부문 [도시계획, 도로․공항, 교통, 조경] 환경부문(대기관리, 수질관리, 소음진동, 폐기물처리, 자연·토양환경 중 1개 이상)의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기술사사무소 동일분야 등록한 업체

      3) 「자연재해대책법」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방재관리대책대행자(재해영향평가등의협의업무) (5105)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단독입찰만 가능합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가. 현장설명은 하지 않으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계도서 등 열람: 설계도서 등 열람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건설교통과(조경윤 ☏043-835-3842)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 참가자 전원이 각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 대상으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제2장2 <별표 2> [사업수행능력 평가(P.Q)하지 않는 기술용역] 3. 추정가격 5억 원 미만 2억 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업체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이행실적은 최근 10년간 준공이 완료된 해당용역과 동일한 용역 실적누계금액의 비율에 해당하는 등급점수로 산정합니다.

     - 동일한 종류의 용역실적 인정범위:

       도시관리계획 결정(변경) 용역, 군관리계획 결정(변경) 용역

     - 평가대상 인정 규모 : 금50,000,000원(추정가격) 

     - 평가기준 규모 : 금200,000,000원(추정가격)

    ※ 관련협회 또는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평가합니다.

    ※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 제시),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한 경우에만 인정 평가합니다.

    ※ 공동도급 실적은 공동수급협정서 사본(이상 원본 제시)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만 인정 평가합니다.

    ※ 해당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하며, 공동도급일 경우는 해당 지분율에 해당하는 실적만 인정합니다.

    ※ 하도급 실적의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수행한 경우에 한하며, 원도급자의 증명을 추가해야 합니다.

    ※ 실적 인정여부는 발주부서(건설교통과)의 의견에 따릅니다.

 라.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배점한도를 부여합니다.

  마. 기술능력평가는 기술자 보유증명은 해당 기술분야별로 작성해야 하며, 경력기술자는 초급기술자 이상 기술자로서 해당용역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종류(준공금액 5천만원 이상)의 기술용역에 3년이상(자격취득 전·후포함) 종사한 기술자의 경우에 해당되며 용역규모와 금액이 불분명한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바. 적격심사 시 경영상태는 종합평가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경영상태 평가 기준비율은 최근년도에 관련협회에서 발행한 기업경영분석 자료를 적용하되, 관련 협회의 기업경영분석 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한국은행 발행자료를 적용합니다.

  사. 가격입찰 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업체에 대하여는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1순위 업체부터 별도의 공문으로 적격심사 서류 제출사항을 통보합니다.

  아.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이행능력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이행능력심사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자.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 납부면제대상으로서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9.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적용)에 따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증평군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   계약 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군의 해석에 따릅니다.

  바.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용역입찰유의서, (세부)기준, 설계서, G2B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예규】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및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3. 입찰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g2b) (☎ 1588-0800)

  나. 규격서 등 사업내용 : 건설교통과 교통행정팀(☎ 043-835-3842)

  다. 입찰집행사항       : 재무과 경리팀(☎ 043-835-3332)

  라. 입찰결과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http://.g2b.go.kr), 증평군청홈페이지(http://www.jp.go.kr/)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제도 안내

 우리군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아래와 같이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부 고객과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증평군 홈페이지(http://www.jp.go.kr/) “전자민원”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 민원부조리신고

   - 장소 : 홈페이지/ 전자민원 / 민원부조리신고

   - 내용 : 우리군 직원 부정부패 및 비리사항 신고

 

 ❍ 전자민원창구

   - 장소 : 홈페이지 / 증평민원상담(국민신문고)

   - 내용 : 기타 요청사항 또는 불편사항에 대한 종합상담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8일



증 평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