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공고 제2025-931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용역 사업 개요
1) 용 역 명 : 2025 남원 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 운영 대행 용역
2) 용역기간 : 계약일 ~ ’25. 12. 15.(결과 보고 및 정산 기간 포함)
3) 사업예산: 금1,378,200,000원(금일십삼억칠천팔백이십만원)/ 부가세 포함
4)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5) 공고기간 : 2025. 4. 28.(월) ~ 2025. 5. 19.(월)
2.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보유하는 자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 참가 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사업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나라장터(G2B)에 기타 자유업(행사대행업/9901) 등록 업체
2) 중소기업인 경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축제기획및대행서비스: 9015189001,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 8014198801]를 모두 보유한 업체
3) 관련 법령에 따라 영업정지 등의 처분을 받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아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그 제한이 만료되지 않은 업체, 등록취소 또는 휴・폐업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4) 본 사업은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이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함
- 공동이행방식의 경우 공동수급체수(구성원 수)는 3개 업체 이하로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계약 참여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의 대표는 지분율이 높은 업체로 함.
3. 계약방법 : 직찰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 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2) 제안서(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의 평가는 기술능력평가 90%와 입찰가격 평가 10%의 비중으로 평가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 득점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후, 계약 체결
※가격점수 산정값이 10점이 초과할 시 10점으로 적용합니다
5. 참가신청 및 평가자료 제출
1) 평가자료 작성 : 붙임의 작성지침에 의거 작성
2) 등록 및 제출 일시 : 2025. 5. 19.(월) 10:00 ~ 17:00 (직접 방문 제출)
(※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지정시간 이후 접수 불가)
3) 등록 및 제출 장소
- 남원시 신성장산업과 드론스포츠팀(전북특별자치도 시청로 60 별관 1층)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방문 제출)
※ 우편 및 이메일, 팩스 접수는 불가하며, 반드시 순서대로 정렬 후 직접 제출
1) 입찰참가 공문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2) 입찰서 및 가격입찰서 각 1부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봉투 앞면에 가격 제안서 기재)
3) 입찰참가 등록서류 1부 (순서에 따라 정렬 후 항목별 간지 첨부)
※ 공동입찰 참가인 경우 구성원 모두 관련 서류 제출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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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사업자등록증 사본(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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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 시 제출) 각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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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업체별 해당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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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 등록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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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1부, 합의각서 1부, 대표자 선임계 1부(해당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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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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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정량적 평가자료 2부 (원본 1부, 사본 1부)
※ 제안요청서의 제출 서식 참고
① 정량적 평가 자체 평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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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제안사 일반현황 주요 연혁 및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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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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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참여 인력 경력 상태 및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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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유사 용역 수행실적 및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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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입찰 참가 제한 및 업무정지 및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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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경영상태 및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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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서약서, 각서, 가감점 증빙서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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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정성적 평가자료(제안서) 12부 (제안서 원본 2부, 평가본 10부)
※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 성명 등 회사 식별 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6) 발표자료 PPT 출력물 A4 12부(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7) USB(제안서 평가본 PDF 파일 및 발표자료 PPT 파일 수록) 1개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참석시)
9) 입찰 참가 신청 접수증 1부
※ 제안 업체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남원시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는 이에 응해야 한다.
7. 제안서 및 평가위원회 개최
1) 일시 및 장소 : 2025. 5. 22.(목) / 남원시청 2층 회의실
2) 설명시간 : 업체당 40분 내외 (제안설명 25분, 질의응답 15분)
3)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타 업체 방청 불가)
4)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발표자(사업책임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배석 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3인모두 재직증명서 지참)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협회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발주처에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은 조달청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 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 조치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약칭 중대재해처벌법)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적용 대상이며 관련 규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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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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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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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기타 사항
1)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용역에 제출된 서류는 제안사의 서면 요청시 반환
2) 본 용역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안자(입찰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함
3) 제안업체는 평가결과, 평가기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4) 본 공고와 관련하여 이견 및 분쟁이 있을 경우 통상적 관례 또는 남원시의 해석 및 결정에 따라야 함
5)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남원시에 제출하여야 함
6)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7)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남원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
8)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을 무효로 할 수 있음
9)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0) 공고문에 게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며,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또는 용어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남원시의 해석 결정에 따라 평가함
11)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12) 문의처
- 제안요청서 작성 및 과업내용 : 남원시 신성장산업과(☎063-620-6693)
-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 사항 : 남원시 재정과(☎063-620-631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8일
남원시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