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3900-000 공고일시  2025/04/28 14:41
공고명 2025 코리아씨푸드쇼 운영 대행 용역
공고기관 수협중앙회 수요기관 수협중앙회
공고담당자 배영한(☎: 02-2240-21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9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09 11: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10,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협중앙회 공고번호: 2025-116호

 

입찰공고

- 2025 코리아씨푸드쇼 운영 대행 용역 -

 

2025 코리아씨푸드쇼 운영 대행 용역 계약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를 실시합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및 다음의 계약 관련 제반 법령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서

  2. 제안요청서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5.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6.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7.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8.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9.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10. 기타 입찰․계약 관련 제반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방법

  -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에서 검색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 입찰공고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수협중앙회 무역사업부(02-2240-5603)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 코리아씨푸드쇼 운영 대행 용역

  나.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년 7월 25일까지

  다.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마. 사업예산 : 11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바. 추정가격 : 100,000,000원 (부가가치세 제외)

  사. 예정가격 : 생략 (비예가)

  아. 공동수급 : 분담이행 방식 허용


2. 입찰 참가(등록) 자격

  가.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제한을 받고 있지 않은 업체

    2) 단독 또는 공동수급(분담이행 방식) 참가 가능,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을 따름

    3)「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 및 「판로지원법」제9조에 따른 아래 세부품명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모두 소지한 업체(단, 확인서는 입찰공고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가) 전시홍보관설치및디자인서비스(7215409902)

      나)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8014198801)

    4)「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명의로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단, 확인서는 입찰공고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정

장소

입찰 공고 및 제안서 접수

’25. 4. 28(월) ∼ ‘25. 5. 9(금)

[입찰 마감 : 5. 9(금) 11:00]

수협중앙회 무역사업부

제안설명회 및 평가

’25. 5. 12(월) 예정

비대면 영상회의 예정

계약 협상

협상대상자 선정 후 15일 내

수협중앙회 무역사업부

계약 체결

협상 완료 후 10일 내

수협중앙회 무역사업부

※ 입찰 일정과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입찰 마감일시 : ’25. 5. 9(금) 11:00

  나. 입찰방법 : 방문 제출 (우편 및 전자방식 제출 불허)

  다. 입찰장소(제출처) : 수협중앙회 무역사업부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58, 잠실아이스페이스 3층

  라. 입찰서류(제출서류) : 제안서 5부, 제반 입찰서류 등

    ※ 반드시 법인인감이 날인된 공문으로 직접 제출

  마. 제안설명회 일자 : ’25. 5. 12(월), 비대면 영상회의 실시 예정

    ※ 세부일정은 추후 통보, 제안설명은 용역 수행 책임자가 직접 설명

  바. 제안서 평가 결과 공개여부 : 비공개

    입찰 참가업체 영업정보 및 평가위원 개인정보 유출 방지 등을 위해 비공개


4. 입찰보증금과 국고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현금(체신관서 또는「은행법」의 적용을

     받는 은행이 발행한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보증보험증권 한 가지

    방법으로 입찰서류와 함께 마감기한 내 제출

    현금으로 납부할 경우 반드시 입찰 마감일 전일 18:00까지 입찰장소로

        납부해야 함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할 경우 보증기간은 입찰 마감일 이전부터 ’25. 6. 8

        이후로 하며, 보증보험 약관에 규정된 면책 사유에도 불구하고 국고로

        귀속시켜야 할 금액을 보증하는 특약조항이 있어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징수하거나 정부소유유가증권으로 전환

  다.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고로 귀속


5. 입찰 무효

  가.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입찰보증금 납부기한까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입찰

  다. 마감기한 내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않은 입찰

  라.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마. 그 밖의 입찰조건 및 관련 법령·규정을 위반한 입찰

6. 낙찰자 결정

  가. 입찰자의 제안서를 기술능력평가 80점과 입찰가격평가 20점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 실시

    ※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는 업체는 기술능력평가 점수 ‘0점’ 처리

  나. 입찰가격이 사업예산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

    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다.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가장 점수가 높은 입찰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계약조건

    협상을 진행하여 협상 성립시 최종 낙찰자 선정

  라.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순차적으로 차순위자와

    협상을 진행하여 협상 성립시 최종 낙찰자 선정

  마. 협상범위 등 기타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름


7. 입찰서류 목록 (방문 제출만 가능 / <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No.

구분

수량

비고

(<서식>은 제안요청서 내 별첨)

1

제안서

1식

- 책자 5부

2

가격입찰서

1부

<서식1>

3

가격 산출내역서

1부

<서식2>

4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서식3>

5

입찰보증금

1부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6

입찰 참가 공문

1부

<서식4>

7

업체 일반현황

1부

<서식5>

8

유사사업 수행실적

1부

<서식6>

9

용역실적 증명원

1부

<서식7>

10

조직 및 기술인력 보유현황

1부

<서식8>

11

투입인력 총괄명부

1부

<서식9>

12

투입인력 이력사항

1부

<서식10>

1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4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1부

<서식11>

15

서약서

1부

<서식12>

16

사업자등록증

1부

 

17

법인인감증명서

1부

 

18

법인등기부등본

1부

 

19

입찰 대리인 위임장

1부

 

20

입찰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21

사용인감계

1부

 

22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23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24

지방세·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25

공동수급협정서

1부

 

26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1부

<서식13>

27

기타

 

제안내용 및 평가기준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등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법인인감 날인 후 제출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개인 자택 주소는 음영(마스킹)처리하여 제출


8.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

 가. 중대재해처벌법 적용대상 입찰업체는 관련법상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필요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안전·보건 확보 의무의행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의행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의무의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 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의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함


9. 유의사항

  가. 제안서 등 입찰서류는 낙찰된 경우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

  나. 제안서는 입찰 마감기한 내 직접 입찰장소를 방문하여 제출해야

    하며, 방문접수 외의 제출방법은 인정되지 않음

  다. 입찰서류 접수는 대표자가 직접 하거나 대표자가 위임한 대리인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필수)이 할 수 있음

  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 및 제출

    해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 제한, 낙찰 무효,

    계약 해지할 수 있음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및

    관련 법령을 확인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하는 불이익 등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바. 입찰자격 확인 등을 위하여 필요할 경우 증빙서류의 추가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사. 모든 제출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아. 기타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사항은 수협중앙회 무역사업부

    (02-2240-5603)으로 문의

본 입찰과 관련하여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본회 무역사업부(☎ 02-2240-5603), 소비자보호단(☎02-2240-5936), 감사실(☎02-2240-3403) 및 홈페이지(www.suhyup.c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2025년 4월 23일


수협중앙회 지도경제사업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