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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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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6157-000 공고일시  2025/04/28 14:45
공고명 수유동4지역(수유동 141번지 일대) 소규모주택정비 관리계획 수립 및 관리지역 지정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강북구
공고담당자 곽유선(☎: 02-901-64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21 16:3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1 16:3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6: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88,100,000 원
   
추정가격
443,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강북구 재무공고 제2025-96호


「수유동4지역(수유동 141번지 일대) 소규모주택정비 관리계획 수립 및 관리지역 지정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수유동4지역(수유동 141번지 일대) 소규모주택정비 관리계획 수립 및 관리지역 지정 용역

   ○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15개월

   ○ 공고기간: 2025. 4. 28.(월) ~ 2025. 5 .21.(수)

   ○ 사업예정금액: 금488,100,000원(금사억팔천팔백일십만원)

     ※ 부가세 및 현장지원단 전문인력 수당 금29,400,000원 포함

     ※ 용역 준공 후 현장지원단 전문인력 수당 잔액 반납해야 함

   

2. 사업내용 〔사업관련 문의: 강북구 주거정비과 여은지 주무관(☏ 02-901-2574)〕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 사전 사업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로 갈음)

   ○ 질의서 접수기간 : 2025. 4. 28.(월) ~ 5. 19.(월) 09:00~18:00

     ※ 질의서 양식 및 접수방법은 주거정비과 여은지 주무관에 문의

   ○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다음의 1),2)호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입찰이 가능하며 상호보완을 위해 2개업체까지 공동도급(분담이행)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1)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규정에 따라 건설부문(도시계획)의 엔지니어링 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 규정에 따라 건설분야 (도시계획)의              기술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2) 『건축사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개설신고를 한 건축사 사무소

   나.종 및 면허보완을 위해 2개 이내 업체가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으로 하여금 상호 협의하여 공동수급체 대표자를 선임하되, 아래조건에 따라 출자비율, 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대표자를 선임하여야 함(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이행에 필요한 자격요건을 충족하여야 함)

     대표자 및 사업책임기술자는 1)항 업체 소속으로 하고 공동수급체 대표자 분담비율은 60% 이상, 그 외 업체는 최소 분담비율 30% 이상으로 함

 ※ 공동수급의 경우    

   1)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 참여 업체를 변경할 수 없으며, 업체 간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 참여 업체는 중복하여 다른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음.

   2) 공동수급체 구성은「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열 회사가 아니어야 함.

   3) 기타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은「지방계약법」제29조, 동법 시행령 제88조,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등에 따름.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은 업체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영업 정지 등 처분기간 중인 업체) 또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을 제한함.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마.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함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4. 계약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안부 최근 예규)」에 의거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종합평점(100점):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평가(20점)+정성적평가(70점)}, 입찰가격평가 10점

  ○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일시: 2025. 5. 21.(수) 10:00 ~ 16:30

   ○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강북구청 3층 재무과 곽유선

   ○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강북구청 5층 주거정비과 여은지

   ○ 접수방법: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 입찰 마감 후, 2025년 5월 21일(수) 17시 30분에 입찰가격 개찰 실시              예정으로 공정한 업체 선정을 위해 제안업체는 개찰 시 반드시 참여하여야 함

        (장소는 제안서 제출 시 안내 예정)

 나. 제안업체 제안사항 발표 및 평가   ※ 제안 설명 불참 업체는 입찰참가등록을 취소함

   ○ 일시 및 장소(예정) : 2025. 5. 28.(수) 오후 2시 강북구청 6층 소회의실

   ○ 제안서 설명 시간: 업체당 25분 내외(제안설명:15분, 질의응답: 10분)

      ※ 입찰참가 업체 수에 따라 시간이 다소 조정될 수 있음.

   ○ 발표 순서: 제안서 접수 순서에 따라 추첨 실시

   ○ 발표 방법: 제출된 PPT사용  

   ○ 발표자는 사업책임사업기술자로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 후 확인 필수                      (대리발표자는 인정하지 않음)

   ○ 발표 시 회사이름을 거론하지 않으며, 발표내용에 회사이름 및 로고를 기입하지 않음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그 사유를 명확하게 명기하여야 함.

   ○ 제안서 평가는 제안요청서에 의한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함

   ○ 제안요청서에서 정하지 않는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3.28. 일부개정, 2024.7.1. 시행))」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등을 준용함.

  다. 입찰참가 등록 및 신청 구비서류 (제안요청서 내 관련서식 참조)

   ○ 일시: 공고문에 의함

   ○ 제출방법: 방문접수

   ○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구 분

항목

제출서류

비 고

수량

입찰참가등록 서류(각 1부)

 

사본 제출 서류의

  경우, ‘원본 대조필’

  후 인감 날인

 

○ 강북구청

   재무과(3층)

   곽유선

 (☎: 02-901-6423)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서 제출 공문 1부

별지서식 1호

무선제본

 

원본 1부

사본 1부

(사본 주거정비과 제출)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별지서식 2호

위임장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지참 필수)

별지서식23호

제안응모자의

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해당자, 원본대조필)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사용 시)

  (개인 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별지서식 3호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엔지니어링 활동주체 신고필증 사본 1부

 - 기술사사무소 등록증 사본 1부

 - 건축사사무소등록증 사본 1부

 

��경쟁입찰참가 등록증 (나라장터 출력본)

 

��기타 입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공동수급체

(분담이행방식)

구성 시

제출서류

��대표자 선임계 1부

별지서식 9호

��공동수급 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1부

별지서식 7호

��합의각서 1부

별지서식 8호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모든 입찰참가등록 서류

 

서약서 등

��서약서

별지서식 5호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별지서식 4호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별지서식 6호




구 분

항목

제출서류

비 고

수량

② 제안서

(정성적 평가서류 11부, 정량적 평가서류 2부)

 

○ 강북구청

   주거정비과(5층)

   여은지

 (☎: 02-901-2574)

가격평가 서류

��입찰서 1부

별지서식 20호

봉투 밀봉

제출 1부

��가격제안서

(금액 산출내역을 포함하여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별지서식 21호

��설계내역서 1부

 

정성적 

평가 서류

(기술제안서)

��제안서 표지 1부

별지서식 19호

무선제본 

11부

��정성적 평가자료(기술제안서) 11부

  -보관용 1 : 업체명 표기

  -평가용 10: 업체명 미표기

 

발표자료

��제안서가 수록된 USB 1개

※ ppt, pdf 파일 각각 제출

 

1개

정량적 

평가 서류

2부

��제안서 표지 1부

별지서식 18호

무선제본

원본1부

사본1부

��정량적 평가 자체 평가표 및 가산점 해당 여부

별지서식 

10-1, 10-2호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별지서식 

11, 12호

��참여인력 경력상태 및 증빙서류 1부

별지서식 

13, 14호

��입찰참가 제한 및 업무정지 증빙서류 1부

별지서식 15호

��유사용역 수행실적 및 증빙서류 1부

별지서식 16호

��경영상태 및 증빙서류 1부

별지서식 17호

��가감점 증빙서류 일체

 

접수증 및 기타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1부

별지서식 22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제출시)

별지서식 23호

 

��위의 입찰참가등록서류 사본 각 1부

 

 

 

< 유의사항 >

 

 

 

 ※ 제안서는 직접 방문해서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 중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인감 날인

※ 가격입찰제안서와 산출내역서는 봉투 밀봉 제출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은 나라장터에서 ‘나의 나라장터‘에서 출력 원본 제출

※ 제안서 작성 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응모자가 부담하며 별도 지급하지 않음

 ※ 보관용 제안서(1부)만 회사명 기재

※ 모든 제출서류 사본에는 원본과 상위 없음 (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해야하며,     기술제안서 PDF 파일 및 발표용 PPT 파일 USB 1개 별도 제출 요망



라. 특기사항

  1) 제안서는 인터넷 및 우편접수는 받지 않으며 직접방문(인편)으로 제출 후 담당자 확인을 거쳐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별지 제22호 서식)을 수령한 경우에만 접수로 인정함

  2) 제안서 제출서류 목록을 기재하여 공문에 의해 제출하며, 공문에는 대표자의 인감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서 접수로 인정하지 않음)

  3) 가격제안서(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첨부)는 별도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하고 기타서류는 밀봉하지 않는 상태로 제출하여야 함

  4)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출시 인감도장 지참함(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 지참)

  5) 제출기한 내 제출되지 않은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하고,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인정하지 않음(질문은 제안서 제출 마감일 2일전(공휴일제외)까지 가능함)

  6)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마.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입찰참가신청서의 확약서란 서명 및 날인)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바.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사.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강북구 주거정비과 여은지 주무관(☏ 02-901-2574)

    ※ 계약문의: 강북구 재무과 곽유선 주무관(☏ 02-901-642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8일


서울특별시 강북구 재무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 강북구청 홈페이지(www.gangbuk.go.kr) → 공직비리 익명신고 배너클릭 → 신고하기

 - 레드휘슬 홈페이지(www.redwhistle.org) → 강북구청 검색 → 신고하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