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진남중학교 공고 제2025-21호
2025학년도 여수진남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차량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2025학년도 여수진남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차량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4. 28.
여수진남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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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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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진남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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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 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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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명: 2025학년도 여수진남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차량임차 용역
2. 용역기간: 2025. 6. 11.(수) ~ 6. 13.(금)
3. 용역내용
가. 임차기간: 2025. 6. 11.(수) ~ 6. 13.(금)
나. 승차정원 및 대수: 40인승이상 5대 3일(15대)
다. 운행구간: 수학여행 특수조건 참조
※ 운행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
4. 기초금액: 금18,000,000원 (추정가격 ₩16,363,636원, 부가가치세 ₩1,636,364원)
(고속도로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기사 봉사료 및 중식비 등 기타 일체의 경비포함)
※면세사업자 또는 면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5. 과업설명: 생략(계약특수조건 열람으로 갈음)
6.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여수시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용역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 및 지역제한 소액 수의 견적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29.(화) 09::00 ~ 2025. 5. 8.(목) 10:00
다. 개찰일시: 2025. 5. 8.(목) 11:00
라. 개찰장소: 여수진남중학교 입찰집행관 PC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8.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등록을 필하고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여수시에 두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참가 자격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병번호:77811189904]]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고,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90%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을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1-나-9항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재입찰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 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5. 5. 8.(목) 15:00까지
나. 개찰일시: 2025. 5. 8.(목) 16:00
다.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9, 10항과 같습니다.
11.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3.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2022.5.19.시행)」 및 「전라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 제도 운영 규정」에 의해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사항
가.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계약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제9조(안전 및 보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 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야 하며, 「안전· 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여수진남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나. 운행차량은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운수회사의 차량으로 차량제반 편의시설(냉난방시스템, 차내방송시설, 안전벨트)이 완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교통안전공단 「교통안전정보 제공서비스」내용인 운전자적격여부, 보험가입여부, 차량연식 등에 대한 정보를 제출하고, 당일 운전차량의 기사 명세(연락처 포함)도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차량임차용역특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여수진남중학교에서 발주하는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가하는 때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한 경우와 전자입찰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여수진남중학교 및 여수교육지원청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진남중학교 행정실 (☎ 061-650-66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