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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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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6294-000 공고일시  2025/04/28 15:23
공고명 2025년 메인비즈기업 정밀실태조사 연구용역
공고기관 (사)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수요기관 (사)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공고담당자 민현아(☎: 02-2230-21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3 16: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1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5,000,000 원
   
추정가격
5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메인비즈기업 정밀실태조사』 연구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년 12월 31일

    * 당사자 간 합의에 따라 조정 가능


 다.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예정가격 : 65,000,000원 (VAT포함) 


2. 입찰 방법 : 전자입찰, 일반경쟁입찰


3. 입찰 일정


 가. 입찰공고 및 제안서 접수 기간 : 2025년 4월 28일(월) ~ 5월 13일(화)


 나. 접수 마감 : 2025년 5월13일(화) 16:00까지  ※ PT발표 자료 동시 제출


 다. 선정 심사 : 추후 개별 통보


4. 입찰 접수


 가. 접수 방법 : 방문 접수, 제출기한 내 접수만 인정 (택배, 우편 접수 불가)


 나. 가격입찰서는 사용인감(입찰 참가 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날인 후 밀봉하여 별도 제출


 다. 접수처 : (사)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 경영혁신연구원


      * 주소 : ��03111,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413 동보빌딩 3층 308호


 라. 문의처 : 메인비즈협회 경영혁신연구원 민현아 주임


      * Tel. 02-2230-2111, E-mail. research@mainbiz.or.kr


5.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1항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다. 메인비즈협회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라. 나라장터에 투찰 및 기한 내 방문 접수를 완료한 자

   - 본 계약은 G2B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며, 입찰접수 마감 전일 18시까지 조달청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6.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721호 준용


 가. 제출서류(제안서, 가격입찰서 등)를 평가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제안서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협상적격자의 제안서 평가 점수(80점)와 입찰가격평가 점수(20점)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

   -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나. 우선협상대상자를 대상으로 제안서협상과 가격협상을 통해 낙찰자 결정


   - 제안서협상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을 일부 조정

- 가격협상 :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협상 진행


 다. 협상 결렬 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차순위 협상적격자와의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 진행


7. 기타 유의사항


가.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 일자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나.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다. 필요 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 자료를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


 라. 제안서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마. 제안서 및 제안서와 관련되어 제출된 모든 문서는 제안업체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바. 제안서의 내용 중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안을 무효로 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음


 사. 사업 결과에 따른 콘텐츠 및 산출물의 소유권, 저작권은 발주기관에 귀속됨을 원칙으로 함


8. 제출서류

구 분

세부 서류

입찰 신청

·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회사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 참여 인력 현황 및 이력 사항 1부

· 위임장 1부

· 용역 수행실적 및 용역 실적증명원 (조달청 실적증명서로 갈음 가능)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 가격제안서 1부(세부산출내역서 포함) ※ 밀봉하여 별도 제출

발급 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신용평가 지정기관에서 발급한 공공입찰용)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 이상)

제안서

· 제안서 7부

 - A4 종 방향으로 흑백으로 인쇄하고 제본(좌철)하여 제출

 - 제안서 분량은 30쪽 이내(별지 및 부록제외)

 - 요약은 5쪽 이내로 하되 과업수행계획을 중심으로 작성

 - 모든 문서는 한글 또는 PPT로 작성

· 제안서 발표평가자료 (USB에 저장하여 제출)

기타

· 공동수급의 경우, 실사기관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별지 제2호, 2-1호, 4호, 5호, 7호, 8,호, 9호 서식]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기타 공고 및 통지로 요구하는 서류 등


※ 입찰서류 및 제안서 작성 관련 서류 양식은 제안요청서의 [양식] 서식 참조

※ 서류 제출 시 서류 양식 순서대로 정리하여 집게로 집어 제출 (스테이플러 사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