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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6363-000 공고일시  2025/04/28 15:44
공고명 어등초등학교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어등초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어등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희정(☎: 062-958-09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380,000 원
   
배정예산
7,380,000 원
   
추정가격
6,709,091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어등초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2025학년도 어등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건       : 2025학년도 어등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 개 찰 일 시: 2025. 5. 2.(금) 11:00 이후


▢ 수 요 기 관: 어등초등학교


이 안내서는 어등초등학교가 집행하는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견적서 제출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어등초등학교 행정실(062-958-0907)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공고서와 과업내용서·특수조건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어 등 초 등 학 교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2025학년도 어등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4. 12. 9.)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4. 1.)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3. 28.)

 

  Ⅵ.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 2023. 5. 31.)

 

ⅸ. 학생운송용역 과업내용서

어등초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2025학년도 어등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 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다음과 같이 2025학년도 어등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에 대하여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어등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나. 운행일정: 현장체험학습 일정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다. 승차정원 및 대수: 40인승 이상 대형버스 20대, 학년별로 실시

 라. 기초금액: 금7,380,000원(금칠백삼십팔만원)

 (부가가치세, 유류비, 도로비, 주차비, 봉사료 등 기타 일체 경비를 포함하여 내역서를 제출)

※ 상기 일정은 천재지변. 현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고, 불가피한 사정에 의해 일부 취소될 경우에는 변경계약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 운행구간을 변경할 시에는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합니다.

※ 상기 운행구간의 운행도중 여행 장소에서의 주, 정차에 따른 제반사항은 인솔교사의 지시에 따릅니다. 

※ 견적 참가 전 반드시 “공고문 및 과업내용서”를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광주광역시 지역제한(지사투찰 불허)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다.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수의계약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마. 본 견적서 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의 면허를 필하고.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5805) 이용자 등록 한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지사투찰 불허)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중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중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을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 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견적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29.(화) 10:00 ~ 2025. 5. 2.(금) 10:00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이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공동도급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5. 2.(금) 11:00 이후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7. 입찰보증금: 수의계약 안내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8.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내용서 등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9. 견적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특히 입찰(견적) 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립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90%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견적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 참가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는 등 기타 배제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마.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광주광역시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9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견적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안내공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 “법령, 행정규칙, 자치법규“,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의 ”민원·행정마당-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e-고객센터-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라.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광주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gen.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2-605-900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계약은 계약상대자가 직접 이행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붙임  2025학년도 어등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과업내용서 1부.



2025년 4월 28일


어 등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