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6835-000 공고일시  2025/04/28 16:20
공고명 울진군 빈집정비계획 수립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울진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울진군
공고담당자 전혜인(☎: 054-789-66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1,980,000 원
   
배정예산
91,980,000 원
   
추정가격
83,618,18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진군 공고 제2025-708호


기술용역 수의(소액) 견적제출 안내 공고

[울진군 빈집정비계획 수립용역]



가. 건    명 : 울진군 빈집정비계획 수립용역

나. 위    치 : 울진군 관내 일원

다. 용역개요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240일간

마. 기초금액 : 금91,980,000원(부가가치세,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가. 전자입찰, 총액계약,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나. 지역제한(경상북도) 대상입니다.

  다.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가. 전자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 2025. 4. 29.(화) 09:00

  나.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5. 2.(금) 10:00

  다. 개찰일시 : 2025. 5. 2.(금) 11:00 이후

  라. 개찰장소 : 울진군 입찰집행관 PC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요건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 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본점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변경일이 본점소재지 기준일,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장 소재지)가 경상북도 내에 소재한 업체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기관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상기 참가자격 ‘2)’와 ‘3)’의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갱신)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대상에서 제외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4)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빈집 및 소규모주택정비에 관한 특례법 시행령」 제7조(실태조사 대행기관) 또는 제42조(정비지원기구) 따른 기관, 「농어촌 정비법 시행령」 제59조5(빈집실태조사의 대행기관)에 해당하는 기관에서 발주한 빈집정비계획수립용역 수행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자


실적증명서 사전 제출 안내

 ▶ 제출기한: 2025. 5. 1.(목) 18:00 까지

제출방법: e-mail(kiki1717@korea.kr) 접수 

담 당 자: 민원과 건축팀 정성민 주무관(☎054-789-6654)

주의사항

  - 제출 후 담당자에게 수신 여부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담당자 미확인 시 인정 불가)

  - 미제출 업체는 개찰단계에서 사전판정 제외 처리되고,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 실적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 의견에 따릅니다.

      * 「빈집 및 소규모주택 정비에 관한 특례법」 제4조에 따른 빈집정비계획수립용역 또는 「농어촌정비법」 제64조에 따른 빈집정비계획수립용역

  5)「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공동수급 불가 용역입니다.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G2B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에서 작성된 ±3% 범위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가.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 견적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이 2명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하며,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나.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개 이상 법인의 임직원이라 하더라도 1인은 1개 법인에 대해서만 입찰대리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마. 입찰 전에 상호 또는 대표자의 변경(법인의 경우에는 법인등기부를 기준으로 한다)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신고를 한 후 변경된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자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계약일반조건,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Call Center(전화 1588-0800, 팩스 042-472-2299, 전자우편 g2b@mail.g2b.go.kr)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라.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 규정에 따라 계약대금 청구시 건강보험 및 국민연금 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문의사항

문의내용

담당부서

연락처

용역(과업)에 관한 사항

민원과 건축팀

☎054-789-6654

입찰에 관한 사항

재무과 회계팀

☎054-789-6622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팀(☎054-789-6622), 감사팀(☎054-789-6531)및 홈페이지(www.uljin.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5. 4. 28.

울 진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