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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6887-000 공고일시  2025/04/28 16:52
공고명 비짓제주 플랫폼 SW 유지관리
공고기관 제주관광공사 수요기관 제주관광공사
공고담당자 허태연(☎: 064-740-602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1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1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8,503,000 원
   
배정예산
278,503,000 원
   
추정가격
253,18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주관광공사

그림입니다.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www.ijto.or.kr

www.jejudfs.com

 

 

 

 

제주관광공사 공고

제2025-016호

 

 




제주관광공사 입찰공고


「비짓제주 플랫폼 SW 유지관리 용역」




 

< 유의사항 >

 

 

 

▶ 이 입찰 설명서는 제주관광공사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정계약 모니터링 제도 운영>

 

 

 

주관광공사는 공정하고 자유로운 시장경제 질서 구현과 사회문화 조성에 앞장서고자 공정계약 모니터링 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주관광공사와의 계약 및 과업수행 간 불공정하거나 불합리한 사례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통보(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주관광공사 감사팀

  - 감사팀 팀장: 064) 740-6096 / opindoor@ijto.or.kr

  - 감사팀 담당: 064) 740-6097 / lys1106@ijto.or.kr




1.입찰개요

  

  가. 공 고 명 :「비짓제주 플랫폼 SW 유지관리 용역」

  나.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2년

  다. 입찰방법 : 총액계약,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라. 공고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G2B) 및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

  마. 기초금액 : 금이억칠천팔백오십만삼천원정(₩278,503,000)/부가세포함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용역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붙임 과업내용서 내용을 반드시 참조 후에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추정가격 :  금253,184,545원 / 부가가치세 : 금25,318,455원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게시 : 2025. 4. 28. (월)

  나. 입찰마감 : 2025. 5. 21. (수) 11:00

  다. 제출장소 : 제주관광공사 경영기획실 안전관리팀 (☎064-740-6956)

   ※ 상세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선덕로 23 제주웰컴센터 2층

  라. 제출방법 : 직접 방문하여 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입찰마감 시간 이후 도착분 접수 불가

  마. 제안평가회 일시 및 장소 : 입찰 접수 후 별도 통보 예정

 ▶ 입찰(계약) 관련 문의 : 경영기획실 계약담당자 (☎ 064-740-6029)

 ▶ 사업(운영) 관련 문의 : 경영기획실 사업담당자 (☎ 064-740-6956)

   ※ 상기 일정은 우리 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공고문,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아래의 자격을 모두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92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로 동법 시행규칙 제 76조에 해당지 않는 업체

  나. 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1468])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단,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에 해당하는 대기업은 본 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이어야 한다.

        · 최근년도 결산 신고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 및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8111159901)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고, 개찰 전일 이전에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마.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자

  바. 비짓제주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 및 기술지원을 위해 제조사의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본 사업은 제조사와 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하기로 수요기관과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협약내용 미이행에 따른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음

  사. 본 입찰은 20억 미만 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2023-2호)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 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진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참여할 수 없음.

  아.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입찰 참가 자격의 판단 기준일은 입찰 마감일 전일 기준으로 함

입찰참가자는 계약의 완료까지 해당 입찰 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폐업, 부정당업체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 심사 이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위 자격조건 모두를 충족하지 못한 기관의 제안서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에 의하여 업체에 대한 제재조치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4. 입찰서류 제출

구분

제출 서류

제안요청서 서식

입찰

기본

자료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대표자 : 사용인감, 신분증 / 대리인 : 사용인감,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서식1호

서식2호

2) 입찰서 및 입찰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1부

 ※ 밀봉 후 사용인감 날인

서식3호

서식4호

3)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25/1000)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4) 사업자등록증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인감증명 제출 원칙이며, 입찰 접수 확인을 위해 참가자는 참가 신청 시 사용 인감을 지참

서식5호

7) 보안각서 및 ESG 행동규범(환경·안전·인권·청렴) 준수 서약서 1부

서식6호

서식7호

8)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

서식8호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10) 고용/산재보험료 완납 증명원 1부

 

11) 입찰 참가 이행각서 1부

서식9호

12) 서약서 1부

서식19호

입찰

참가

자격

13)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1468) 신고확인서 사본 1부

 

14)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및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15)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제안

자료

16) 제안서 및 요약서 각 10부
(제출용 2부 및 평가용 8부, 제출용 요약본 2부 및 평가용 요약본 8부)

가)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나) 평가용 제안서 및 요약서에는 회사명, 로고, 주소, 대표자 이름 등 회사에 관한 정보를 삭제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추후 pdf파일로 제출해야 함(보안서약서 및 확약서 등을 스캔한 pdf 포함)

 

17) 평가 관련 증명서류 각 1부

가) 제안사 일반현황

나) 계약 건별 내역, 유사사업 실적증명 서류

원본제출 원칙, 발주기관 발행(날인)한 실적증명서 첨부한 사업을 인정

※ 민간거래 실적인 경우 실적증명원 원본과 함께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사본을 반드시 첨부하여 제출

다)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유효기간 내)

    라) 보유(기술)인력 현황(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증명서 증빙 제출必)

※ 기술인력 보유 및 전문성 평가를 위해 해당되는 인력에 대한 사항만 제출(경력 5년 이상)

※ 보유인력에 대한 4대 보험 가입자 명부 증빙 제출

    마) 추가제안사항 관련 서류

서식10호

서식11호

서식12호

서식13호

서식14호

서식15호

18) 제안요약서 내용을 수록한 USB 2개

 

19)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1부 및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기타
자료

20) *용역 계약체결 시 (비밀유지계약서, 보안확약서, 표준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

서식16호

서식17호

서식18호


5.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일시/장소: 입찰 접수 후 별도 통보 예정 / 제주웰컴센터 회의실


  나. 진행 방식: 제안서 발표 15분 내외, 10분 내외 질의응답

  다. 평가 내용: 정성평가 자료(사업제안서 등) 심사

  라. 발표 방법: 제출된 제안서에 의거하여 제안설명

     ※ 기 제출한 USB에 수록된 발표자료로 발표진행으로, 제출 후 변경불가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을 경우 별도 설명

  마. 평가위원 구성

외부평가위원 6명, 내부평가위원 2명 총 8명으로 평가위원회 구성

공사 정보화사업 제안평가 평가위원 인력풀에서 감사팀 입회하에 외부평가위원의 3배수인 18명을 추첨하여 예비 외부평가위원 우선순위 배정

※ 공사 내 정보화부서와 운영부서에서 각각 3명씩 총 6명을 선발하여 감사팀 입회하에 정보화 및 운영부서별 예비 내부평가위원 우선순위 배정

구성된 3배수 이상의 예비평가위원 명부에 따라 고유번호를 부여하여 외부평가위원 6명, 내부평가위원(정보화) 1명, 내부평가위원(운영부서) 1명의 평가위원 수만큼 입찰 참가자가 제안서 제출 시 번호를 추첨 진행,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위촉 선정(빈도수 동일 시 연장자 순으로 선정)

  바. 제안서 발표 유의사항

     발표순서는 발표당일 추첨에 따라 결정하며, 다른 제안서 제출자의 발표를 청취할 수 없음

     제안 평가회시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 시 소속 직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를 명시하여야 하며, 사업책임자가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도록 하여야 함

     제안제안서 설명 및 질의 답변시 위에 따른 대상자가 아닌 경우 해당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평가하도록 되어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람

      - 다만, 제안서 제출 이후 사업책임자의 퇴사,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설명 및 질의 응답할 자는 발주부서의 승인을 받아 다른 직원으로 변경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참석인원은 제안사당 2명으로 하며, 발주사는 PM의 본인확인을 요청할 경우 제안사는 이에 응해야 한다.(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 제안 발표시간은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하며, 입찰에 참여한 업체의 수 등 상황에 따라 조정 가능

     제안설명회 참석인원은 제안사당 2명으로 하며, 발주사는 PM의 본인확인을 요청할 경우 제안사는 이에 응해야 한다.(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 발표 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함

     제안 발표 시 “본 제안사”라고 말하여야 하며, “업체, 기관, 주관사 등” 업태를 추측할 수 있는 내용의 단어 사용을 금함(위반시 정성 점수 감점)

     제안사에서는 과업 내용과 무관한 실적 및 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실적 및 표기를 금하여야 함

        (주관부서에서 확인 후 업체 인식 가능한 부분 임의 삭제할 수 있음)

     제안사는 제안평가회 당일 1시간 이전에 평가회 장소를 방문하여 발표 준비를 마쳐야 함

     평가회 개최시간까지 도착하지 않을 시에는 제안발표 포기로 간주하여 서면으로 평가함

    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및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청렴계약준수를 위하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별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대표자는 서명하여 제주관광공사에 제출하여야 한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제안서 미보상 사업임)

     수요기관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입찰자는 발주사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된다

     정보시스템 세부현황 열람 신청

      - 발주처의 정보시스템 세부현황은 보안침해 사고 등을 우려하여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업자가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경우 발주처에 요청할 수 있음

      - 이 경우 열람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발주처에 방문하여 보안서약서를 작성․제출한 후 담당자 입회하에 가능한 범위에서 열람할 수 있음

    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입증을 하지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안을 무효로 함

     제안요청서 및 이후 제안서 제출까지 발생하는 모든 사안에 대하여 대외비로 취급되어야 함

     제안업체는 제안서, 제안서 평가방법 또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 및 협상 결과는 미공개함

     제안업체는 제안된 내용을 공사에서 활용할 경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음

     제안서에는 본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이 제시되어야 함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주관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 제주관광공사는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서 작성지침 또는 제안요구사항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제안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항목에 포함 또는 별도의 항목을 추가 작성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 규정,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저촉될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함

     입찰자는 발주사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됨

    

6. 평가 및 선정방법


  가. 평가방법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로 구분하여 평가하며, 기술평가는 다시 정량적평가(20점) 정성적평가(70점)로 구분하여 평가함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 중 기술평가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한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함

     협상적격자 중 최고점을 획득한 제안사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기타 지원조건 등을 협상한다.

      - 우선협상적격자와 결렬 시에는 협상적격자 중 차순위자와 협상을 시행함

    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하여 재입찰을 추진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 기타 관련사항 및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름

  나. 협상방법 및 기준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의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 실시

      ·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 가능

     가격협상에서는 당해 사업예산(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기준가격이 됨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며 당해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10일의 범위 내에서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다.

     계약체결 및 이행

      ·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른다.

      · 협상이 성립된 이후 계약을 포기할 경우 연고권 등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음

      · 계약 상대자는 평가위원회 및 우리 공사의 설계안 변경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설계안을 수정·보완하여야 함

    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공사에 납부해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공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찰참가자격에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입찰의 무효 사유 및 처리에 관하여는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행정안전부 예규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합니다.

  나. 입찰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나 법인 명칭, 대표자 이름(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 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 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입찰 및 계약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등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청렴계약, 인권경영의 이행 등을 위해 관련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입찰시 제안요청서 별지 서식 ‘ESG 행동규범(환경·안전·인권·청렴)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우리공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다.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은 모두 사실대로 작성해야 하고, 허위 기재 시 심사대상에서 제외 및 용역 업체 선정 이후에도 자격이 상실됨은 물론, 이로 인한 행정ㆍ재정적 손해에 대해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관련 법규에 따라 입찰보증금 귀속 및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향후 발생하는 입찰 참여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대금청구액의 2.5%를 제주특별자치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업체선정 및 과업진행 과정 중 불가항력의 사유(천재지변 또는 감염병 전파위험 등)에 의해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해당 행사 또는 과업이 연기 및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입찰 절차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 체결 후에라도 위와 같은 불가항력의 사유에 해당되어 해당 행사 또는 과업의 취소가 발생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03.28.시행)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8절 ‘계약이행의 지체와 계약의 해제․해지’에 의거하여 계약의 해제․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사. 본 공고내용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 「대 ‧ 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제주관광공사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상생결제제도 시스템(www.winwinpay.or.kr)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2025.  4.  28.


제주관광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