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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6753-000 공고일시  2025/04/28 16:58
공고명 디지털 융합교육 역량강화 국외 연수 운영 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공고담당자 김정윤(☎: 052-210-58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4,258,840 원
   
배정예산
104,258,840 원
   
추정가격
103,845,16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 중구 북부순환도로 375

전화 : 052-210-5854

전송 : 052-210-5859


용역입찰(규격·가격동시)설명서


    입찰공고번호 : 울산광역시교육청 제2025-199호

    사   업   명 : 디지털 융합교육 역량강화 국외 연수 운영 용역

    개 찰  일 시 : 제안서 평가 완료 이후(2025. 5. 19.(월) 11:00 이후)

    수 요  기 관 : 울산광역시교육청

이 입찰설명서는 울산광역시교육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전화: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울산광역시교육청 재정복지과 김정윤(전화: 052-210-5854)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내용 문의

    울산광역시교육청 미래교육과 디지털교육팀 장학사 김경진(전화: 052-210-5443)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4. 28.

                        울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울산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 http://www.use.go.kr/신문고/울산광역시교육청공익제보센터

  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QR코드 :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처리 및 제보자 보호 등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용역개요

 1.1. 사 업 명 : 디지털 융합교육 역량강화 국외 연수 운영 용역

 1.2. 과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과업지시서의 과업 내용을 사전에 충분히 검토하여 과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 12. 4.(금)까지

 1.4. 연수기간 : 2025. 11. 2.(일) ~ 11. 9.(일) (6박 8일)

   ※ 탐방 연수 국가: 싱가포르

 1.5. 기초금액: 금104,258,840원(추정가격 금103,845,160원 + 부가가치세 금413,680원)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 반드시 부가가치세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기초금액에는 부가가치세 과세대상인 국내과세경비알선수수료 등이 포함되어 있어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국내과세경비, 알선수수료와 그 외 경비를 구분한 상세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2.2. 전자입찰청렴서약제 대상입니다.

 2.3. 지역제한(울산광역시) 대상 용역입니다.

 2.4.「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로서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며, 규격입찰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 나라장터 시스템에「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으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고 본 과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필하고 본 과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3.4.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기업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과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적격조합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입찰차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계약담당자 메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kokoroon@korea.kr, 052-210-5854로 메일수신 확인)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5.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5.1.「지방계약법 시행규」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합니다)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5.2.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5.3.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3.6.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같은 법 시행령」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4.1.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입찰참가신청

  5.1.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5.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5.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납부대상자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5.2.2. 상기 5.2.1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자 이외의 모든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2.3.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6.1. 가격입찰서

    6.1.1. 입찰서 접수 개시 및 마감 일시 : 2025. 5. 15.(목) 10:00 ~ 5. 19.(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6.1.2. 제출방법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6.2. 규격입찰서(제안서)

    6.2.1. 제안서 접수 개시 및 마감 일시 : 2025. 5. 15.(목) 10:00 ~ 5. 19.(월) 10:00

   6.2.2. 규격입찰(제안서) : 직접 방문 제출 (우편, 택배, 이메일 등 제출 불가)

     ☞ 기간 내에 반드시 방문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심시간 (12:00~13:00), 금요일은 08:30 ~ 17:30 까지 접수

          ※ 공휴일 접수불가 

      ▢ 제안 서류는 제안업체 대표 또는 위임받은 해당사 직원이 직접 제출

      ▢ 대표자는 신분증 사본 1부 첨부 및 접수 시 원본 제시

      ▢ 대리인은 6.2.4.2. 입찰대리인 관련 제출 서류 지참

   6.2.3. 제출장소

      ▢ (방문 제출) 울산 중구 북부순환도로 375 울산광역시교육청 5층 미래교육과

                     개발전담팀 (담당자 장학사 김경진 ☎ 052-210-5443)

    6.2.4. 제안서 제출시 유의사항

  

 ☞ 정량적 평가 제안서 및 정성적 평가 제안서를 구분하여 제출

 ☞ 기술능력평가 제안서Ⅰ는 1부(원본)만 제출

 ☞ 기술능력평가 제안서Ⅱ는 총9부 제출(업체표시 금지)

    6.2.5. 제출서류

     6.2.5.1. 입찰참가 신청 구비서류(서식 등 제안요청서 요청 서류 필히 참고)

구분

작성 항목

수량

서식

1

기술능력평가

제안서Ⅰ

(원본)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라장터출력물

2

입찰(제안)참가신청서

1부

서식1

3

위임장

1부

서식1-1

4

사용인장계

1부

서식1-2

5

제안서 표지 양식

1부

서식2

6

일반 현황 및 연혁, 최근년도 경영 상태

※ 증빙자료 첨부

1부

서식3

7

주요 사업 실적

※ 2021년 이후, 3찬만원 이상, 정부기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 연수실적

1부

서식4-1

8

실적 증명서

1부

서식4-2

9

조직 및 인원 현황

1부

서식5-1

10

참여 인력 이력 사항

1부

서식5-2

11

서약서

1부

서식6

12

보안각서

1부

서식7

13

제안서 요약본 및 제안서

1부

서식8

14

정량평가 자체 평가표

1부

서식9

15

기타

서류

인감증명서

1부

-

16

법인등기부등본

1부

-

17

사업자등록증

1부

-

18

기술능력평가

제안서Ⅱ

제안서 요약본 및 제안서

9부

-

19

발표자료

1개

usb 별도

※ 1~17번까지의 서류는 제안서 원본 1부에만 포함

     6.2.5.2. 기타사항

       1) 입찰대리인 관련 제출서류(대표자가 아닌 사람이 서류제출 시)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신분증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는 경우

          (아래서류 모두 지참)

          ①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② 4대보험 중 어느 한 가지 가입 증명 자료 1부

             (위임장에 사용한 인감이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 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등 함께 제출)

       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 관련 제출서류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으로 제출바라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등본, 입찰대리인 관련 서류 등을 미지참 했을 경우에는 FAX전송 확인 후 원본 사후 보완 가능함.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접수 시 관련 서류 사본에 대한 원본 제시 가능)

       4) 가격입찰서, 기술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7. 제안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7.1. 일시 : 2025. 5. 23.(금) 예정, 14:00~

 7.2. 발표장소 : 울산광역시교육청 6층 601호 회의실(예정)

 7.3. 사전등록 : 울산광역시교육청 5층 컴퓨터실, 13:30

 7.4. 참석대상 : 제안 대표사의 관계 임직원, 총괄책임자 등 2인 이내

 7.5. 유의사항

 7.5.1. 발표자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입찰참가업체에 재직 중인 자

      - 재직증명서, 위임장,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최근 1개월내 발급) 지참

  7.5.2.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기한 내에 우리 청으로 제출한 자료로만 발표

      - 노트북, 빔프로젝트는 울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

  7.5.3.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순

  7.5.4. 제안발표 1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진행(타 제안사 발표 청취 불가)

 7.6. 제안서 발표에 참가하지 않은 제안사는 서류만으로 심사합니다.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서평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8. 입찰의 무효

  8.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로 합니다.


9. 가격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9.1.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9.2.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10. 낙찰자 결정

  10.1. 2단계 입찰(가격·규격동시) 선정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평가위원회의 평가점수가 85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업체 에서 가격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제안서 심사를 통해 부적격 업체는 사전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10.2.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제안요청서 참조

  10.3.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전자입찰서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0.4.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 내 최저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만, 규격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는 경우에는 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10.5.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11.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대표자, 상호 등 자기정보확인)

  11.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1.3.「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2절-12-다-1에 의거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동 규정   7-나의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12.1.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2.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13.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2.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붙임1]「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14.1.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울산광역시교육청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북부순환도로 375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 울산광역시교육청 미래교육과

                                          (담당자 김경진 ☎ 210-5443)

     -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복지과 계약팀(담당자 김정윤 ☎ 210-5854)

  14.2. 지방계약법령 및 적격심사기준 정보 제공처

     - 지방계약법령: 법제처 홈페이지(www.moleg.go.kr)→법령정보검색

     - 회계예규: 행정안전부 홈페이지(www.mois.go.kr)→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

  14.3. 본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기  타

  15.1.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5.2. 당해 용역 입찰자는 용역 과업 설명서,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5.3.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15.4.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 건강보험법 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 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따라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안전보건이행서약서

 

 

 울산광역시교육청으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디지털 융합교육 역량강화 국외연수 용역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안전보건 이행계획서)와 함께 산업시민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시민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울산광역시교육청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 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울산광역시교육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울산광역시교육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울산광역시교육청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울산광역시교육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