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5년 온∙오프라인 인기상품 카테고리별 순위데이터 구입』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에 의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3.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일정
◦ 서류접수마감 : 2025. 5. 13(화) 15:00까지 총무팀 방문 접수 (19층)
◦ 제안평가회의 : 2025. 5. 22(목) 15:00, 유통물류진흥원 회의실 (17층)
* 평가회의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추후 개별통보
4. 입찰 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함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에 의거하여 “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자로 신고 되어 있는 업체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참여가 불가함
- 자본금 5천만원 이상이며, 최근 2년간 연간매출액이 1억원 이상인 업체
- 사업개시 2년 이상 경과한 업체
※ 공동수급(컨소시엄) 사업 참여 가능
5.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 가격제안서 1부 (서식2) *상세 가격제안서 별첨 (밀봉 및 날인하여 제출)
◦ 자본금 및 매출액 1부 (서식3)
◦ 주요사업실적 1부 (서식4)
◦ 용역실적증명서 1부 (서식5) *서류접수기한 전 완료된 사업에 한함
◦ 특수관계부존재각서 1부 (서식6)
◦ 참여인력 투입현황 1부 (서식7)
◦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서식8)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서식9) *공동수급형태인 경우에 한해 작성
◦ 합의각서 1부 (서식10) *공동수급형태인 경우에 한해 작성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1부 *대리인 참석시
◦ 직전 3개년도 표준재무제표 각 1부 *세무서 발급
◦ 제안서 원본 및 요약본 각 8부 이상, 제안서 원본수록 USB 1개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무효로 처리한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서 등 구비서류가 도착기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여러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여러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기타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위조․변조․허위작성한 자
※ 무효 처리된 입찰에 대해서는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또한 부당하게 낙찰 받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원칙적으로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다.
7. 기타사항
◦ 입찰참가기관은 제안요청서 등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기관에 있음
◦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회의소 회계규정에 따름
8. 접수 및 문의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39 상공회의소회관 19층
◦ (입찰문의) 경영지원부문 총무팀 오선희 차장 (전화 : 6050-3204)
◦ (사업문의) 유통물류진흥원 박기철 차장 (전화 : 6050-1482)
* 유첨 :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4. 28
대 한 상 공 회 의 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