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공고 제2025–36호
도내 관광사업체 디지털 전환 및 경쟁력 강화 사업
관광객 비대면 서비스 디지털장비 납품업체 모집 공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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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내 관광사업체의 인적서비스 대체 및 관광객 편의성 확대를 위한 디지털 서비스 도입 지원을 위해 스마트기술(테이블오더) 납품업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5년 4월 28일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장
1. 공모개요
❍ 공고목적 : 도내 관광사업체의 인적서비스 대체 및 관광객 편의성 확대를 위한 디지털 서비스 도입 지원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년 12월까지 렌탈 비용 지원
사업예산 : 금팔천만원정(₩80,000,000 / 부가세 포함)
- 사업내역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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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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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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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블오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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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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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수요조사 수량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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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은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년 12월까지 렌탈 비용을 지원함
- 최종 납품업체 선정 후 도내 관광사업체 대상 디지털장비 신청 공고 예정 이며, 관광사업체별 신청 결과에 따라 계약비는 변동 될 수 있음.
❍ 모집대상 : 렌탈형 스마트기술 납품 업체 / 테이블오더
※ 장비별 주요 사양은 '붙임' 파일 참조
❍ 사업범위
- 관광객 비대면 서비스 디지털장비 납품 및 설치
- 업체 대상 기술 및 교육 지원
- 물품 관리 및 유지보수 기간
2. 입찰참가자격 및 제한
1)「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 2에 의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입찰공고일 전일 이전 발급되어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으로 제출
2)「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1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공동 수급(공동이행) 불가
3.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류 제출기간
1) 공고기한 : 2025. 4. 28.(월) ~ 2025. 5. 8.(목)
2) 제안서제출 : 2025. 5. 9.(금) 9:00 ~ 14:00까지(지정날짜 방문접수)
* 점심시간(12:00~13:00) 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 본인(대표자) 또는 대리인 직접 방문 제출
* 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다. 접 수 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213-65, 3층 제주종합비즈니스센터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회원지원팀(☎064-741-8745)
라. 제출서류 : 공고 참가신청 서류, 사업 수행능력 평가, 기술제안서 등
- 제안서(원본 1부, 사본 9부) 10부, 제안요약서, 제안발표자료(PT용) 10부, 제안발표자료가 수록된 USB 1개
- 가격제안서 / 산출내역서 1부(별도 밀봉 제출)
※ 세부 신청 서류 및 서식은 '제안서' 참조
4. 평가방법 : 제출서류에 대해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기술능력 평가점수 (90점)와 가격 평가점수(10점)을 합산하여 고득점 선발
5. 추진일정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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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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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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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 서류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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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28.(월) ~ 5. 8.(목) / 5. 9.(금) 1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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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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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1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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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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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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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15.(목) ~ 16.(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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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내 관광사업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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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업체 계약일 ~ 10일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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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장비 신청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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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시행(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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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 7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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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 ↔ 사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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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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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약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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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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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수 및 대금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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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완료일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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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6.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모든 협상적격업체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시행
❍ 제안서와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공고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게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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