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입찰공고 제2025-746호
일반용역(협상) 전자입찰 공고
[‘중대재해처벌법’시행에 따른 ‘안전·보건확보 의무 준수안내]
○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약칭: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와 위반 시 처벌규정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참가 시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유의사항]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시스템운영에 관하여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 등을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개찰 후 사업계획변경, 입찰참가자격 변경 등 발주청의 사정으로 입찰공고는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예규 최신개정), 입찰공고내용, 과업지시서(붙임),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 기타입찰도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강화군 스마트 헬스케어 경로당 확대(3차) 및 고도화 사업 용역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0일
다. 용역예정(기초)금액: 금1,002,3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과업범위: 헬스케어 경로당 건강관리 시스템 및 양방향 화상시스템 확대 구축
마. 과업설명: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본 용역에 관하여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고,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업부서에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2025. 5. 8. 18:00
사.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7. 16:00 ~ 2025. 5. 9. 16: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금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제출(입찰) 및 계약방식: 총액(제한)입찰, 전자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 자격
가. 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과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으로 등록한 업체
다.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으로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 개발서비스(8111159901)]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으며, 공동수급인 경우 구성원 모두 확인되어야 함
※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 미만 사업으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참여 할 수 없으며,「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제4항 규정에 의하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대기업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입찰참가업체(공동수급업체 포함)는 위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함
4. 입찰참가 등록 및 가격입찰 일정
구 분
|
추 진 일 정
|
비 고
|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교부
|
2025. 4. 28.(월)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www.g2b.go.kr)
|
제안서 제출
|
2025. 5. 9.(금)
10:00~16:00
|
○ 제출장소: 강화군 가족센터 3층
(강화군 강화읍 북문길 11-1, 3층)
가족복지과 노인돌봄팀(☎032-930-3882)
※ 서면문의는 실시하지 않으며, 문의사항 있을 시 유선 문의
○ 제출방법: 방문제출 ※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등 불가
○ 나라장터에 가격입찰 별도 등록할 것
※ 공고 내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필수 확인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심사) 예정
|
2025. 5. 15.(목)
13:30
|
○ 발표 및 질의응답 30분 이내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연락 예정
|
※ 가격제안서를 나라장터(G2B)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을 경우 입찰이 무효처리 되며, 제안서 미제출 업체의 경우에도 가격개찰 전에 사전 판정하여 부적격업체로 제외 처리합니다.
※ 입찰서류 및 제안서 등 제출 구비서류
구 분
|
항 목
|
제 출 서 류
|
입찰참가
등록
제출서류
|
입찰공고에
의함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
②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인감으로 원본대조필)
|
④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과 개인인감증명서)
|
⑤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시 사용인감계 제출)
|
⑥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
|
⑦ 가격입찰서, 가격제안서 각 1부(금액산출근거표 포함)
※ 대표자 인감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
|
⑧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1부
-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1부
|
공동수급인 경우
|
⑨ 대표자선임계 1부
|
⑩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
※ 공동수급체 또한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외한 모든 서류 제출
|
기 타
|
⑪ 청렴서약제 이행각서 1부
|
⑫ 확약서 1부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적
평가
(1부)
|
표 지
|
① 정량적 평가 제안서 표지
|
기술
제안서Ⅰ
|
② 제안서 원본 2부(증빙서류 포함)
※ 작성 규격: A4용지 종방향으로 작성
|
정성적
평가
(9부)
|
표 지
|
① 정성적 평가 제안서 표지
|
기술
제안서Ⅱ
|
② 제안서 원본 1부
③ (심사위원 평가용)제안서 사본 8부
- 평가본은 제안업체를 알 수 있는 표기(회사명, 로고, 마크 등) 미기재
- 투입인력 성명은 특수부호를 사용하여 기재 ex) 김**
※ 작성 규격: A4용지 종방향으로 작성
- 부득이한 경우 A4용지 횡방향 또는 기타용지 일부 사용 가능
※ 총 300페이지(150장) 이내 작성
- 백색표지, 세로형 좌철 제본, 양면인쇄
|
발표자료(1부)
|
① 발표자료: pdf파일 1부(심사위원 평가용)
|
USB(1개)
|
① 정량적 제안서(원본) 및 정성적 제안서(원본 및 평가본, 발표자료) 각 1부 pdf파일 저장 후 제출
* 정량평가용, 정성평가용 서류 일체를 각각 하나의 pdf파일로 제출
|
※ 기타 제출서류 및 제안서 작성 방법 및 제안 설명 방법은 제안요청서 참고
5.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공동이행 방식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자 수는 5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고,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5%이상으로 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 서류 제출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 및 협정서에 주 사업자(지분율 비중이 제일 큰 업체)를 명시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5. 8.(목) 18:00
라.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한 내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하며,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지 않았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요구 기한까지 보완되지 않을 경우 당초 제안서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한 서류가 불명확하여 평가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0’점 처리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에 따라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종합평가하되 평가비중은 기술평가 90점(정량적: 20점, 정성적: 70점), 가격평가 10점으로 하고,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76.5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다. 가격평가와 기술능력평가 중 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는 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거나, 협상 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에 따라 입찰자가 1인뿐인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지 않고 수의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바. 제안서 평가결과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신호)에 의해 공개하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평가위원회는 평가결과 사업목적에 부합되지 않거나 수준미달 등의 경우에는 토의를 거쳐 제안서를 실격으로 처리하여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적용합니다.
7.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8. 견적제출(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9. 청렴계약이행 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강화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에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 제1조(납세의 의무)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에 상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등록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다. 낙찰자는 전자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나라장터(G2B)에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입찰자용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진행이 불가능하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바. 용역 입찰 자격 및 기타 의문사항은 세무회계과(☏032-930-3277)로,
용역과업내용 관련사항은 가족복지과(☏032-930-38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강화군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클린센터) 및 행동강령책임관(감사법무담당관 ☏930-3791~3794)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8일
강 화 군 (분 임)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