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공고 제2025-1537호
「도시비우기 신규사업 기본(디자인) 및 실시설계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공고
❖ 투찰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및 과업내용서를 반드시 확인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본 안내공공문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 및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안내공고문과 서로 다를 경우 안내공고문이 우선 적용됨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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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도시비우기 신규사업 기본(디자인) 및 실시설계 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
라. 기초금액 : 금96,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총액, 제한경쟁(지역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청 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제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같은법 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는 업체로서, 아래 1), 2)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1)의 자격을 갖춘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1)의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함
1)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업종코드: 환경디자인분야 4442, 또는 환경디자인분야를 포함한 종합디자인분야 4444) 또는「공공디자인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1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에 의한 공공디자인 전문회사(업종코드 6484)로 신고를 득한 업체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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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건설기술 진흥법」 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4조 규정에 따라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또는 설계‧사업관리 중 일반 또는 설계 등 용역 일반)으로 등록한 업체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규정에 의하여 엔지니어링사업(도시계획, 조경)의 엔지니어링 활동 주체로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상기 분야에 대하여 기술사사무소로 신고필증을 교부받아 등록을 필한 업체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제8호 또는 제9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투찰 전 세부내역을 확인한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단독 또는 공동수급(분담이행 방식)이 가능합니다.
1)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경우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본입찰에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2)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자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출자비율(분담비중)이 큰 업체로 선임하고 대표사 참여비율을 51% 이상, 기타 구성원 최소비율은 10% 이상(참여인력 최소 1명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원활한 업무추진과 과업수행을 위해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2개사 이내)를 제한함
※ 공동수급 협정서에는 참여업체별 지분율, 공동수급체 간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하여 제출
3)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음
※ 공동수급체 구성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열회사(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 계열회사를 말한다)가 아니어야 함
4)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의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공동수급체 구성 업체만 해당) : 전자제출
1) 제출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2) 제출기한 : 2025.5.14.(수) 18:00한
3)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
※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 업체는 제안서 제출 시 나라장터에 전자제출한 내용대로 공동수급협정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5. 참가자 유의사항
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 제한
1)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
2)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6. 제안요청서 교부
제안요청서는 입찰 공고일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http://www.g2b.go.kr/)
및 부산광역시 홈페이지(http://www.busan.go.kr/) “입찰정보(입찰공고)“에 게재
7. 질의 및 답변
가. 질의서 접수 : 2025.4.28.(월) 18:00 ~ 2025.5.9.(금) 17:00 (E-mail)
나. 질의서 답변 : 2025.5.12.(월) 한, 개별통보
다. 접수 전자우편 주소 : seosangwoo@korea.kr
라. 문의처 : 부산광역시 도시공공디자인담당관 서상우 주무관(☎ 051-888-4346)
마. 질의조건 및 응답
1) 업체가 제출한 서면질의에 한하여 접수 및 답변합니다.
2) 질의 발송 후 전화로 접수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인적사항 누락 및 이메일 오류 등에 의해 응답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8. 가격입찰서 제출: 전자 제출
가. 가격입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5.13.(화) 09:00 ∼ 2025. 5.15.(목) 10:00
다.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기술능력평가 종료 후 가격개찰)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에 참여한 업체만 제안서 제출 가능
* 차세대 나라장터 시스템 운영 중으로 서비스 장애 및 오류 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차세대 나라장터 시스템의 개편사항 및 이에 따른 투찰방법은 입찰참가자가 사전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스템 개편 및 전자입찰 관련 문의처
①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고객센터: www.g2b.go.kr/ehelpdesk
② 정부조달콜센터: (대표) 1588-0800 / (일반) 042-610-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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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 전자입찰금액과 동일한 내용의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를 제안서 제출 시 밀봉하여 겉면에
인감날인 후 제출하여야 함(금액이 상이한 경우 가격입찰서의 금액을 우선 적용)
9. 제안서 제출 : 방문 제출(17:00 이내 도착분에 한함, 우편접수 불가)
가. 일 시 : 2025. 5. 15.(목) 09:00 ~ 17:00
나. 접 수 처 : 부산광역시 도시공공디자인담당관 공공디자인기획팀(부산광역시청 18층)
다. 방 법 : 직접 방문 접수(우편, 이메일, 택배, Fax 접수 불가)
-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 청사출입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사전연락[☎ 051-888-4346(서상우 주무관)]
라. 제출자격: 가격입찰서를 전자입찰로 제출한 업체에 한함
마.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제출 관련 모든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 제출시 나라장터에 전자제출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 입찰 참가 등록업체는 대표자의 인감(사용인감)을 지참하여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는 대표자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야 참가등록이 가능
※ 제안서 제출 시, 나라장터 전자입찰금액과 동일한 내용의 가격제안서를 밀봉하여 발주부서에 수기제출 하여야 하며, 나라장터 입찰금액과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이 상이한 경우 나라장터에 전자로 입찰한 가격을 인정함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기 바람
10. 평가위원 추첨
가. 일 시 : 2025. 5. 15.(목) 09:00 ~ 17:00 (제안서 제출 시)
나. 장 소: 부산광역시 도시공공디자인담당관 공공디자인기획팀(부산광역시청 18층)
다. 추첨방법: 제안자가 제안서 제출 시 부산시에서 정한 심사위원의 수만큼 번호를 추첨
※ 추첨 결과 다빈도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함. 단, 추첨 결과 다빈도수가
같은 위원은 고령자 순으로 선정
11. 제안서 평가 및 발표
가. 평가일시 및 장소 : 2025. 5. 26.(월) 14:00, 부산광역시청 26층 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지
나. 제안서 설명 및 평가방법
1) 방 법 : 제안업체가 평가위원을 대상으로 제안내용을 PPT자료에 따라 설명
(제안발표용 PPT, 파일은 업체별로 준비)
2) 발표순서 : 제안서 평가 당일에 추첨하여 결정하며 타 발표는 청취할 수 없음
3) 발표시간 : 업체별 25분(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
4) 발 표 자 : 사업책임자, 업체별 참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이내
5) 제안서 평가
- 평가위원이 제안자의 제안내용 설명 및 제출된 제안서를 참조하여 정해진 기준에
따라 평가를 실시함(평가기준은 붙임『제안요청서』참조)
다.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제안서 내용이 우선함
라. 제안 설명시 추가자료는 배포할 수 없음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 시 소속 직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를 명시하여야 하며, 사업책임자가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여야 한다. 다만, 제안서 제출 이후 사업책임자의 퇴사,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설명 및 질의응답할 자를 계약담당자의 승인을 받아 다른 소속 직원으로 변경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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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협상 적격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및 「부산광역시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위원회 규칙」에 따라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를 평가하며,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경우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종합평가하며, 배점은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입찰가격평가 10점임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나.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라. 협상의 기준은 협상대상자의 제안서 협상과 가격협상이며, 제안서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을 대상으로 협상하고,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예산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마.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협상기간을 조정 할 수 있음
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일정을 개별통보하고, 협상대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개별통보를 생략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사.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13. 계약체결 및 이행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름
14.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15. 입찰(제안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행정자치부 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16.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 입찰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내용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나.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이 과업내용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발주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다.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내용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만약,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7. 청렴계약제 시행
가. 부산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부산광역시 공고 제2022-3019(2022.10.19.)호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이행 관련자료 및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용역) 계약특수조건 관련 자료는 부산광역시 홈페이지(http://www.busan.go.kr)→ 고시공고 [부산광역시공고 제2022-3019(2022.10.19.)호, 부산광역시 공고 제2011-1369(2011.11.17.)호]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18. 상생결제 시스템 이용 안내
가.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부산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부산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 상품명: 부산은행 / BNK상생결제론(부산은행)
‣ 문의처: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국번없이 1670-0833, 051-620-3466)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 제5항)
1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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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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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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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계약체결 전에 안전관리 능력평가 자료를 사업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0. 기타 사항
가. 입찰등록 시 제안서는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제안서 제출)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제안서(기술제안서,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2)「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관련 계약예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관련 계약예규
다.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며, 공고문 내용과 제안요청서 내용이 상이할 경우 공고문 내용이 우선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전액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 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대금청구 시 계약금액의 2%에 해당되는 부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문의처
- 과업, 자격, 제안서 작성 등: 도시공공디자인담당관 서상우 주무관(☎051-888-4346)
- 입찰관련 문의: 회계재산담당관실 김성곤 주무관(☎051-888-2234)
- 전자입찰 이용 안내: 조달청 전자조달(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산광역시
홈페이지(부패행위신고 배너) 또는 전화(080-777-13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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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28일
부 산 광 역 시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