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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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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7686-000 공고일시  2025/04/28 20:48
공고명 2025학년도 남성초등학교 4,5,6학년 숙박형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서부교육청 남성초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서부교육청 남성초등학교
공고담당자 하성준(☎: 051-469-796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2,859,240 원
   
배정예산
82,859,240 원
   
추정가격
75,326,5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성초등학교 공고 제2025-21호


(긴급)2025학년도 남성초등학교 4·5·6학년 숙박형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남성초등학교 4·5·6학년 숙박형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1) 4학년: 2025. 5. 22.(목) ~ 2025. 5. 23.(금) 1박 2일

    2) 5학년: 2025. 5. 21.(수) ~ 2025. 5. 23.(금) 2박 3일

    3) 6학년: 2025. 5. 21.(수) ~ 2025. 5. 23.(금) 2박 3일 

    ※ 코로나 등 감염병 확산시 일정 변경될 수 있음

  다. 장소 : 4학년 공주 일원(세부일정표 참조), 5학년 서울,경기 일원(세부일정표 참조)

            6학년 제주도 일원(세부일정표 참조)

  라. 참가 예정 인원(※ 참가인원은 증감이 가능함)

구 분

4학년

5학년

6학년

학생

67명

54명

40명

인솔자

3명

4명

4명

70명

58명

44명

  마. 기초금액 :  금팔천이백팔십오만구천이백사십원정(금82,859,240원정)

                 (추정가격: 75,326,582원, 부가세: 7,532,658원)

    ※ 이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바. 여행경비

    1) 4학년

숙박비 및 식비

숙박: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 냉․난방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일반호텔 1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 시설

    【제안한 숙박업체 가계약 확인서(또는 예약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식사: 1박 4식 (숙소식 1식, 현지식 3식)

입장료 및 관람료

세부 일정표의 관람 장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전세버스 임차료

대형버스(28인승,리무진) 3대

  ※ 코로나 등 감염 예방을 위해 반드시 소독(방역)이 완료된 차량을 배치해야 함

  ※ 낙찰자는 제안서에서 제시한 차량과 다른 차량으로 변경하여 배정할 수 없음. 불가피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학교장과 협의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제안서의 차량보다 오래된 연식의 차량으로 변경하여 용역 수행 불가

▪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 불가

여행자보험

▪ 최대보상한도 1억원

※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 포함

기타경비

▪ 레크리에이션 경비, 가이드비, 유인물 제작비 등

의료비

▪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안전요원

결격사유가 없는 안전교육을 이수 안전요원 (5명)

용역이윤율

▪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2) 5학년 여행경비

숙박비 및 식비

숙박: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 냉․난방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일반호텔 1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 시설

    【제안한 숙박업체 가계약 확인서(또는 예약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식사: 2박 7식 (숙소식 2식, 현지식 4식)

입장료 및 관람료

세부 일정표의 관람 장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전세버스 임차료

및 

KTX이용료 

대형버스(45인승) 2대, KTX(부산-서울(광명) 왕복

  ※ 코로나 등 감염 예방을 위해 반드시 소독(방역)이 완료된 차량을 배치해야 함

  ※ 낙찰자는 제안서에서 제시한 차량과 다른 차량으로 변경하여 배정할 수 없음. 불가피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학교장과 협의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제안서의 차량보다 오래된 연식의 차량으로 변경하여 용역 수행 불가

▪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 불가

여행자보험

▪ 최대보상한도 1억원

※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 포함

기타경비

▪ 가이드비, 유인물 제작비 등

의료비

▪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안전요원

결격사유가 없는 안전교육을 이수 안전요원 (4명)

용역이윤율

▪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2) 6학년 여행경비

숙박비 및 식비

숙박: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 냉․난방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일반호텔 1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 시설

    【제안한 숙박업체 가계약 확인서(또는 예약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식사: 2박 7식 (숙소식 2식, 현지식 4식)

입장료 및 관람료

세부 일정표의 관람 장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전세버스 임차료

및 

KTX이용료 

대형버스(45인승) 2대, 부산-제주 항공권 왕복

  ※ 코로나 등 감염 예방을 위해 반드시 소독(방역)이 완료된 차량을 배치해야 함

  ※ 낙찰자는 제안서에서 제시한 차량과 다른 차량으로 변경하여 배정할 수 없음. 불가피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학교장과 협의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제안서의 차량보다 오래된 연식의 차량으로 변경하여 용역 수행 불가

▪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 불가

여행자보험

▪ 최대보상한도 1억원

※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 포함

기타경비

▪ 가이드비, 유인물 제작비 등

의료비

▪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안전요원

결격사유가 없는 안전교육을 이수 안전요원 (4명)

용역이윤율

▪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여행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고,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대금 청구 시 여행알선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에 대해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코로나 등 감염병 대응단계에 따른 교육청 지침 준수) 현장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아. 특기사항

  1) 참가 학생과 인솔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합니다.

  2) 인솔교직원의 비용은 학생과 같은 금액으로 하되, 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합니다.

  3)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학생과 인솔교직원 1인당 금액을 작성한 ‘4·5·6학년 숙박형 현장체험학습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낙찰자는 숙박(식사 포함) 시설 및 차량용역 계약서, 허가된 업체인지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및 보험

      가입 확인서를 계약서류 제출시 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구 분

보험종류

차    량

자동차종합보험

숙식시설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5) 낙찰자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을 배치하여야 함(4명 배치)

      ※ 안전요원 자격요건 :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응급구조사, 간호사, 청소년지도사, 소방안전교

       육사, 경찰·소방 경력자, 숲길체험지도사(산림청), 교원자격증 소지자 중 일정한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

       안전요원 교육은 대한적십자사에서 실시 및 이수증 발급 해당 자격증 + 안전교육이수증 모두 있어야 하며,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자필서명) 등을 제출하여야 하고 결격사유 발생 시 대상자 교체

    6) 차량, 비행기 등 출발 전 낙찰업체 주관으로 교통안전정보 확인우리학교 교사, 학생들을

        대상으로 안전교육 실시

    7) 부산광역시교육청 현장체험학습시 학생수송차량 대열운행금지 등 안전 7대 수칙 준수

    8) 전세버스 운전자 현장체험학습 기간 중 매일 음주 측정, 전세버스 기사 제복(정장) 착용 의무화

    9)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남성초등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의거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항공비, 숙박비 및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차량비, 인솔자 경비, 알선수수료, 레크리에이션비, 안전요원 및 기타 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부산광역시) 입찰입니다.

  라)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중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고,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및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하여야 하고,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실시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인 경우에는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가지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신규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출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 기간 : 2025. 4. 29.(화) 10:00 ~ 2025. 5. 9.(금) 10:0까지

               ※ 평일 09:00 ~ 16:00, (※주말, 공휴일 접수불가)

  나) 제출 장소 : 남성초등학교 본관1층 행정실

  다) 제출 방법 :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 1)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2)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과 같음’ 날인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서류가 미비할 경우 접수 불가

라. 유의사항

  1) 접수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우리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접수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가벼운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와 같은 효력을 가집니다.

  3) 우리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애초 제출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할 수 없을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 서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사본은 원본대조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2】

    2) 제안서 8부【붙임3】

      - 규격 A4(세로), 반드시 우리학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증빙서류포함

    3) 입찰공고일전일 기준 최근 5년이내 완료한 현장체험학습(숙박형) 계약실적증명서(초등학교 실적만 해당) 1부

   ※ 해당기관이 발행한 실적증명서 또는 전자계약의 경우 조달청 실적증명 인정(계약서 사본 불인정)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6)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10) 숙박업체 가계약 확인서(또는 예약확인서) 1부

   11)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1부9T R99

   13) 최근년도 경영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자료 1부

   14) 정규직원 현황 및 고용사실 증빙서류 각1부【붙임3-4】

    ※ 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 이전 건강보험납부확인서 등 4대보험 가입증명서

   15) 안전요원 연수 이수증, 자격증, 확인서 사본 각 1부

   16) 서약서 1부【붙임5】

   17) 청렴서약서 1부【붙임6】

   18)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6.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 4. 29.(화) 10:00 ~ 2025. 5. 9.(금) 10:00까지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시행하며, 한 번 제출한 가격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입력사항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의거 개찰 일시 이전까지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의 취소를 신청하여 전자입찰서가 무효로 처리되면 그 전자입찰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이 임박하여 투찰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 여유를 두고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25. 5. 9.(금) 14:00 이후

나. 개찰 장소 : 남성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일정 등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 및 제42조제1항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우리 학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야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s://www.pen.go.kr) 》사용자별 정보 》정보공개 》입찰/계약정보 》입찰정보 》학교입찰정보란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재합니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051-469-7963)로, 전자입찰 이용 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우리 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투명하고 소통하는 부산교육 실현을 위해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마당 → 신고하기 →  공익제보센터

      

    


2025. 4. 29.



남성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