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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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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7734-000 공고일시  2025/04/28 21:42
공고명 2025년 충청남도 다회용컵 운영시스템 구축?운영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수요기관 충청남도
공고담당자 채용병(☎: 041-635-36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4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4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4,400,000 원
   
배정예산
114,400,000 원
   
추정가격
104,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청남도 공고 제2025-845호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충청남도 다회용컵 운영시스템 구축·운영 용역

  나.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다. 기초금액: 금114,400,000원(추정가격 104,000,000원, 부가가치세 10,400,000원)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년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서류 제출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기간: 2025. 5. 14.(수), 10:00 ~ 17:00까지

  나.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접수방법: 직접방문 제출(우편접수는 불가)

  다. 제출장소: 충청남도 환경관리과 자원재활용팀 (본관 3층)

  라. 제안설명 및 평가회: 2025. 5. 21.(수) 14:00~ / 도청 소회의실 206호(예정)

   ※ 발표순서는 접수순에 의하며, 발표시간은 업체별 30분(발표시간 20분 , 질의응답 10분)입니다.

       발표자는 사업총괄책임자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확인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협상절차와 세부적용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에 의합니다.

   ※ 부가가치세 면세기관은 입찰시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투찰 후 계약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며 면세기관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다음 조건을 충족하는 자격을 갖춘 자

  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 업종업종코드: 9999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5. 공동계약

  가. 단독계약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이 가능하며, 공동수급 형태로 제안할 경우 당사자 간 책임, 권리, 자격,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 표준협정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최소 지분율은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사는 입찰참가자격을 가장 우수하게 갖추고 지분율이 가장 큰 업체로 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나. 평가는 기술능력평가 80%(정량적 평가 20%, 정성적 평가 60%), 가격평가 20%이며
가결과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순에 의하여 협상적격자를 선정하되, 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합니다.



7.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서류(충청남도 환경관리과 제출)

  

구분

세 부 내 용

제출부수

비고

입찰참가

등록 신청

-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3개월 이내 발급)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위임장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별지 제2호

- 사용인감계,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별지 제3호

- 서약서

별지 제4호

- 보안각서

별지 제5호

- 개인정보 동의서

별지 제6호

-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별지 제7호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 제8호

- 제안자 유의사항 동의서

별지 제9호

-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별지 제10-1호

-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별지 제10-2호

정량적

평  가

- 신용평가 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2부

 

- 주요사업 실적(최근3년)

별지 제11호

- 실적증명서(원본 및 원본대조필)

별지 제12호

- 부정당업자 지정내역(최근3년)

별지 제13호

- 신인도평가 관련 서약

별지 제14호

- 참여인력 조직표

별지 제15호

- 참여인력 총괄

별지 제16호

- 참여인력 이력사항(인력별)

별지 제17호

정성적

평  가

- 제안서 표지

10부

별지 제18호

- 제안서 목차

별지 제19호

입찰서

※ 밀봉

- 입찰서 표지

원본1부

별지 제20호

- 입찰서

별지 제21-1호

- 가격산출내역서

별지 제21-2호

- 봉투작성방법

별지 제21-3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출서류의 미비로 인한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으며,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일시(공고문 참조)까지 제출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고, 제출서류에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언급이 없는 항목, 증빙자료가 없는 내역은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서식 등 서류제출과 관련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충청남도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 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안전보건 확보의무)에 의거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 등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하여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충남넷 홈페이지(계약정보공개시스템)에 공개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금액, 계약기간, 계약상대자 등 계약체결 결과

      - 선금, 기성금, 준공금, 하도급 등 대금 지급내역 등

   다.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용역계약일반조건․용역계약특별조건,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자는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 소화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을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공개합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처

     ○ 제안요청서 및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은 환경산림국 환경관리과(041-635-4451)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은 자치행정국 운영지원과(041-635-3673)

     ○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충남대로 21 충청남도

        (인터넷주소: http://www.chungnam.net /(계약정보시스템)




2025. 4. 28.

충청남도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