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톤 환경에너지시설 공고 이엔이성남25-64호
100톤 환경에너지시설 대기측정기기 연간 유지보수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100톤 환경에너지시설 대기측정기기 연간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06. 01. ~ 2026. 05. 31.
다. 용역내용 : 대기측정기기 2SET
[1회/주 정기점검 및 요청 시 수시 점검, 자세한 사항은 과업내용서 참조]
라. 용역장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567 100톤 환경에너지시설
마. 추정금액 : 89,929,000원(추정가격 금81,753,636원, 부가세 금8,175,364원)
바. 기초금액 : 89,92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낙찰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므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합니다.
다.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 가한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
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 결정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1-5,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에 의하여 평가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
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
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
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및 제15조에 의한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유자격자로서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위치한 업체이며
다. 대기환경보전법 제32조의2“대기오염측정기기 관리대행업 등록”을 마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 일) 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입찰참가업체는 2025. 05. 07.(수) 16:00까지 아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단, 평일17시 이후 및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① 측정기기 관리대행업 등록증(입찰 공고일 이전 발행분만 인정함) 1부
②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 제 출 처 : 100톤 환경에너지시설 관리팀
☞ 제출방법 : 우편, 직접제출, 팩스(031-730-3088)
※ 팩스 및 우편 제출 후에는 반드시 문서 전달상태를 유선(Tel 031-730-3081)으로 확인하시기 바라며, 또한 서류 미제출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
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토․일․공휴일인경우 그 전일) 등록해야 합니다.
4. 입찰서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제출기간 : 2025. 04. 29.(화) 14:00 ~ 2025. 05. 08.(목) 10:00
다. 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 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해야 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투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5.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05. 08.(목) 11:00
나. 장 소 : 성남시 100톤 환경에너지시설 입찰집행관 PC
*개찰발표는 낙찰자 결정 절차에 소요되는 시간이 있어 다소(1~2시간) 지연 될 수 있습니다.
6. 현장설명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5조 제3항에 의거 생략하며, 과업내
용서로 갈음합니다.
나. 자세한 사항은 환경에너지솔루션㈜ 관리팀【TEL:031-730-3081】로 연락 바랍니다.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제출서류 검토결과 입찰참가자격에 합당한 업체로 통보받은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 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 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단,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계약보증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지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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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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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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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1의「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
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등 입찰
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용역관련 세부사항 : 관리팀(담당 : 김승윤) ☏ 031-730-3080
○입찰․계약 관련사항 : 관리팀(담당 : 김재향) ☏ 031-730-308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성남시 100톤 환경에너지시설
위탁운영사 환경에너지솔루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