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3999-000 공고일시  2025/04/29 08:21
공고명 2025년 남원권 필수보건의료 문제 기초조사(용역) 소액수의 견적공고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 수요기관 전라북도 남원의료원
공고담당자 장세정(☎: 063-620-144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000,000 원
   
배정예산
38,000,000 원
   
추정가격
34,5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충정로 365

그림입니다.

TEL. (063) 620-1440

FAX. (063) 620-1196


 

 

남원권 필수보건의료 문제

기초조사(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 공고 제2025–7호


입 찰 명 :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 남원권 필수보건의료 문제 기초조사 용역


  이 입찰공고서는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에서 진행하는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리계(620-1440), 남원권 필수보건의료 문제 기초조사 용역에 관한 문의사항은 보건의료복지통합지원실(620-11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

 

JEONBUK STATE NAMWON MEDICAL CENTER


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 공고 제2025–7호


 

 

남원권 필수보건의료 문제

기초조사(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일시

용     역     명

 남원권 필수보건의료 문제 기초조사 용역

용   역   개   요

 세부 과업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용   역   기   간

 계약일로부터 ~ 2025.11.30.

입 찰 개 시 일 시

2025.04.30(수) 09:00

입 찰 마 감 일 시

2025.05.08(목) 10:00

개 찰(입 찰) 일 시

2025.05.08(목) 11:00  입찰집행관PC

기  초   금  액

금38,000,000원(추정가격 34,545,455원 + 부가세 3,454,545원)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 제3항에 따라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전자입찰(G2B)로 진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안내는 전자입찰(이후부터“입찰”이라 합니다)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 소액수의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입찰입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 과업지시서에 따라 용역 이행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다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되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둔 자.

  다.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등록한 업체

  라. 비영리법인이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2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바. 다음 실적 제한을 충족하는 업체 : 최근 5년 이내,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단일계약 3,500만원 이상의 「공공보건의료 협력체계 구축사업 관련」학술용역 연구 이행 실적이 있는 업체.

  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4. 제출서류(미체출 시 개찰에서 배제함)

  가. 제출기한 : 2025. 05. 07(수) 09:00~15:00까지

  나. 제 출 처 : 전자우편 nw303@hanmail.net 계약담당자(☎063-620-1440 장세정)

  ※ 전자우편으로 제출 하시고 반드시 송신확인 하시기 바랍니다.(연락처 및 팩스번호 담당자명 기입해 주세요)

  다.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 용역실적증명서 1부.

  ※ 실적증명서는 추후 낙찰자는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감일시 이후 제출은 응찰의 자격이 없습니다.


5.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이 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낙찰하한율 88% 이상)로서 최저가격을 입찰한 자의 순으로 결정하며, 낙찰가 하한선 미만 투찰자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 순위자로 결정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여부는 “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 제1항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에 관한 사항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과업지시서 등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 의료원에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개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관계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계약 및 입찰사항 전반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 또는 계약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제1항의 행위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한다.

  라.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리계(620-1440), 남원권 필수보건의료 문제 기초조사에 관한 사항은 보건의료통합복지지원실(620-11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04월 29일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