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덕고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2025학년도 1학년 성덕고등학교 수련활동 수련시설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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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공고서는 성덕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수의계약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Ⅱ. 중소기업기본법,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Ⅵ.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Ⅶ.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 위 법령은 공고일 전 최신 법령과 그 법령의 시행일에 따라 적용됩니다.
공고문 관련 문의 사항은 성덕고등학교 행정실(062-714-885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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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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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 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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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이 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지킬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성덕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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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때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 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따라 최대 2억 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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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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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1학년 성덕고등학교 수련활동 수련시설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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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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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5,999,320원(금사천오백구십구만구천삼백이십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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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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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4. ~ 2025. 11. 6.(2박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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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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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 및 전라북도에 소재하는 청소년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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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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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331명(학생 320명, 인솔교사 11명, 예정인원은 증감 가능함)
1)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함.
2) 교사 참가비용 중 숙박비 및 식비는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정산함.
(산출내역서 상 교육비, 시설이용료 등 무료인 항목 제외하고 정산)
3)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등 면제대상 학생은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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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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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2박), 식비(6식), 시설이용료, 교육진행료, 부가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경비에 대한 총액(수련시설까지의 학생 수송용 차량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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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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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별도의 과업지시서의 프로그램 진행에 가능한 수련시설이어야 하며,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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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소액수의 총액(견적)입니다.
다. 지역제한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인증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는 업체로, 청소년 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시설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전라남도 혹은 전북특별자치도 소재 업체
다. 집단급식소 설치신고 등록된 업체로 영양사를 직원으로 보유한 업체
- 참여인원 331명이 1시간 이내로 식사를 마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250석 이상 권장)
라. 청소년활동진흥법 제25조, 청소년활동진흥법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의무보험에 가입한 업체.
마. 참가예정인원이 모두 숙박할 수 있는 수용능력을 가진 업체.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사.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미 자격자가 견적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과업지시서의 프로그램 진행에 가능한 수련시설이어야 하며,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5. 2.(금) 10:00 ~ 2025. 5. 8.(목)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시 견적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가. 개찰일시 : 2025. 5. 8.(목)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다. 재입찰 여부 : 재입찰 허용, 재입찰 시 예비가격 신규작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하여 복수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22조에 의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지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제출 참가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거나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 개찰결과 유찰시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1) 견적서(비용내역서) - 숙박비, 식비, 시설사용료, 교육활동비 등 세부내역 명시
2) 식단표, 객실 배치도(방 배정), 교육일정표(프로그램)
3)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식당의 규모 등)
4) 계약담당자 주민등록증 사본
5)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6)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7)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및 급식위생점검표 사본
8)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화재보험가입증권 사본,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등
9)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10) 청렴서약서, 수의계약각서
11) (법인)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사용인감계(인감도장 날인)
12)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3)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4)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6) 소방안전점검결과 및 전기안전점검결과 가스안전점검 결과 사본(최근분)
17)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서 사본 및 인증프로그램 확인서 사본
18)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19) 음식물배상책임보험
20) 숙소정원확인-(등록증에허가된숙박정원확인)
21) 안전요원 배치계획
(자격증 서류, 성범죄 경력 및 아동확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서)
마. 낙찰자 결정전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에서 해당 업체를 방문하여 본 용역이 수행이 가능한지 여부 및 환경을 확인하고, 본교의 용역을 수행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업체를 배제할 수 있으며 차 순위를 낙찰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동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체결 제한처분을 할 수 있습니다.
가.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가. 본 전자견적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전자견적제출에 활용합니다.
나.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견적제출안내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고 내용은 광주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 (http://www.gen.go.kr)『계약정보』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2-714-8853)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29일
성 덕 고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