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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4846-000 공고일시  2025/04/29 11:11
공고명 대구섬유박물관 전시 리모델링 종합기본계획 및 타당서 조사 연구
공고기관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수요기관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공고담당자 이미지(☎: 053-980-10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000,000 원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섬유박물관 공고 제2025-1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대구섬유박물관 전시 리모델링 종합기본계획 및 타당성 조사 연구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1. 20.까지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의함

  라. 기초금액 : 금8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등록 및 개찰(전자입찰)

  가. 가격입찰서 제출

    - 일    시 : 2025.05.12.(월) 09:00 ~ 2025.05.14.(수) 10:00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차세대 나라장터)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나. 개찰일시 : 2025.05.14.(수) 14:00

  다. 개찰장소 : 대구섬유박물관 사업담당자 PC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에 참여한 업체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견적서를 제출해야하며,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될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3.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입찰관련 서류

  가. 제출일시 : 2025.05.14.(수) 10:00 ~ 17:00

  나. 제출장소 : 대구섬유박물관 (☏ 053-980-1034)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 227, 대구섬유박물관 301호)

  다. 제출방법 :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방문접수(우편, 팩스, 이메일 제출 불가)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에 따름

      ※ 가격 제안서(입찰금액)은 1차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적으로 투찰하고,

         제안서 접수시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를 밀봉하여 사용인감 날인 후 추가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입찰한 가격입찰서(가격제안서)와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산출내역서의 합계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입찰한

         가격입찰서 금액으로 함


4.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 기준)”에 따름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규정에 적합하고, 동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에 따른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    (업종코드 : 4442) 또는 환경디자인을 포함하는 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 :    4444)〕로 신고를 필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   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   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2         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연구기관

    ○ 고등교육법에 제 2조 규정에 의한 대학, 산업대학, 전문대학 내의 조사연   구 용역기관(산학협력단, 부설연구소)

    ○「민법」제32조에 의거 비영리법인으로 설립 허가 및 등기를 필한 학회, 연   구기관, 단체 또는 법인


  다.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6. 평가위원 추첨 및 제안서 평가

  가. 평가위원 추첨

    1) 일    시 : 2025. 5. 14.(수) 10:00 ~ 17:00

    2) 장    소 : 대구광역시 동구 동구 팔공로 227, 대구섬유박물관 301호

    3) 추첨방법 : 제안자가 제안서 제출 시 심사위원의 수만큼 번호를 추첨

      ※ 추첨 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한다.

         (단, 추첨결과 다빈도수가 동일한 위원은 고령자 순으로 선정)

  나. 제안서 평가(발표)

    1) 일    시 : 입찰 마감 이후 별도 통보

    2) 장    소 : 대구섬유박물관 3층 회의실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7.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04.01.) 제8장 입찰유의서 기준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등기관청에 상호 또는 대표자 변경신고 후 변경사항이 확정되지 않아 입찰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할 수 없어 변경 전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한 입찰은 유효한 입찰로 간주합니다.

  다.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 제2절 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대구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대구섬유박물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기준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에 의거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제안서를 평가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제안내용의 전문성, 기술성, 창의성 등의 정성적 평가요소가 중요하므로,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가격평가(10점)을 합산하여 70점 이상인 경우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가격입찰서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다. 종합점수가 같을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라. 결정된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마.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바. 기타 평가와 관련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산업안전보건법」 및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별지 1]

    ※ 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 참고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별도의 보상은 시행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내용 공개는 관련 규정 및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제안서에 거론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을 적용합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문의처 : 대구섬유박물관 용역담당 (전화 053-980-1031)

              전자 입찰이용 안내 : 나라장터 콜센터 (전화 1588-0800)
















[별지 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대구섬유박물관 전시 리모델링 종합기본계획 및 타당성 조사 연구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