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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8543-000 공고일시  2025/04/29 11:19
공고명 2025학년도 환서중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운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환서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환서중학교
공고담당자 배정미(☎: 041-412-70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891,660 원
   
배정예산
16,380,826 원
   
추정가격
14,891,66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환서중학교 공고 제2025-2호


2025학년도 환서중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운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명

2025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운행) 임차 용역

용역기간 및 수량

.기간: 2025. 10. 16.(목) ~ 10. 17.(금) / 17대

※ 일정 및 수량은 학사일정 변경 등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상세 일정은 게약 특수조건 참조(출발/도착시간 필히 확인)

기초금액

금14,891,660원

※ 부가세, 유류대,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낙찰자 결정방법

제한적 최저가 낙찰

공  고  기  간

2025. 4. 29.(화) ~ 2025. 5. 8.(수) 14:00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30.(수) 10:00 ~ 2025. 5. 8.(수) 14:00 (G2B 전자접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8.(수) 15:00 / 본교 견적집행관 PC

※ 개찰 일시는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 받는 전자견적입니다.

  나. 지역제한(충청남도)에 의한 총액 견적 제출입니다.

  다.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나.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되어 있는 업체로,「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교 계약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지입차량 불가)으로서 정기검사를 필하고 책임보험, 종합보험가입확인서, 차량등록원부,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동안 본 용역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한다.

  마. 조달청 전자견적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견적 이용자 미등록업체는 전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부적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자. 전자견적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견적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 기준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 후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7호)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정부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이내에 제반서류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견적의 무효

  견적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를 준용합니다.

7.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환서중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자치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을 따릅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 통지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급토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비용)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아. 기타 문의 사항은 환서중학교 행정실(☎041-412-70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29.


환서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