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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5999-000 공고일시  2025/04/29 12:07
공고명 서울애화학교 통학버스 리스(1대) 계약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애화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애화학교
공고담당자 최인숙(☎: 02-987-51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7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5/13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0,372,000 원
   
배정예산
120,372,000 원
   
추정가격
109,429,091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애화학교 공고 제2025–29호


서울애화학교 통학버스(1대) 리스 계약 입찰 공고


 

 

< 청렴계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견적]․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낙찰 취소 및 계약 해제, 해지

   - 지방계약법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클린폰:☏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서울애화학교 통학버스(1대) 리스 차량 계약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다.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라. 공동수급체(공동이행방식) 구성 불허

  마. 리스개요

차          종

단위

수량

기 초 금 액

리스(계약)기간

현대 카운티 디럭스 초 장축 디젤(29석)

* 어린이 통학버스 개조

1

120,372,000원

(부가세 포함)

 차량인도일로부터 60개월

※ 본 기초금액은 통학버스 1대를 기준으로 산정한 총액(투찰 기준가)임

   바. 리스료 지급방법: 매월 월말지급(리스기간 내 동일 금액 적용)

   사. 기타사항

    1) 차량인도일: 2026.04.20.까지, 생산 일정 변동 시 추후 협의(장소 : 서울애화학교)

    2) 리스(계약)기간 종료 후 리스 버스는 공급기관에 반환

    3) 리스료에는 등록세, 자동차세, 보험료 등 일체 비용이 포함된 금액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4) 버스는 리스회사에서 자체 구입하여 공급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서(별첨)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함 (조달 구입 아님)

      ※ 기타사항은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 차량 사고에 의하여 보험료가 할증되어 청구되는 경우에도 계약 리스료 조정 불가능함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일정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2025. 5. 07.(수) 13:00 ∼

2025. 5. 13.(화)12:00

2025. 5. 13.(화) 13:00

서울애화학교

행정실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입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 시스템(입찰 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4.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 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여신전문 금융업법에 의한 리스(시설대여)업 등록자로 조달청에 입찰 참가 등록업체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법인등기사항 전부증명서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다.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 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조달청 근무 시간 내)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 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 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 서비스 유의 사항 안내 참고)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자들이 전자 추첨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을 위한 입찰금액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의 87.745% 미만으로 입찰한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입찰은 무효 처리 됩니다.

  다. 동일 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 참가 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 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관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8조에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및 입찰 준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 학교에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 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별첨 “과업 지시서”(버스 디자인·색상 등)을 열람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이용자약관 및 사용안내서, 공고문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발주기관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 참가 신청자는 입찰에 제출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기타 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은 서울애화학교 행정실(02-987-516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개찰 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 05. 07.


서 울 애 화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