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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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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8712-000 공고일시  2025/04/29 13:54
공고명 2025학년도 충주중산고등학교 글로벌 인재육성 해외연수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주중산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주중산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나지영(☎: 043-851-27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20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9,086,000 원
   
배정예산
389,086,000 원
   
추정가격
353,71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주중산고등학교 공고 제2025–15호

(긴급) 2025학년도 충주중산고등학교

글로벌 인재육성 해외연수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2025학년도 충주중산고등학교 글로벌 인재육성 해외연수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9일

충주중산고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 향응 등의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흥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     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학년도 충주중산고등학교 글로벌 인재육성 해외연수 위탁용역

기초금액

금389,086,000원(부가세포함)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충주중산고등학교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입찰방법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장소

- 기간 : 2025. 04. 29.(화) 14:00 ~ 2025. 05. 13.(화) 14:00

-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제안서 

제출기간 및 장소

- 기간 : 2025. 04. 29.(화) 14:00 ~ 2025. 05. 13.(화) 14:00

- 장소 : 충주중산고등학교 행정실(1층)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25. 05. 16.(금) 14:00, 충주중산고등학교 지인누리실(1층)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05. 20.(화)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체험학습 기간

- 기간 : 2025. 8. 25.(월) ~ 2025. 8. 30.(금) (4박6일)

- 사전답사기간 : 2025. 6월·7월 중

※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

체험학습 장소

호주

예상인원

153명(학생 135명, 인솔교사 14명, 사전답사 4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함.

※ 사전답사비는 전체 여행 경비에 합산한다.

경비내역

1. 왕복항공비: 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세금, 출국 수속비,      기내식 및 위탁수화물 비용 등 제반 경비 포함

2. 국·내외 전세버스비: 국내차량 45인승 4대, 국외차량(시드니 현지) 40인승 5대 각종 통행료, 기사 팁, 운전자 초과근무 수당, 주차비 등 제반 경비 일체 포함, 수행원, 현지 가이드비(버스당 1인, 행사 중 모든 팁 포함)

3. 숙박비: 4성급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4박

4. 식비: 물값, 세금 및 봉사료 포함

5. 입장료 및 관람료: 제반비용 모두 포함(교직원 및 답사관람 포함)

6. 현지 기관 방문 소요경비

7. 여행자 보험: 최고 보상한도 2억원 이상

8. 유심칩: 4박 6일 사용, 참가인원 전체

9. 사전답사비: 학교측 사전답사비는 전체 여행 경비에 합산한다. 본 체험학습 4박 6일의 일정과 내용을 모두 체크할 수 있는 형태로 진행

10. 필요시 감염병 진단검사비용: 체험학습을 위한 출입국 과정에 방역당국에서 요구하는 검사

11. 제세공과금, 알선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등 체험학습에 소요되는 모든 경비 일체 (※과업설명서 참조)

  가. 기초금액 : 금389,086,000원(부가세포함)

    1)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보험료, 기타경비, 예비비 등)로 작성하되 학생, 인솔교사 구분하여 1인당 금액을 명기하여 제출합니다.【붙임12】

    2) 기초금액은 일정표(과업설명서)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일정 변경에 따른 경비는 계약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3)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면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합니다.

    4)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충주중산고등학교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나. 특이사항

    1) 계약 연기 및 취소 등 변경 요건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천재지변, 상급기관 및 정부의 명령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 시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체험학습을 취소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항공권은 우리학교 글로벌 인재육성 해외연수 일정에 맞도록 발권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우리학교에서 선 예약한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처리해야 합니다.


  ※ 항공권 예약현황(인천(인천공항)↔호주(시드니국제공항))

구분

2025.8.25.(월)

2025.8.30.(토)

비고

인천→시드니

(149석)

시드니→인천

(149석)

출발

8월 25일 22:10

8월 30일 11:40

티웨이항공

도착

8월 26일 09:55

8월 30일 21:30



    3) 낙찰자(계약자)는 정산 시 현지 여행사, 항공사 등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낙찰자(계약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충주중산고등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결과(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확정된 자(80점 이상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12부(원본 1부, 심사용 11부)를 본교에 직접 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G2B(http://www.g2b.go.kr)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총액입찰이며 제안서 적격자 중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입찰(충청북도)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진행 일정

구  분

기   간

부 서

비  고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04. 29.(화) 14:00

~ 2025. 05. 13.(화) 14:00

-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제안서 제출기간

2025. 04. 29.(화) 14:00

~ 2025. 05. 13.(화) 14:00

행정실

 

제안설명회

2025. 05. 16(금) 14:00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지인누리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05. 20.(화) 10:00

행정실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북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입찰 참가자격 배제조항>

․입찰 공고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하는 행위

․입찰 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기타 사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름


5.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본 공고문 제안요청서 및 과업설명서, 용역 계약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 제출

    1) 제출기간 : 2025. 4. 29.(화) 14:00 ~ 2025. 5. 13.(화) 14:00

    2)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 가격 입찰서 제출(G2B) 유의사항 】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격입찰서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는 입찰무효 처리되며,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4. 29.(화) 14:00 ~ 2025. 5. 13.(화) 14:00

       (단, 접수시간은 평일 09:00~16:00이며, 토․일․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제안서 제출장소 : 충청북도 충주시 방아길 20(호암동)

                        충주중산고등학교 행정실(☎ 043-851-2783)

    3) 제안서 제출방법 : 직접 접수(우편, FAX, 메일 등 접수 불가)

      ※ 봉투에 밀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기하여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고용사실증명서류(최근 3개월 이내 4대보험 가입 증자료, 재직증명서 등)을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

    4) 제출서류(사본의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인), 제안요청서에 본교 붙임 양식으로 제출)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2】

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붙임3】대표자가 아닐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3. 제안서 12부(【붙임4】규격 A4 크기(가로상철), 바인더·링제본 형태 제출 금지)

 ※ 별지 서식으로 첨부한 표지 포함 ※ 증빙서류 첨부

4. 실적증명서 각 1부【붙임8】

 ※ 공고일 기준(2025.4.29.) 최근 5년간 완료한 초·중·고등학교 해외현장체험      학습(수학여행,현장체험)

 ※ 현재 진행중인 계약은 계약서 사본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및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

8.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최근연도 자료)

10.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1부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 가입 증빙서류(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등)

 ※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11.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12.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붙임9】

13. 입찰보증금보증서(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참조

14.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1부【붙임10】

15. 각서 1부【붙임11】

16.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낙찰자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2.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붙임12】

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13】

4. 현지 여행사,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보험 관련     서류 각 1부

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붙임15】

6.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붙임22

7.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각 1부【붙임24~25】

8.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제안요청서 붙임 참조,【붙임12~28】)


 

  

【 서류 제출 시 유의사항 】

* 입찰 참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    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함

* 부정한 방법 또는 위조·변조·허위로 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하며, 추후에 발견될 경우 낙찰 또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

7. 제안서 설명회(업체 참여)

  가) 일시 : 2025. 5. 16.(금) 14:00 (참가업체는 13:50까지 등록)

      ※ 학교 일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

  나) 장소 : 충주중산고등학교 본관 1층 지인누리실(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다) 참석대상 : 접수기간 내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 업체당 10분 이내 제안설명, 질의응답 5분 이내 실시

 

* 순번은 제안서 접수 순으로 합니다.

* 제안설명은 1인으로 하며, 대표자(신분증 지참) 또는 대리인(신분증 지참,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제출)

* 지정된 시각까지 장소에 도착하지 않은 업체의 경우 제안 설명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제안서 설명회 미참가 업체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8.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라 점수화하여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는 평가항목과 배점한도를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세부 평가 기준은        <제안요청서【붙임6】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과 같습니다.

  다.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라. 전항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외하고 평가합니다.

  마. 제안서의 기술능력 평가는 총점 100점을 만점으로, 정량적 지표에 의한 객관적 평가와 주관적 평가로 구분하되, 정량적 지표에 의한 객관적 평가는 실적증명자료를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하고, 주관적 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위원들이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 평가위원 명단 및 평가 세부 내역은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주관적 평가의 경우 공정성 확보를 위해 위원별 주관적 평가항목 합계 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들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 다만,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1개만 제외합니다.

  사.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기준 및 평가방법, 배점기준 등을 수정, 보완하고자 할 경우에는 평가시작 이전에 위원회에서 결정합니다.


9.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 20.(화) 10:00 충주중산고등학교 국가종합조달시스템 G2B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전산장애 발생, 제안서 평가 및 심사, 평가위원회 일정 등 학교 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하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규격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점수 80점 미만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82호)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선정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출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제1항제5호에 의거 규격평가(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규격평가(제안서 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 방식 적용)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4조에 따라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준수 및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법 제4조, 제9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붙임24】안전․보관리계획서 및【붙임25】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사업담당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계약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 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 및 본교의 해석에 의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내용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해제 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하거나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항공권 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보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공고』→『용역』→『개찰 결과』에 게시됩니다.

  아.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 043-851-2783], 여행일정 및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은 교무실[☎ 043-855-354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충주중산고등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주중산고등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바랍니다.(감사관실 ☏ 043-290-2071~4)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2025.  04.  29.


충 주 중 산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