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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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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9001-000 공고일시  2025/04/29 13:55
공고명 2025년 구미시 버스정보안내기(BIT) 개선 및 확장 사업
공고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공고담당자 유혜민(☎: 054-480-50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72,940,000 원
   
배정예산
972,940,000 원
   
추정가격
884,490,909 원
낙찰하한율
84.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시 공고 제2025-1286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구미시 버스정보안내기(BIT) 개선 및 확장 사업

 나. 기초금액 : 금972,940,000원(금구억칠천이백구십사만원) (부가세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

 라. 과업내용 :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반드시 투찰 전 과업지시서, 제품규격, 사양 등을 확인하시고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 제한입찰이며,전자입찰(G2b)로만 집행합니다.

 나.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5. 4. 30.(수) 10:00 ~ 2025. 5. 8.(목) 10:00

 나. 개찰일시 : 2025. 5. 8.(목) 11:00

 다. 개찰장소 : 구미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4. 입찰참가자격(다음 각 호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버스및차량정보안내장치(세부품명번호 10자리 : 4321151403)를 제조 물품으로 등록한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 1468)업종을 등록하고,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 0036)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버스및차량정보안내장치, 세부품명번호 : 4321151403)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받은 업체

   ※ 적격심사 제출마감일까지 확인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이 사업은 총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제4항 규정에 의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안정적인 기술지원과 관리를 위해 물품 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체결 후 10일이내에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물품제조사와 우리 시(구미시) 간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미제출로 계약이 해제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


바.  본 사업은 품질보증 및 원활한 유지관리, 정보보안을 위해 공동계약(공동이동 또는 분담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허


 사. 미자격이면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 하게 행사한 자,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이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이상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4.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정보통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이상)의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평가하며, 평가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이행실적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당해 용역규모(972,940,000원) 대비 최근 5년간 동일 용역이행실적(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7년)으로 평가합니다.

    (※ 용역금액 또는 용역대상물 취득가액 기준, 실적증명의 인정여부는 사업부서의 판단에 따름)

라.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세부내용은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 지역업체 참여도 점수는 단독수급만 허용하므로 적용하지 않으며, 배점한도(4점)를 일괄 부여합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업체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개찰결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 중에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같은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등 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과업이행요청서, 관련법령,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 등 관련서류가 부당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계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지역번호 없음

 나. 용역관련 세부사항 문의처 : 구미시 대중교통과(054-480-2904)

 다.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처 : 구미시 회계과(☎054-480-5093)

 라.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회계과(054-480-5093), 감사담당관실(054-480-6072) 및 홈페이지(www.gumi.go.kr→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gumi.go.kr → 공개개방 → 구미시 계약정보공개시스템)에 게재 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9일


구 미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