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보건소 공고 제2025-2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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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신니보건지소 외 3개소 내진보강설계 용역(건축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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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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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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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4.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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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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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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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신니보건지소 외 3개소 내진보강설계 용역(건축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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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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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15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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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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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1,500,000원(금육천일백오십만원), 손해배상공제료 및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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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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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제한(충주시),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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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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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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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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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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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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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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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진보강 실시설계 용역(건축분야) 1식(신니, 노은, 동량, 주덕보건지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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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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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제출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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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30. 14:00~2025. 5. 8.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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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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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8.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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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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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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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찰 진행(개찰) 일시 : 2025. 5. 9. 15:00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일 14:00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전산오류나 개찰 건이 많을 경우 개찰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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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 자격 및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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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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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 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 마감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가 충주시에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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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사법」 제7조에 따른 건축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제23조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필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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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업은 「중소기업 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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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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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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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 :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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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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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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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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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제출로서 별도의 견적 참가신청을 하지 않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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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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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의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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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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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서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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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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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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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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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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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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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계약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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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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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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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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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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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과 함께 아래 사항을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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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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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 명의의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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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충청북도 지역개발 공채 2.5%(공급가액 기준)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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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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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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