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9436-000 공고일시  2025/04/29 14:58
공고명 인제대학교 연구시설(2개동) 내진성능평가용역입찰
공고기관 인제대학교 수요기관 인제대학교
공고담당자 박성복(☎: 055-320-3028)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5/07 15: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2 15:00 과업설명일시 2025/05/07 15: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2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1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6,000,000 원
   
추정가격
6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제대학교 내진성능평가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인제대학교 교육시설(2개동) 내진성능평가 용역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공사비내역서)

3. 선정방법 : (적격심사)최저가 업체 우선협상

4. 참가 자격

  ① 부산 또는 경남에서 구조기술사 자격자 보유한 안전진단전문기관 업체

  ② 최근 2년간 사립대학교 및 공공기관 직접 발주 내진성능평가 용역 실적 업체

5.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25년 5월7일(수) 오후3시. 인제대학(김해)하연관지하 시설계사무실

6. 입찰등록마감일시 : 2025년 5월 12일(월) 오후3시 김해 본관 1층 관리과

7. 입찰서류 제출 마감 : 2025년 5월 12일(월) 오후3시 김해 본관 1층 관리과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하며,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9.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0.입찰유의사항 

   가. 입찰참가 시 입찰내역을 정확히 숙지하여야 한다.

   나. 입찰내역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11.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사본1부.

   다. 인감증명서 1통

   라. 사용인감계 1통

   마. 위임장 1통(대리인 참석 시)

   바. 실적 증명서 (전문건설협회 또는 발주처 발행)

   사. 입찰보증서.(8번 항목)

12.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사무처 관리과(mainpsb@inje.ac.kr, 320-302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5. 28.


인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