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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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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9391-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29 15:15
공고명 충주시 신니보건지소 외 1개소 내진보강설계 용역(구조분야)
공고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보건소 수요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보건소
공고담당자 김서연(☎: 043-850-34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414,000 원
   
배정예산
29,414,000 원
   
추정가격
26,74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주시보건소 공고 제2025-27호                                   그림입니다.

 

충주시 신니보건지소 외 1개소 내진보강설계 용역(구조분야)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합니다.

 

 

 

2025 . 4.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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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충주시 신니보건지소 외 1개소 내진보강설계 용역(구조분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50일

사 업 비 :

금29,414,000원(금이천구백사십일만사천원), 손해배상공제료 및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방법 :

지역제한(충청북도),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공고문의 :

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2)

사업문의 :

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9)

사업내용 :

내진보강 실시설계 용역(구조분야) 1식(신니, 노은보건지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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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입찰서제출기간 :

2025. 4. 30. 15:00~2025. 5. 8. 15:00

개  찰  일  시 :

2025. 5. 8. 16:00

개  찰  장  소 :

충주시보건소 입찰집행관 PC

 

재입찰 진행(개찰) 일시 : 2025. 5. 9. 16:00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일 15:00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전산오류나 개찰 건이 많을 경우 개찰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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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 자격 및 제한

아래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 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 마감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가 충청북도에 있는 업체

건축사법 제7조에 따른 건축사 자격증 소지하고, 제23조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필한 자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에 따른 엔지니어링사업(구조) 또는 기술사법제6조에 따른 기술사사무소(구조)를 등록하고 건축구조기술사(책임기술자)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책임기술자 보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낙찰예정자는 개찰 후 3일 이내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협회에서 발급한 기술자보유증명서, 해당 교육이수 확인서, 기술자경력증명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 제출방법: 방문(충주시보건소 보건과) 또는 이메일(mir50@korea.kr)

    - 수신여부 확인: 사업담당자 043-850-3419

  ※ 책임기술자(건축구조기술사) 1명이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내진보강사업 관련 과업의 전체 연면적이 30,000㎡*을 초과하거나, 총 동수는 10동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계약 시작일 기준)

 

본 사업은 「중소기업 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공동수급 :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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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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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제출로서 별도의 견적 참가신청을 하지 않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합니다.

본 견적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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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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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서의 제출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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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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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계약체결 방법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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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사항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과 함께 아래 사항을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 명의의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충청북도 지역개발 공채 2.5%(공급가액 기준)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

 

 

충주시보건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