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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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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9813-000 공고일시  2025/04/29 15:57
공고명 2025학년도 목포공업고등학교 특수건강검진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목포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목포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장정인(☎: 061-800-72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1,678,830 원
   
배정예산
71,678,830 원
   
추정가격
71,678,83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목포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34호


2025학년도 목포공업고등학교 특수건강검진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2025. 4. 29.

                     목포공업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목포공업고등학교 특수건강검진 용역

나. 기초금액: 금71,678,830원(부가가치세 제외 금액)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1항5호(의료보건용역)에 해당하는 면세 대상 사업으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 학교 학사일정 등으로 인하여 검진기간(검진일수)은 변동될 수 있음

 라. 용역내용: 과업설명서 참조

마. 용역현장: 전라남도 목포시 용당로100, 목포공업고등학교(본교로 출장 검진)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 견적 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지역제한(목포시)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본 공고에 의한 견적서는 총액견적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30.(수) 10:00 ~ 2025. 5. 9.(금) 10:00

  나.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형식으로 집행하므로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전에 규격 등 품목규격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반드시 확인하여 구매 부서에서 요구하는 제품으로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임의로 판단하여 견적에 참가한 후 발생하는 불이익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5. 9.(금) 11:00

  나. 개찰장소: 목포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라남도 목포시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

  나. 「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 제211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동법 시행령」 제97조에 의거 특수건강진단기관으로 지정된 자로 국가전자조달시스템(G2B)에 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 5615)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다.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임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견적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 제출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에 의하여 견적서 제출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6. 과업설명

  이 용역의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과업설명서로 갈음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장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 결정 통지는 낙찰자 결정과 함께 통보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제반 서류(산출내역서 등)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된 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계약포기로 간주) 및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3개월간 수의계약 제한을 받으며 다음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우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율 등을 고려하여 다음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 기타 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 공고이며, 우리 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용역 견적 전자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과업설명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고는 목포공업고등학교 홈페이지(https://mokpo-mt.hs.jne.kr) 및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ne.go.kr)에 게재됩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행정실(☎ 061-800-7204) 및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ne.go.kr → 전라남도교육청/참여민원/전남교육신문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목포공업고등학교 행정실(☎ 061-800-7204), 과업설명서에 관한 사항은 특성화부(☎ 061-800-72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