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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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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8983-000 공고일시  2025/04/29 16:31
공고명 2025학년도 세경고등학교 2학년 전공문화체험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세경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세경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반수현(☎: 031-950-99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2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7,316,700 원
   
배정예산
177,316,700 원
   
추정가격
161,197,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세경고등학교 공고 제2025-3호


2025학년도 세경고등학교 2학년 전공문화체험활동

(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2단계 입찰) 의하여 2025학년도 세경고등학교 2학년 전공문화체험활동 위탁용역 업체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개요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세경고등학교 2학년 전공문화 체험활동 위탁용역

체험활동 기간

2025.8.27.(수)∼ 2025.8.29.(금) (2박 3일)

체험활동 장소

제주도 일대(세부일정표 참조)

참가 예상 인원

총 251명 (학생239명, 인솔교사 12명)

참가학생, 인솔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여 행 경 비

왕복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항공권 예약 현황

출발(2025.8.27.) 김포공항

출발(2025.8.29.) 제주공항

08:10 대한항공 (79석)

08:20 아시아나 (78석)

08:30 아시아나 (104석)

14:00 아시아나 (79석)

14:10 아시아나 (78석)

14:25 아시아나 (104석)

 ※ 우리학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 예약 완료, 낙찰자 승계, 입찰자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 제출, 상기 비행기 배정은 항공사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전세버스 임차료(도로비, 주차료, 유류비 등 기타 일체 경비 포함)

   - 제주 3일 : 28인승 리무진 10대

숙식비(2박 4식, A급 리조트나 일반호텔 1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업체)

현지 중식비(3식)

입장료 및 관람료, 레크레이션비

여행자보험(1인당 배상액 3억원 이상)

안전요원 경비(주간 10명 3일, 야간 5명 2일)

제세공과금, 수수료, 부가세, 기타 일체의 경비

향후 현장체험활동 신청 학생수에 따라 차량 대수는 조정될 수 있으며,

   항공료는 할인율 적용, 유가변동에 따른 항공료(항공운임, 공항세,

   유류할증료) 변동은 발권일 기준으로 조정 가능

기 초 금 액

금 177,316,700원(금일억칠천칠백삼십일만육천칠백원) 

입찰및계약방법

총액입찰,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경기도)경쟁입찰

낙찰자 결정방법

1차 제안서 평가 점수가 85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및 방법

2025.4.29.(화) 18:00 ~ 2025.5.12.(월) 11:00

평일 09:00~17:00,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제출장소 : 세경고등학교 행정실 (본관 1층)

제출방법 : 직접제출 (우편제출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2025.4.29.(화) 18:00 ~ 2025.5.12.(월) 11:00 (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제출방법 : 전자제출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25.5.13.(화) 16:00 바리스타실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5.14.(수) 10:00 이후 세경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체험활동지의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경비 정산은 행사당일 현장체험활동 참가 인원으로 하며, 항공료, 입장     (관람)료 및 중식대 등은 실제 행사 참여 인원으로 정산합니다.


2.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제18조 3항에 의한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이며, 공동 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규칙」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국내여행업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그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함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3-18호, 2023.6.26.)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등록된 업체로 중소벤처기업부가 발급한 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함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 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4.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규격심사)

  가. 일시 : 2025.5.13.(화) 16:00 바리스타실 (학교일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시 별도 통보)

  나. 장소 : 우리학교 대회의실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평가기준 및 방법

    1) 참가자는 15분(설명 10분, 질의응답 5분) 이내에 제안설명을 하고 발표순서는 입찰참가접수순서대로 한다. (입찰참가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

    ※ 평가 항목 및 평가 기준 : (붙임 3) 현장체험활동 위탁용역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 참고

    2)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내용 및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5. 업체선정 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제안서 접수(세경고등학교 행정실) 및 G2B가격입찰⇒제안서 평가(85점 이상 적격업체 선별)⇒입찰 가격 최저가 낙찰자 결정⇒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입찰서) 제출기간 : 2025.4.29.(화) 18:00 ~ 2025.5.12.(월) 11:00

                                평일 09:00~17:00 (토,일,공휴일은 접수불가)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4.29.(화) 18:00 ~ 2025.5.12.(월) 11:00

  다. 제안서 제출 장소 : 세경고등학교 행정실 직접접수

     - 직접 방문하여 제출(우편 및 FAX 제출 불가)

     - 본인 제출시 신분증 지참

     - 대리인 제출인 경우 위임장(별지 5)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지참

  라. 제출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붙임 4) 1부

    2) 현장체험활동 용역 제안서(붙임5) 12부

      - 작성 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로 제출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3) 확인서(붙임6) 1부

    4) 서약서(붙임7) 1부

    5) 최근 5년 이내 현장체험활동(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부

      - 조달청 실적증명서만 인정

      - 2020.4.28. ~ 2025.4.27.까지 중, 고등학교의 실적이어야 함

    6)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표준재무제표 증명서류)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9)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10) 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중소기업 또는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12)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3) 항공권 발급예정(가능)확인서(붙임 9) 1부 (낙찰자만 제출)

   14)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붙임10) 1부 및 산출내역 엑셀 화일 (낙찰자만 제출)

  ※ 사본은 입찰참가신청시 사용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개찰(예정)일시 및 장소 : 2025.5.14.(수) 10:00 이후, 세경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우리학교 체험활동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 가격 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일정 변경 등으로 인한 시간이 변경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체험활동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결과 85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1단계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개찰을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6조 2항에 의거, 규격평가 적격업체가 1인일 때에도 유효한 입로 봅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시 제외)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방식이며 가격개찰시「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277호 2024.2.15.)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한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및 현지답사 평가점수 합계 고득점자가 낙찰자되며 이 평가결과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학교에서 필요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우리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라.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재무회계규칙,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다.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행정실(☎031-950-9907)로, 현장체험활동 일정에 대해서는 2학년 교무실 체험활동 담당(☎031-950-9948)으로, G2B시스템에 관해서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일정표 1부.

      2. 과업설명서 1부.

      3.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 1부.

      4. 입찰 참가신청서 1부.

      5. 제안서 1부.

      6. 확인서 1부.

      7. 각서 1부.

      8. 위임장 1부.

      9. 항공기 발급 예정(가능)확인서 1부.

     10. 주제별 체험활동 여행경비 산출내역서 1부 및 산출내역 엑셀화일 1부.


     


2025. 4. 28.



 

세 경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전공문화체험 활동 세부 일정표

  - 일정은 현지 사정이나 학교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일자

시간

체험 활동 일정

보건간호

크리에이티브미디어

디자인

인공지능반도체

3D건축인테리어

항공전자

미래자동차

8

27

(수)

07:00~07:30

인원 점검 및 출발 안전교육

25

43

48

47

23

53

08:00~10:00

김포->제주도 이동

 

10:00~12:00

장소 이동 후

(단체 사진 촬영)

이호테우 해변

12:00~13:00

학과별 중식

업체 선정 후 결정

13:00~15:00

학과별 문화체험 활동 1

제주유리삼촌 유리공방

노형수퍼마켙

섭지코지

아쿠아플라넷

홀릭뮤지엄

넥슨컴퓨터박물관

제주올레19코스

15:00~18:00

학과별 문화체험 활동 2

바운스 슈퍼파크

아르떼뮤지엄

제주돌문화공원

섭지코지&메이즈랜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주레일바이크

18:00~19:00

석식(숙소)

숙소 선정 후 결정

19:00~22:00

                      전공 체험 보고서 및 나눔 활동

22:00~

                       인원 및 건강 상태 점검 및 취침

8

28

(목)

07:00~08:00

                        기상 및 인원 건강 상태

08:00~09:00

조식(숙소)

숙소 선정후 결정

09:00~12:00

학과별 문화체험 활동 3

윈드1947

제주민속촌

제주항공우주박물관

     9.81 파크

스카이워터쇼/

 9.81 파크

세계자동차박물관

12:00~13:00

학과별 중식

업체 선정 후 결정

13:00~15:30

학과별 문화체험 활동 4

워터월드제주

빛의 벙커

9.81 파크

방주교회&천지연 폭포

   성산일출봉

윈드1947

15:30~18:00

학과별 문화체험 활동 5

서귀포 올레시장

제주 아리랑의 혼

아르떼뮤지엄

곽지과물해변산책로

아쿠아플라넷/섭지코지/붉은오름

 오셜록티뮤지엄

18:00~19:00

석식(숙소)

숙소 선정 후 결정

19:00~22:00

                          문화체험 보고서 및 소통∙공감 활동

22:00~

                        인원 및 건강상태 점검 및 취침

8

월 

29

(금)

07:00~08:00

기상 및 인원 건강 상태

 

08:00~09:00

조식(숙소)

숙소 선정 후 결정

09:00~11:30

학과별 문화체험 활동 6

애월 카페거리

비자림

도두봉 무지개다리

넥슨박물관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올레17코스

11:30~12:30

학과별 중식

업체 선정 후 결정

14:00~16:00

제주->김포 이동

 

16:00~17:00

귀가 안전 지도

 

(붙임 2)


전공문화체험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세경고등학교 2학년 전공문화체험활동 위탁용역


2. 여행기간 : 2025.8.27.(수) ~ 2025.8.29.(금) 2박 3일


3. 예정인원 : 2학년 학생 239명, 인솔교사 12명, 총 251명(예정인원)

   ※ 예정 인원은 변동가능하며, 당일 참가인원에 따라 계약시 제출한 산출내역서 상의 1인당 금액으로 정산


4. 여행장소 : 제주도 일대


5. 여행경비

  가. 왕복항공료 : 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대한항공/아시아나 예약)

       

출발(2025.8.27.) 김포공항

출발(2025.8.29.) 제주공항

08:10 대한항공 (79석)

08:20 아시아나 (78석)

08:30 아시아나 (104석)

14:00 아시아나 (79석)

14:10 아시아나 (78석)

14:25 아시아나 (104석)

  나. 버스 임차료

      : 제주 3일 : 28인승 리무진 10대(도로비, 주차료, 유류비 등 기타 일체 경비 포함)

  다. 숙식비 : 2박 4식, A급 리조트나 일반호텔 1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업체, 조식 및 석식 포함

  라. 현지 중식비 : 3식

  마. 입장료 및 관람료, 레크레이션비

  바. 여행자보험 :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사. 안전요원 경비 : 주간 10명, 야간 5명

  아. 제세 공과금, 알선 수수료, 부가세, 기타 일체의 경비


6. 숙박시설

  가. 숙박시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는 A급 리조트나 일반호텔 1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업체로 영업 및 생산물,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나. 숙소는 학생 전원이 한 건물에 수용(분산수용 불가)되어야 하고,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체험활동 기간 중 해당 건물에는 가급적 우리학교 학생만을 수용한다.

  다. 허가받은 정원규정을 준수하고, 학급별 인원구성 및 객실 상황에 따라 실별 인원은 학교와 협의하여 조정하며(객실별 4명 이하 배치를 요함), 가급적 남녀가 같은 층이 아닌 별층을 나누어 사용하도록 하고(여러 층 분산배치는 지양), 인솔교사의 객실은 학생지도가 용이한 곳으로 한다.

  라. 숙박객실마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등 설비사항이 갖추어져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지급함)

  마. 숙소는 주변 환경이 청소년에게 유해하거나 위험한 장소가 아닌 곳에 위치하여야 하며, 실내에 설치된 TV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되는 음란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고,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하여야 한다.

  바. 숙박업체 측에서 관리책임자 1명 이상을 배치하여 인솔교사의 야간 학생생활지도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사. 숙박시설은 건물의 내·외부에 전기배선 등이 노출되지 않아야 하고, 타 시설을 개조한 간이 시설물이 아니며 실내가 샌드위치 판넬 등 가연성 재질의 벽면으로 마감처리 되지 않고, 안전사고 발생이 우려되는 위험시설물이 없어야 하며, 피난구 및 피난유도시설, 소화기 등 방재시설 및 장비가 확보되어야 하고, 최근 공인된 기관의 승강기검점, 전기설비점검 및 소방시설 등에 대한 점검결과 지적사항이 없거나 보완이 완료되어야 한다.

  아.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을 안전계획에 명시하여야 한다.

  자. 학생들의 주 이동 동선을 살필 수 있는 CCTV가 갖추어져 있어야 하며(객실 내 제외), 화재대비시설(비상구, 소화기, 화재경보기 등 화재진압장치)이 법정 기준에 부합하여야 하고, 시설은 전기, 가스, 소방 등 법정 정기검사를 필한 상태이어야 한다.

  차. 우리학교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리에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음향시설이 잘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하며,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인력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카. 숙박지 이용을 위한 필요 서류를 계약 체결 시에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하나 계약체결일 이후 보험기간 갱신이 이루어질 경우는 보험서류는 필히 다시 제출)


7. 식사

  가. 여행 중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밥, 국 외 1식 4찬 이상(현지 중식은 제외)이어야 하며 한 테이블에 적정 인원을 배정하여야 한다(4인용 테이블이면 4인 이하 배치)

  나.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해야 함. 날(물회, 육회, 회 등)음식 및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함.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다.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라.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이 이를 배상한다.

  마. 1인 정량은 학교급식 기준 이상으로 한다.

  바. 조, 석식 식당은 숙소 내에 있어야 하고, 동시에 200명(좌석 200석)이상 식사가 가능해야 하며, 1시간 내에 모든 학생과 교직원이 급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비되어야 한다.

  사. 매회 제공된 음식은 보존식 전용용기 또는 멸균봉투에 소독·건조된 집기를 이용하여 종류별로 각각 100g이상을 담아 영하 18℃이하 전용냉동고에 144시간(6일) 냉동보관(식위생법 제88조제2항제2호)하여야 하고,“공급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식중독이나 질병이 발생할 시“공급자”가 전적으로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아.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자. 식재료는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사용하고, 사전 인솔책임자의 검수를 받도록 한다.

  차. 현지 중식제공 업소(음식점)에 관한 필요 서류를 갖추어 계약체결 시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8. 교통

  가. 여행기간 중 사용하는 현지 차량 10대로 28인승 리무진 버로 한다.

  나. 학생 수송차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3조에 따라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 및 자동차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으로 정기점검 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고, 차량연식은 2020년이후 출고된 차량으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가능한 차령이 적은 차량으로「교통안전법」 제55조에 따라 차로이탈경고장치 및 영상기록장치가 설치된 차량을 우선 선정 운행하며, 냉·난방설비, 소화기 및 안전장비 등이 구비되고, 정비 및 위생상태가 우수한 차량으로 한다.

  다.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상 운전정밀검사 적합한 자(적성운정밀검사 적합판정을 받지 않으면 운전할 수 없음)로 업체에서는 차량 출발 전에 반드시 운전자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고 관광경력이 우수한자로 배정하여야 한다.

  라. 차량의 고장 등으로 운행 차질 발생이 예상 또는 발생되는 경우 계약상대자는 즉시 대체차량을 공급하여 수학여행에 지장이 초래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마. 차량의 운전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관광버스 운행 경력자로 성범죄전력이 없는 자이어야 하며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1)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경로상의 교통사고 다발 지역, 공사지역 등을 사전에 파악하여 위험 요소가 있는 지역을 우회하는 등 일정에 따라 안전운행이 될 수 있도록 철저를 기하여야 한다.

    2) 차량은 매 출발 30분 전까지 운행에 필요한 모든 점검 및 정비를 실시하고, 세경고등학교(또는 인솔대표자)가 지정한 장소에 대기하여야 한다.

      - 차량에 대한 안전벨트 정상 작동 유무, 소화기 비치 및 위치 확인, 비상 시 자동문 개폐방법 숙지,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및 위치확인 등 안전점검 철저

      - 모든 차량은 재생타이어를 사용할 수 없으며, 지입차량은 불가

    3)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비, 주차료, 도로통행료, 기사봉사료, 기사숙식비 등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 (범칙금, 벌금 등 법령 등의 위반으로 인한 경비 포함)

    4) 운행차량은 전면 유리창 우측 하단과 후면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탑승 차량보호 표지판을 부착하여야 한다.

구분

[앞면] 부착 표지

[뒷면] 부착 표지

규격

B4사이즈 이상(257mm × 364mm)

B4사이즈 이상(257mm × 364mm)

양식

전공문화체험활동차량(제1호차)

학교명 : 세경고등학교

전공문화체험활동차량(제1호차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치

전면 유리창 우측 하단

후면 유리창 중앙 하단

    5) 운전자는 안전운행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고 운행이외의 불필요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되며 운행 중 동승한 교사가 과속방지, 안전거리확보 등에 대한 조언을 하는 경우 이를 반영하여야 하고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 이동시 대열을 짓지 말고, 중간 집결지 방식을 이용하여 가급적 분산하여 운행하도록 한다.

      - 이동시각 및 경로의 정확한 숙지로 무리한 운행을 금하고 안전거리를 확보한다.

      - 학생에 대해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 지도 및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한다. (유사시, 비상탈출 방법, 안전장구 사용방법 등)

      - 졸음운전에 대한 대책을 수립하고, 과속, 추월, 신호위반, 중앙선침범, 휴대전화 사용 및 음주운전에 따른 교통법규 위반을 금한다.

      - 학생 및 교직원에 대하여 체벌이나 모욕적인 언행을 금한다.

      - 다년간의 운전경력자를 배치하며, 차량은 재생타이어 사용을 금한다.

    6) 우리학교의 요청시 여행지 관할 경찰서에서 파견된 경찰 차량의 안내 및 음주 측정에 성실히 따라야 한다.

  바. 계약상대자의 부주의로 여행 중 차량사고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사. 계약상대자는 운행 전 운수종사자 사전적격 여부 및 차량 조회 확인을 위해 행사실시일 5일 전까지 "운행차량 배차확인서" 및“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 결과 통보서”,“차량종합진단표”,“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행정정보공동이용 동의서” 제출하여야 한다.

  아. 전세버스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및“안전운전서약서”를 작성하여 업체의 운송 책임자가 서명 날인 후 출발 당일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자. 차량별 운전자 연락체계와 “현장 총괄책임자 지정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차. 차량 이용을 위한 필요 서류를 계약 체결 시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9. 현지 방문 및 견학

  가. 여행사는 우리학교 현장체험활동 일정상의 견학 장소에 대해서 책임지고 예약․섭외하여 견학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나. 체험시간을 준수하며, 학교와 협의되지 않은 물품 판매 광고 및 상품 판매소 등의 장소를 임의적으로 방문하지 않는다.



10. 국내 여행자 보험가입

  가. 계약상대자는 참가인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3억원이상 여행종합보험을 가입하고 체험활동 출발 5일 전까지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우리학교로 제출하여야 한다.

  나. 현장체험활동 기간 중 발생한 제반사고 중 보험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보험계약에 따르고 기타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사고는 계약상대자가 보상한다.

  다. 계약상대자는 세경고등학교가 여행자보험가입을 위해 제공하는 학생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유출시 손해배상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다.

※ 여행자보험 담보 내역기준

(단위 : 천원/1인당)

구분

상 해

질 병

배상

책임

휴대품

사망, 후유장애

치료실비

사망

치료실비

금액

300,000

50,000

300,000

50,000

50,000

700



11. 안전요원 배치

  가. 안전요원은 교육부에서 인정한 안전교육 14시간 이상을 이수한 자로 현장체험활동지 교원의 인솔 지원, 야간 생활지도, 유사시 학생안전지도 및 응급처치 등 학생 안전관리를 지원하여야 한다.

  나. 안전요원은 국가자격 소지자(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사,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숲길체험지도사, 경찰경력자, 소방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 중 경기도교육청 현장체험활동 안전요원 연수 또는 대한적십자사 현장체험활동 안전과정 이수자이어야 한다.

  다. 계약시 자격증, 연수 이수증, 확인서 등 안전교육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성범죄 경력조회, 건강진단 등 계약시 구비서류 요구에 응해야 하고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12. 여행의 시작과 종료

  현장체험활동은 체험활동 참가자가 김포공항에 집합하는 시점부터 김포공항에 도착하여 학생별 개별 귀가 해산되는 과정까지로 일정 변경 시는 변경 조건에 의한다.


13. 여행일정 수행 및 변경

  가. 우리학교의 승인을 받은 여행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사유에 의하지 않고 변경할 수 없다.

  나. 위의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우리학교에 즉시 통보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사후 입증자료(방문도시의 기상자료 및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우리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14. 낙오자의 처리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 발생 시는 즉시 인솔교사와 협의한 후 우리학교에 즉시 보고하고 우리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15. 여행경비의 지급 및 정산

  가.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계약된 해당 학과별 1인당 금액으로 대가를 정산한다.

  나.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일정 변경 또는 취소 등으로 계약의 일부가 해지된 경우, 이를 지없이 정산하여야 하며 정산 금액이 경미한 경우에는 상호 합의하여 정산을 생략할 수 있다.

  다. 여행 종료 후 즉시 완수확인 요청을 하고 우리학교 인솔 책임자의 검사 확인을 받은 후 대금청구를 하여야 한다.


16.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 중 교통사고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119 구급대에 연락하고 응급처지동시에 병원으로 이송하여 입원 가료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우리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하여야 하고 사고로 인한 치료는 여행도시는 물론 우리학교에 도착 후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제비용을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나. 여행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된 사고가 발생시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고 인솔교사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우리학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따르 모든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다. 계약상대자는 여행 중 상기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17. 책임

  가. 여행을 이행함에 있어 여행사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연수자 상시 확인의무 위반, 계조건에 명시된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였을 시 계약상대자는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의해 응분의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나. 여행도중이나 여행 후에 증빙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18. 계약의 해지 등

  가. 경기도교육청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나. 천재지변, 기상악화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등으로 현장체험활동을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다.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현장체험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라. 계약상의 의무․ 조건, 계약내용 불이행 등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마. 계약체결 후 또는 여행 중에 계약상대자의 태만, 능력부족, 고의 등의 사유로 소기의 여행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바. 기타 상호 합의하여 계약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19. 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계약상대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20. 기타

  가. 본 내용에 명시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우리학교의 의견에 따른다.

  나.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우리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다. 본 수학여행과 관련하여 우리학교 소속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해서는 안된다.

(붙임 3)

현장체험활동 위탁용역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100

 

기술

능력

평가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 수학여행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 (최근 3년간 수학여행 수행실적 등)

   ※ 과도한 제한 금지

10

 

○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수학여행 수행 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등

10

 

○ 제안 업체 경영 상태

 - 제안사의 재무 구조(또는 신용평가 등급) 

10

 

○ 교통

 - 차량 연식 및 동일회사 여부

5

 

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

평가

○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 위치, 객실당 인원수 등

 - 소방설비의 적정 배치(스프링쿨러 등)

 - 급식제공 능력

   (영양사 배치, 메뉴, 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

25

 

○ 행사 질적 수준

 - 문화재해설사 배치 유무

 - 현지 사정변경에 따른 대체 프로그램의 적정성

20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수학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 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10

 

○ 교통

 -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 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

10

 

필수조건

○ 행사 진행 관련 안전 전문성 확보

 -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필수

 

객관평가는 계약담당자(또는 사업담당자가)가 평가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 주관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체험활동활성화위원회) 심사위원이 평가한다.

주관평가는 주관평가의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붙임 4)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년월일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세경고등학교 공고 제2024-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세경고등학교 2학년 전공·문화 위탁용역 입찰 공고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10% 납부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세경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세경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현장체험활동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비고

비율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기존업체는 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 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제출

※ 신규 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등 제출


3. 현장체험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연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 조달청 실적증명서만 인정

 ※ 2020. 4. 28. ~ 2025. 4. 27.까지중,고등학교 주제별 체험활동(수학여행)실적이어야 함


4. 학생주제별 현장체험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소지 자격증 사본 제출


5. 학생 주제별 현장체험활동 실행계획 (학교에서 제시안 안 수용여부를 정확히 기재)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붙임1) 현장체험활동 일정표 참조

   - 본 제안요청서에서 제시한 전공‧문화체험활동 기본일정표를 기준으로 일정 수행에 대

     제안

   - 제안서의 기본 일정표를 바탕으로 하여 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차별적인 제안 가능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작성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각 테마별 코스는 최종 낙찰 이후에 학생, 학교와의 협의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음

  나. 항공기 이용계획 및 운행차량(버스)운행 계획

    1) 항공권 이용 계획

 

※ 확보한 왕복 항공권 내역 기재

   - 항공사명, 확보된 좌석수, 비행기 출발시각, 도착시각등 기재

   - 김포↔제주간 항공기 운행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시

   - 항공권은 제주행,김포행 항공사(대한항공)






    2) 차량 운영 계획

운행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량

연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답 승

인 원

차량내

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

구비여부

 

 

 

 

 

 

 

 

 

 

 

 

 

 

 

 

 

 

 

 

 

 

 

 

 

 

 

 

 

 

 

 

 

 

 

 

 

 

 

 

 

 

 

 

 

 

 

 

 

 

 

 

 

 

 

 

 

 

 

 

 

 

 

 

 

 

 

 

 

 

 

 

 

 

 

 

 

 

 

 

 

 

 

 

 

 

 

 

 

 

 

 

 

 

 

 

 

 

 

 

 

 

 

 

 

 

 

 

 

 

 

 

 

 

 

 

 

 

 

 

 

 

 

 

 

 

 

 

 

 

 

 

 

 

 

 

 

 

 

 

 

 

 

 

 

 

 

 

 

 

 

 

 

 

 

 

 

 

 

 

 

 

 

 

 

 

 

 

 

 

 

 

 

 

 

 

 

 

 

 

 

 

 

 

 

 

 

 

 

 

 

 

 

 

 

 

 

 

 

 

 

 

 

 

 

 

 

 

 

 

 

 

 

 

 

 

 

 

 

 

 

 

 

 

 

 

 

 

 

 

 

 

 

 

 

 

 

 

 

 

 

 

 

 

 

 

 

 

 

 

 

 

 

 

 

 

 

 

 

 

 

 

 

 

 

 

 

 

 

 

 

 

 

 

 ※ 주제별 체험활동단 수송 차량 확보 및 운행계획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성명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 보험증권 사본, 차량보유현황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 기

   - 현장체험활동 당일 운행할 차량의 차량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증권 사본, 운전기사별

     면허증 사본을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 현장체험활동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및 안전운전 교육실시 계획 명시

   - 수송불가 시 응급 대체 차량 제공 계획 기재 등

  

  다. 숙박시설 여건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층    별 투숙인원

 

비 상 시

대피시설

업체명

대표자

등급

신축 (개축)년도

숙 박

정 원

소재지

전  화

번  호

전체 층수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소 방

검 사

일 시

전  기

안전도검  사

투 숙

인 원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대표자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및 사진 첨부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전용 강당 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대형버스 주차대수 

 

  라. 외부식사 여건

 ※ 일자별 업체명,소재지, 중식(1,2,3일차)식단표 등 기재

    (전화번호, 가격, 좌석수 등 포함)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시 대처방안

   - 숙박업소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 식중독, 도난, 분실, 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 우천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바.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및 주간 안전요원 계획

  사. 차별화된 서비스 등 기타사항 기재

    - 평가위원에게 추가 설명이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 증빙 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세경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상호 또는 명칭 :

                           주          소 :

                           대    표    자 :               (인)






세경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세경고등학교 2학년 전공‧문화체험활동 위탁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세경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현장체험활동 활성화위원회에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현장체험활동 기간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세경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세경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위   임   장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전화: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세경고등학교 2학년 전공문화체험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은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생 년 월 일

 

전화번호

 

주       소

 


붙임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위임자 :                  (인)






   

세경고등학교장 귀하

(붙임9)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확인서

(낙찰자 제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

발급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5학년도 세경고등학교 2학년 전공문화체험활동을 위한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세경고등학교장 귀하

※ 항공사의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나, 요청업체 및 학교에 대한 항공사 일시와 좌석 수 기재


(붙임 10) 

  산 출 내 역 서 (예시)

(낙찰자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세경고등학교 2학년 전공문화체험활동

2. 예정인원 : 총 명 (학생239명, 인솔교사 12명)

3. 기    간 : 2025. 8. 27.(수) ~ 8. 29.(금) (2박 3일)

4. 산출내역  (학과별로 작성 – 붙임의 엑셀화일에 작성)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계

비고 

1

항공료

(왕복)

김포↔제주

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 김포                원×  명 

 

 

□ 제주                원×  명 

 

 

2

버스임차료

28인승 리무진 대형버스 기준,

도로통행료,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제주권 현지     원×11대×3일

 

 

3

숙식비

(2박 4식)

○○콘도/호텔 (전 인원 동일숙소)

반찬은 1식 4찬 이상

□ 숙박료          원×  명×2박

 

 

□ 식  비          원×  명×4식

 

 

4

중식비

중식(외부 현지식)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5

입장료

및 

관람료

입장료 및 관람료

□    원×  명

 

 

□    원×  명

 

 

□    원×  명

 

 

□    원×  명

 

 

□    원×  명

 

 

□    원×  명

 

 

6

기타

안전요원(주간 10명 배치 3일, 야간 5명 배치 2일)

여행자보험(학생, 교사)

레크레이션 1회,

그외 기타 관련 경비

□ 안전요원경비      원×   명

 

 

□ 여행자보험료      원×   명

 

 

□ 레크레이션        원×   명

 

 

□ 그 외 필요경비    원×   명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학생            원÷  명

 

 

□ 교직원          원÷  명 

 

 

입찰공고문에 첨부된 엑셀 파일에 학과별, 교사로 구분하여 작성 제출(원 단위 작성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