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삼죽면 공고 제2025 – 33호
용역 전자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9일
안성시 삼죽면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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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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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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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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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대설로 인해 발생한 건설폐기물 위탁처리 용역(단가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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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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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60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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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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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 삼죽면 관내 피해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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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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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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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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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94,520,000원(금일억구천사백오십이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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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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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85,800원/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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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가견적이므로 단가로 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 상차, 운반, 처리비 포함이며, 물량 및 용역기간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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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30.(수) 16:00 ~ 2025. 05. 08.(목)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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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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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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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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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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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 단가입찰, 적격심사 대상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05. 08.(목) 17:00 삼죽면 총무팀(계약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을 위한 별도의 통보는 하지 않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각 항의 자격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 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에 둔 업체
다.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따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받은 자로서 수집 운반 차량을 가지고 있어 건설폐기물을 스스로 수집 운반할 수 있는 업체
(수집운반증) ※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납부 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 시 확약서에 함께 날인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입찰 안내공고 및 계약의 집행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1호)」의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하여 무효사항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입찰서 제출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단가로 입찰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써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며,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대상인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 원본과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적격심사는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19-179호)」 [별표] 3.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에 따릅니다.
※ 【적격심사 세부기준】
㉮ 당해용역 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기준: 금액기준
- 수집운반실적: 금8,100,000원(부가세별도)
- 중간처리실적: 금168,740,000원(부가세별도)
* 실적증명서에 의하여 평가하므로 실적증명서에는 반드시 수집․운반실적, 중간처리실적으로 구분하여 발급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배출현장으로부터 당해용역처리장까지의 거리 평가요소는 지역제한에 의거 만점처리합니다.
㉯ 당해용역 수행능력
- 당해용역 1일평균 수집운반량 대비 1일 수집·운반능력: 22.5톤
- 당해용역 1일평균 처리량 대비 1일 처리능력(중간처리): 22.5톤
마. 경영상태평가는 신용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따라 평가합니다.
바. 계약상대자 통보를 받은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에 명시된 자격 및 면허(등록)를 계약 체결 시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8.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리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감사관 직통전화(Hot-Line)신고 연간운영 → ☎국번없이 1577-7042
※ 청렴신문고(국민권익위)부패행위신고 → http://1398.acrc.go.kr
바.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anseong.go.kr)에 게재됩니다.
사. 기타사항
입찰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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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 삼죽면 총무팀 (☎031-678-3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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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과업내역)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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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 삼죽면 산업팀 (☎031-678-39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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