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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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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9474-000 공고일시  2025/04/29 18:00
공고명 2025년 동작구 어린이 노량 물총대첩 행사대행 운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동작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동작구
공고담당자 임태은(☎: 02-820-909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2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70,600,000 원
   
추정가격
246,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작구공고 제2025-81호

그림입니다.  청렴동작! 더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2025년 동작구 어린이 노량 물총대첩 행사대행 운영 용역

- 협상에 의한 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본 입찰은 G2B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가격입찰서 제출)

  가. 사 업 명 : 2025년 동작구 어린이 노량 물총대첩 행사대행 운영 용역

  나. 사 업 비 : 금270,600,000원(금이억칠천육십만원)-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 9. 8.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 2025. 4. 29.(화) ~ 2025. 5. 20.(화)

  사. 가격입찰서 제출(G2B를 통한 전자입찰-금액투찰)

    - 일 시 : 2025. 5. 15.(목)10:00 ~ 2025. 5. 20.(화) 17:00

    - 장 소 : G2B(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G2B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5. 19.(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동작구청 예산회계과에 제출하는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아. 제안서 및 수기 가격제안서 제출(방문접수) ※ 11:30~13:00 접수 불가  

구  분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제출

입찰참가 서류․(기술)제안서 제출 

일  시

2025. 5. 20.(화) 09:00~17:00

장  소

동작구청 예산회계과 계약팀

(장승배기로 161, 본관 5층)

동작구청 체육정책과 체육정책팀

(노량진로 74, 유한양행빌딩 5층)

    방문접수(우편 및 인터넷 접수 불가)

    참여 대표자(신분증)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이 직접접수(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 제안서 제출 당일 마감시간(17:00)을 엄수하기 바라며 마감시간 이후 접수불가

  자. 제안서발표․평가

구  분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  시

2025. 5. 28.(수) 14:00

장  소

동작구청 본관 3층 기획상황실

  동작구 사정에 따라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사전고지함


2.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제품명: 전시회, 회의 및 행사대행서비스, 세부품명 :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4) 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가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제1항에

         해당하는 기업 입찰 불가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불가

      ※ 본 사업의 기준가격은 추정가격,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


3. 계약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4.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     시 : 2025. 5. 28.(수) 14:00 (변경될 경우 사전고지)

  나. 장     소 : 동작구청 기획상황실(본관 3층)

  다. 발표시간 : 20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답변 5분)

  라. 발표내용 : 제안서(PPT 또는 PDF로 작성하여 설명)

     ※ 제안서평가(PT심사) 불참석 시 사업신청 포기로 간주함


5. 제출서류 (※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문의 : 체육정책과 임형빈 주무관(02-820-9585)

  가.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부속자료 제출) ※ 편철 순서 동일 요망

    1) 제출공문 양식 【제1호 서식】

    2) 부속자료철(표지) 【제2호 서식】

    3) 부속자료 서식 목록 【제3호 서식】 ※ 제출자란 : 대리인서명 또는 인감 날인

    4)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각1부. 【제4호 서식】

    5)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제5호 서식】

    6)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7) 참가자격등록증,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증명서 각 1부

    8) 사용인감계 1부.【제6호 서식】 ※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9)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1부.

    10) 법인등기부등본 1부.

    11) 보안각서(대표자, 대리인) 1부.【제7호 서식】, 신분증(대표자) 사본 1부.

    12) 서약서 1부. 【제8호 서식】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제9호 서식】

    1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제10호 서식】

    15) 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1부.

    16) 위임장 1부(대리인의 경우)【제11호 서식】

    17) 제안업체 일반현황【제12호 서식】, 인력 및 조직현황【제13호 서식】1부.

    18) 제안업체 평가 기타 증빙 서류 1부.

      - 사업수행 경험(실적) 증명서 : 운영 수행실적 및 사업실적 증명서【제14호 서식】,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등

      - 경영상태 : 제안업체 경영실태【제15호 서식】,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표준재무제표증명서(최근 2년분 : 2023년, 2024년)

      - 인력보유 현황 : 사업수행 전문인력 프로필(총괄)【제16호 서식】 및 프로필(개인별)【제17호 서식】, 4대보험 납부증명서 또는 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 및 자격증

        ※ 반드시 실제 업무에 투입될 필수인원의 프로필을 기재

      - 신인도 : 확인서【제18호 서식】등

      - 용역근로자 보호지침 준수 :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제19호 서식】

    19)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및 서식 1부.

   나.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입찰서) 서류

    1) 제안서 12부 ※ 제시된 제안서 편철순서 참고하여 제출

      - 보관용  2부 : 제안서명 표기

      - 평가용 10부 : 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일체 표기 금지 (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금지

    2) USB 2매 : 제안서(PT용 발표자료) ※ 파일유형 : PPT, PDF

      - 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일체 표기 금지 (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3) 가격제안서【제21호 서식】, 가격산출 세부 내역서【제22호 서식】

      - 별도 밀봉 제출, 또한 가격입찰을 반드시 전자입찰(나라장터)하여야 하며, 미 투찰시에는 입찰 및 심사대상(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에서 제외함


6. 접수방법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소속근로자가 체육정책과 직접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가격제안서는 예산회계과 제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기술능력평가 80%(정량적평가 20%, 정성적평가 60%)와 입찰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70점 이상 고득점업체 순으로 협상절차를 거쳐 낙찰자를 선정하며, 종합평가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음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합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릅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원칙적으로 수정, 변경, 보완할 수 없습니다. 다만 오타 등의 오류사항은 예외로 합니다.

  나. 제출된 내용에 제출업체를 알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거나, 제출내용이 허위, 과장된 사실임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될 수 있습니다.

  다. 모든 제출서류는 입찰 공고일 이후 발행된 것만 유효합니다.

  라. 발주기관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출되는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지적재산권 관련 사항을 주의해서 작성하여야 하며, 지적재산권 관련 문제발생 시에는 제안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바. 본 사업은 발주기관의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업체는 발주기관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사. 제안서는 관련 법규, 최근 정부제정 각종 시방서, 표준규격서 및 기준 등에 의거하여 작성하여야 합니다.

  아. 제안서 내의 모든 참고 및 인용 자료는 출처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자. 모든 증빙자료는 발행자격이 있는 기관에서 발행하는 서류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카.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 입찰 관련 법령·예규등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문의처

  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 체육정책과 임형빈 주무관(02-820-9585)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예산회계과 임태은 주무관(02-820-9090)

  다.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2025년 4월 29일




서울특별시 동작구(분임)재무관




■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동작구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부패·비리 및 불공정 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 부정청탁·금품수수 및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 」를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접수부서 : 동작구청 감사담당관(☎ 02-820-1152)

2. 신고방법 : 온라인접수, 전화 및 방문

 - 동작구 홈페이지(http://www.dongjak.go.kr/) 행정정보 → 열린감사

 ※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림입니다.

동작구청신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