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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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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0601-000 공고일시  2025/04/29 19:20
공고명 충주시 신니보건지소 외 1개소 내진보강설계 용역(구조분야)
공고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보건소 수요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보건소
공고담당자 김서연(☎: 043-850-34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414,000 원
   
배정예산
29,414,000 원
   
추정가격
26,74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주시보건소 공고 제2025-29호                                   그림입니다.

 

충주시 신니보건지소 외 1개소 내진보강설계 용역(구조분야)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합니다.

 

 

 

2025 . 4.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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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충주시 신니보건지소 외 1개소 내진보강설계 용역(구조분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50일

사 업 비 :

금29,414,000원(금이천구백사십일만사천원), 손해배상공제료 및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방법 :

지역제한(충청북도),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공고문의 :

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2)

사업문의 :

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9)

사업내용 :

내진보강 실시설계 용역(구조분야) 1식(신니, 노은보건지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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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입찰서제출기간 :

2025. 4. 30. 15:00~2025. 5. 8. 15:00

개  찰  일  시 :

2025. 5. 8. 16:00

개  찰  장  소 :

충주시보건소 입찰집행관 PC

 

재입찰 진행(개찰) 일시 : 2025. 5. 9. 16:00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일 15:00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전산오류나 개찰 건이 많을 경우 개찰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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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 자격 및 제한

아래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 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 마감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가 충청북도에 있는 업체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에 따른 엔지니어링사업(구조) 또는 기술사법제6조에 따른 기술사사무소(구조)를 등록하고 건축구조기술사(책임기술자)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책임기술자 보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낙찰예정자는 개찰 후 3일 이내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협회에서 발급한 기술자보유증명서, 해당 교육이수 확인서, 기술자경력증명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 제출방법: 방문(충주시보건소 보건과) 또는 이메일(mir50@korea.kr)

    - 수신여부 확인: 사업담당자 043-850-3419

  ※ 책임기술자(건축구조기술사) 1명이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내진보강사업 관련 과업의 전체 연면적이 30,000㎡*을 초과하거나, 총 동수는 10동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계약 시작일 기준)

 

본 사업은 「중소기업 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공동수급 :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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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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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제출로서 별도의 견적 참가신청을 하지 않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합니다.

본 견적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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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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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서의 제출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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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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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계약체결 방법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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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사항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과 함께 아래 사항을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 명의의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충청북도 지역개발 공채 2.5%(공급가액 기준)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

 

 

충주시보건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