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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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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0974-000 공고일시  2025/04/30 10:17
공고명 고령군 옥외광고물 가이드라인 수립 학술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경상북도 고령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고령군
공고담당자 김진실(☎: 054-950-61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2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1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000,000 원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령군 공고 제2025 - 720호


고령군 옥외광고물 가이드라인 수립 학술용역

용역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2025.  04.  29.

고령군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고령군 옥외광고물 가이드라인 수립 학술용역

  나. 사업내용 : 별첨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기    간 : 착수일로부터 8개월

  라. 기초금액 : 금80,000,000원(부가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마.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25. 5. 12.(월)

(10:00~17:00)

▪ 고령군청 도시과 공공디자인팀

   (☎054-950-6742)

방문접수만 가능(우편 및 이메일 접수불가)

▪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제출 시 제안서평가위원 추첨

제안서 평가위원회

2025. 5월

▪ 도시과에서 별도통보 예정

  일자 및 장소는 접수자에 한해 추후 개별 통지

업체선정 및 계약체결

▪ 도시과에서 별도통보 예정

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

  

   ※ 제안서 평가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일정은 추후 개별 통보


2. 계약방법 :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직찰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최근(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옥외광고 분야와 밀접한 제도분석·운영개선, 공공·경관디자인 등 옥외광고 분야와 연관성이 있는 연구를 한 업체로서 아래 중 최소 1개에 해당하는 업체 및 기관

    1)「공공디자인 진흥에 관한 법률」제18조, 동법 시행규칙 제4조에 의한 공공   디자인 전문회사

    2)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등록한 업체

    3) 산업디자인전문회사[시각, 제품, 환경, 종합디자인 분야 중 최소 1개 이상]   으로 등록한 업체

    4) 편집디자인그래픽 및 예술관련서비스(아트디자인서비스) 직접생산증명서   보유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함.
※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본 사업은 단독이행 방식이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행정안전부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함.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참가 신청서 및 제안서 접수

   1) 접수일시 : 2025.  5.  12.(월) 10:00~17:00

   2) 접수장소 : 도시과 공공디자인팀

   ※ 상세주소 : 경상북도 고령군 대가야읍 왕릉로 55, 4층 도시과

   3)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 붙임‘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제출

     ①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② 가격제안서 및 세부 산출내역서는 필히 밀봉 후 인감날인 제출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및“제안요청서”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나. 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적 평가20점,정성적 평가60점)과 가격 평가 20점을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적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 정성적 평가 점수 역시 동일할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제안사가 1개 이하일 경우 및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붙일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같은 법 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7. 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이행해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 유의사항

가.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안내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 제출서류를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해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기기 바랍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1) 제안서 작성, 평가․협상 관련 문의 : 도시과 공공디자인팀(☎054-950-6742) 

   2) 입찰공고, 계약체결 관련 문의 : 재무과 회계팀(☎054-950-6136)